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omit 공부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그때그때 되는 것에 투기 시장은 항상 옳다. 시장을 평가하지 말고 비난하지 마라. 시장을 추종하라. * 면책 조항 - 본 채널은 개인적인 스터디와 매매 복기, 자료 수집 등으로 사용되며 매수나 매도에 대한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님. - 본 채널에서 언급되는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견해일 뿐,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음.
Больше3 352
Подписчики
-324 часа
+437 дней
+215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3 352
+1
에센피&나스닥은 20일선 리테스트 후 재차 반등 시도
여기서 추가 베팅하긴 애매한 자리 같고 기존 포지션만 유지하다가 피어앤그리드 뉴트럴 구간 진입하면 조금씩 현금화할 생각
3 352
지난 2주 정도만 보면 팔란티어가 빠질 때 덜 빠지고 오를 때 더 오르는 전형적인 주도주 무빙을 보여주는 중
딥시크로 인한 미장 HW → SW 컬러체인지 일어난 이후로 대장주로 등극한 팔란티어 시세가 본격적으로 무너지기 시작한 2/19부터 미장 시세가 비실비실해졌기에 이번 팔란티어의 반등도 흥미롭게 지켜보는 중
#PLTR
3 352
팩트체크 프롬프트 이거 좋은 듯
https://www.threads.net/@choi.openai/post/DI1QxL2IhcF?xmt=AQGz2D3lSRbzWNLcjs0nUz_LpshwWdj7mTzjWp-lOwtEQg
첨부한 캡쳐본은 아까 저녁에 돌았던 관세 관련 뉴스 팩트체크 시켜본 건데 쓸만해보임
3 352
1, 2월은 추세추종 장대양봉단들이 아웃퍼폼하는 장세였다면
3, 4월은 역발상 눌림목매매단들이 아웃퍼폼하는 장세였던 듯
다만 여기서 말하는 역발상이란 “앗! @@ 밸류 싸다 저평가주 가치투자 가즈아” ← 를 말하는 게 아니라 조선, 방산, 일부 소비재 같은 섹터에서 정말 사소한 노이즈들로 차트를 깼을 때 겁 먹지 않고 담을 수 있는 용기를 의미
이 바닥 예측이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5, 6월은 어떤 장세일지 -몰?루- 이지만, 갠적으로는 트럼프라는 조울증 걸린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존재로 인해 3, 4월과 비슷한 컨셉으로 대응할 생각
오를 때 흥분해서 따라사지 않고,
지수단으로는 글로벌 증시 다 끝났다 센티가 지배할 때,
개별 기업/섹터단으로는 좋은/잘하는 곳들이 모종의 이유로 눌리거나 차트를 깰 때 두려움 없이 늘려갈 계획
좋은 게 좋은 거지 띰
#생각
3 352
Repost from KK Kontemporaries
+1
Maybe only the beginning ..
https://t.me/kkkontemp/1609
https://t.me/kkkontemp/1604
한국도 현재 자산 배분자들의 움직임은 실제 자금 투입이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한국은 제도만 불필요하게 왜곡하지 않으면 된다. 정책 및 구조적인 개선만 이뤄진다면, 더 큰 자금 유입이 가능할 것이다.
Don't fuck this up...
3 352
+1
오늘 국장은 싸이코가 아니고서야 아웃퍼폼하기 힘든 모양새(*컨센숏 프렌즈 강세)
날도 좋은데 중국 증시 추세 회복 여부만 관찰하면서 쉬어가면 될 것으로 보임
3 352
또 이 머머리 아조씨
이 대담에서는 법안의 공동 발의자인 마크 켈리 상원의원(D-AZ), 토드 영 상원의원(R-IN), 존 가라멘디 하원의원(D-CA-8)이 '미국을 위한 선박법'과 '우리 조선소 살리기 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들은 미국 조선업 활성화의 전략적 중요성과 최근 법안에 제시된 비전을 현실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3 352
Repost from 선수촌
얘들아 큰 거 온다
지금까지의 조선주 드립은 잊어라
https://www.atlanticcouncil.org/event/strengthening-us-shipbuilding-congresss-role-in-maritime-revitalization/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