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팔칠사공스토너 실전투자 인사이트

팔칠사공스토너 실전투자 인사이트

Ir al canal en Telegram

전업투자자의 생생한 매매현황 기업분석 주식뉴스 뷰를 실시간 말씀드립니다. ※ 이 채널의 모든 메세지는 매수 매도 추천채널아 아닙니다. 모든 메세지의 정보나 데이터는 어떠한 정확성도 검증이 없습니다. 투자책임 손실 등 모든 것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전업투자자의 시각에서 저렇게 매매하는구나 실시간 뉴스라든지 뉴스에 대한 매수매도를 저렇게 판단하는구나 그냥 구경만 하시면되겠습니다. 절대 매수/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Mostrar más

📈 Análisis del canal de Telegram 팔칠사공스토너 실전투자 인사이트

El canal 팔칠사공스토너 실전투자 인사이트 (@stoner8740) en el segmento lingüístico de Coreano es un actor destacado. Actualmente la comunidad reúne a 10 833 suscriptores, ocupando la posición 11 117 en la categoría Economía y Finanzas y el puesto 507 en la región Corea.

📊 Métricas de audiencia y dinámica

Desde su creación el невідомо, el proyecto ha mostrado un crecimiento acelerado, reuniendo a 10 833 suscriptores.

Según los últimos datos del 23 junio, 2026, el canal mantiene una actividad estable. En los últimos 30 días la variación de miembros fue de 27, y en las últimas 24 horas de 2, conservando un alto alcance.

  • Estado de verificación: No verificado
  • Tasa de interacción (ER): El promedio de interacción de la audiencia es 58.00%. Durante las primeras 24 horas tras publicar, el contenido suele obtener 42.33% de reacciones respecto al total de suscriptores.
  • Alcance de las publicaciones: Cada publicación recibe en promedio 6 283 visualizaciones. En el primer día suele acumular 4 586 visualizaciones.
  • Reacciones e interacción: La audiencia responde de forma activa: el promedio de reacciones por publicación es 0.

📝 Descripción y política de contenido

El autor describe el recurso como un espacio para expresar opiniones subjetivas:
전업투자자의 생생한 매매현황 기업분석 주식뉴스 뷰를 실시간 말씀드립니다. ※ 이 채널의 모든 메세지는 매수 매도 추천채널아 아닙니다. 모든 메세지의 정보나 데이터는 어떠한 정확성도 검증이 없습니다. 투자책임 손실 등 모든 것은 투자자 본인에게 귀속됩니다. 전업투자자의 시각에서 저렇게 매매하는구나 실시간 뉴스라든지 뉴스에 대한 매수매도를 저렇게 판단하는구나 그냥 구경만 하시면되겠습니다. 절대 매수/매도 추천이 아닙니다.

Gracias a la alta frecuencia de actualizaciones (últimos datos recibidos el 24 junio, 2026), el canal mantiene la vigencia y un amplio alcance. La analítica demuestra que la audiencia interactúa activamente con el contenido, lo que lo convierte en un punto de referencia dentro de la categoría Economía y Finanzas.

10 833
Suscriptores
+224 horas
+357 días
+2730 días
Archivo de publicaciones
미국 바이오텍 ETF 3배 labu +6% 로 지속 상승. 매일 신고가 기록 중….!
미국 바이오텍 ETF 3배 labu +6% 로 지속 상승. 매일 신고가 기록 중….!

#에이프릴바이오 TKG태광과 IMM인베스트먼트가 코스닥 상장 바이오 업체 에이프릴바이오를 인수한다. 24일 투자은행(IB) 업계 및 바이오 업계에 따르면, 양사는 에이프릴바이오의 제3자배정 유상증자에 참여하기로 했다. TKG태광이 주가 되고 IMM인베스트먼트가 재무적투자자(FI)로 참여하는 형태다. IMM인베스트는 계열 운용사인 IMM자산운용과 함께 지분 인수에 참여한다. 금융감독원 전자공시에 따르면 총 1417억원을 투자하기로 결정했다.

