fa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نمایش بیشتر
4 875
مشترکین
-124 ساعت
-247 روز
-100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gmeow

Repost from Zoomer News
ETHENA FOUNDATION PROPOSES TO TURN ON THE FEE SWITCH AFTER MEETING REQUIREMENTS 🔗 velo.xyz

Repost from Mlm onchain
Native Markets has now also bought the USDH ticker for 2,552.88 HYPE ($135K). https://hypurrscan.io/tx/0xe43e435dc201432de5b7042b93e91202061e00435d0461ff8806eeb081051d18

Poopman 트윗: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와 L1을 제외하면, 매출액 기준 상위 섹터는 다음과 같이 변화해왔습니다: - 2023년: CDP와 DEX - 2024년: 텔레그램 봇, 런치패드, 지갑 - 2025년: 퍼프덱스와 런치
Poopman 트윗: 스테이블코인 발행사와 L1을 제외하면, 매출액 기준 상위 섹터는 다음과 같이 변화해왔습니다: - 2023년: CDP와 DEX - 2024년: 텔레그램 봇, 런치패드, 지갑 - 2025년: 퍼프덱스와 런치패드 처음에는 ARB·ETH에서 시작해 SOL로 옮겨갔고, 최근에는 SOL과 HYPE을 중심으로 형성되고 있습니다. 매출액이 가장 높았던 시기는 SOL 황금기에서였지만, 이후 성장세는 SOL과 HYPE 쪽으로 흘러가고 있습니다. 사실 매출 메타 자체는 늘 존재해왔습니다. 다만 대다수 프로젝트들이 토큰 보유자와 수익을 나누는 것을 꺼려했기 때문에, 지금까지는 크게 부각되지 못했을 뿐입니다. https://x.com/poopmandefi/status/1967421811475513372

여기서 재밌는 포인트는 "ETH 담보 파생상품·채권 발행, 자체 ETH 기반 스테이블코인(BMNR USD)"입니다. 저도 비슷하게 DAT 회사들의 다음 챕터는 갖고 있는 자산을 스테이킹하고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구조를 짠 후 자체 스테이블을 발행해서 온체인을 적극적으로 할 수 있는 온체인 금융 회사(온체인 은행)로 전환될 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라이 살벌하네요

Repost from 박주혁
가끔 좀 놀라는게 사람들이 이 팟캐스트 에피소드들을 다시 들어가서 보신다는 것. 디스프레드 퇴사하기 전에 위의 머니스택님 하고 찍은 것과 하이퍼리퀴드의 수호자 조바이든님과 찍은 이 에피소드가 저는 제일 기억이 많이 남습니다.

네이티브 마켓이 하이퍼리퀴드에서 USDH 티커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에서 제안서를 꼼꼼히 검토해 주신 모든 HYPE 스테이커와 네트워크 밸리데이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안을 제출해 주신 모든 팀들에게 깊은 존경을
네이티브 마켓이 하이퍼리퀴드에서 USDH 티커를 확보하게 되었습니다. 이번 과정에서 제안서를 꼼꼼히 검토해 주신 모든 HYPE 스테이커와 네트워크 밸리데이터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제안을 제출해 주신 모든 팀들에게 깊은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 그들이 하이퍼리퀴드 생태계에서 자신들의 비전을 실현해 나가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며칠 내로 USDH HIP-1과 이에 대응하는 ERC-20을 배포할 예정입니다. 이후에는 소규모 그룹을 대상으로 트랜잭션당 최대 800달러 규모의 발행 및 상환 테스트 단계를 진행합니다. 그다음에는 USDH/USDC 현물 오더북 개설과 함께 제한 없는 발행 및 상환을 시작할 계획입니다. 특히 하이퍼리퀴드에서 대규모 거래를 진행하시는 분들 중 API 테스트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언제든지 연락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x.com/fiege_max/status/1967262666730430866 🌧Hyperliquid_KR 공지방 | 채팅방 | X

gmeow

Repost from Mlm onchain
The BTC whale from 3 weeks ago just transferred 1,176 BTC ($136.4M) into Hyperliquid. https://x.com/mlmabc/status/1967214891523326252?s=46

Repost from Mlm onchain
Unit just bought the ticker UWLD (Unit Worldcoin) on Hyperliquid, suggesting that a $WLD spot listing could be coming soon https://hypurrscan.io/tx/0x65cccbbfbfab557e6746042b7b106a02025000a55aae7450099577127eaf2f69

gmeow

하이퍼리퀴드는 현재 12억 달러 이상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나스닥의 2024년 순이익(11.3억 달러)을 넘어섰습니다. 더 놀라운 점은 규모입니다. 하이퍼리퀴드는 나스닥보다 직원 수가 832배 적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의 98
하이퍼리퀴드는 현재 12억 달러 이상의 순이익을 기록하며, 나스닥의 2024년 순이익(11.3억 달러)을 넘어섰습니다. 더 놀라운 점은 규모입니다. 하이퍼리퀴드는 나스닥보다 직원 수가 832배 적음에도 불구하고, 매출의 98%를 HYPE 토큰 바이백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출처: https://x.com/asxn_r/status/1966508059007582458?s=46&t=HsLVoWShV6YaRZiwG2br3Q

Repost from Mlm onchain
Since the last post, the wallet withdrew another 200K HYPE ($11.2M), while the wallet that withdrew from Bybit a day earlier pulled another 628K HYPE ($35.3M). https://hyperevmscan.io/address/0x7050c2739f48767d310a3134057ff44c0bb62541 https://hyperevmscan.io/address/0xb93ed80b100879cd9a61023c78e6156996a14a4e In total, 1.43M HYPE ($80M) has been withdrawn from Bybit and Gate over the past 2 days. I still think this belongs to a16z. We can’t know for sure since these are newly created wallets with no direct links, but given that they were buying last week, there’s a high chance it’s them. If it’s all them, they’ve bought a total of 3.326M HYPE ($186M) over the past ~2 weeks.

gme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