#에이프릴바이오 3자배정나왔네요 1417억

#에이프릴바이오 태광산업이 최종적으로 인수 확정돼서 오피셜 공시로 뜰지는 봐야겠으나 태광산업 이거 불발돼도 에이프릴바이오는 사실상 너무 염가죠.. 에보뮨 임상 성공하고 6-7만원대있던 회사가 3만원대로 뜬금포로 내려가버렸으니 아포지가 17조에 인수가 됐고 에보뮨도 매각유력한데 그동안 죽인게 이런것때문인지 모르겠으나 현재주가도 사실 에이프릴바이오 줍줍의 가격이네요

코스닥 30주년 무대 선 제약바이오‥혁신산업 핵심축 부각 - 한국거래소는 한국IR협의회, 코스닥협회와 공동으로 1일부터 3일까지 'KOSDAQ CONNECT 2026' - IR 44개사 중 19개사…전체 43.2% 차지 - 첫날 행사에선 기업 IR 알테오젠, 에이비엘바이오, 파마리서치, 클래시스, 알지노믹스, 오름테라퓨틱 등이 참여 - 셋째 날의 경우 코넥스 기업 IR. 메디쎄이, 노브메타파마, 엔솔바이오사이언스, 바스칸바이오제약 https://www.medipana.com/news/articleView.html?idxno=413311

장막판까지 유지하면서 이제 돈은 코스닥 바이오로 출발해봅시다.
장막판까지 유지하면서 이제 돈은 코스닥 바이오로 출발해봅시다.

전태연 알테오젠 대표 "추가 기술수출 협상 막바지" https://www.hankyung.com/article/202606244463i

https://m.ls-sec.co.kr/invest/news/view/202606240821021410200511 “JP모건이 먼저 찾은 DD01…글로벌 빅딜 기대감” 이슬기 디앤디파마텍 대표는 최근 경기도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이데일리 제약·바이오 프리미엄 콘텐츠 팜이데일리와 만나 “DD01의 12주 데이터가 공개되기 전부터 JP모건 측에서 먼저 연락이 왔다”며 “MASH 분야를 적극적으로 검토하는 글로벌 제약사들의 수요가 많았고 이후 12주 데이터가 공개되면서 더욱 긴밀하게 협력하게 됐다”고 밝혔다. 현재 디앤디파마텍은 DD01 기술이전을 위해 JP모건 헬스케어팀을 사업개발(BD) 어드바이저로 활용하고 있다. 국내 바이오벤처가 대형 글로벌 기술이전을 추진하며 세계 최대 투자은행 중 하나인 JP모건을 전면에 내세운 것은 이례적으로 평가된다. 이 대표에 따르면 JP모건의 관심은 DD01 조직생검 결과 발표 이전부터 시작됐다. 회사가 먼저 자문을 요청한 것이 아니라 JP모건 측이 MASH 분야 유망 자산을 탐색하는 과정에서 디앤디파마텍에 먼저 접촉했다는 설명이다. 무료로 연동됐습니다.

머크, 14조원 베팅 결실 보나…궤양성대장염서 TL1A 항체 3상 성공 머크(Merck)가 2023년 프로메테우스 바이오사이언스(Prometheus Biosciences)를 110억 달러에 인수하며 확보한 항 TL1A 항체 '툴리소키바트(tulisokibart)'가 궤양성대장염(UC) 3상에서 긍정적 결과를 냈다. 회사는 중등도~중증 활성 UC 환자를 대상으로 한 ATLAS-UC 유도요법 단독 연구에서 12주차 임상적 관해 평가변수를 충족했다고 밝혔다. https://v.daum.net/v/20260624055006426?sicode=01

그동안보면 미국도 반도체 로봇 우주항공 전력 다오른건맞는데 바이오도 다오르고 멀쩡했습니다. 한국만 이상하게 바이오가 초토화됐는데 어차피 한국바이오도 삼천당제약같은 회사도 있지만 알테오젠 디앤디파마텍 한미약품 오스코텍등 성과내는 회사들도 꾸준히 나오고 있습니다. 바이오도 실패하는애들 성공하는애들 꾸준히 나올거고 미국도 수도없이 실패합니다. 바이오는 성공보다 실패가 압도적이니까요 한국바이오만 작살나고 있다. 이건 다행으로 회사가 잘못해서 내리는게 아닌 수급의문제기 때문에 언제든 개선되고 영광 찾을테니 인내합시다.

여기도 보면. 한국으로 치면 기술특례상장 같은 바이오입니다. 미국은 수급이완벽합니다. 한국만 골때리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