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Gromit 공부방

Gromit 공부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그때는 맞고 지금은 틀리다. 그때그때 되는 것에 투기 시장은 항상 옳다. 시장을 평가하지 말고 비난하지 마라. 시장을 추종하라. * 면책 조항 - 본 채널은 개인적인 스터디와 매매 복기, 자료 수집 등으로 사용되며 매수나 매도에 대한 추천을 하는 것이 아님. - 본 채널에서 언급되는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견해일 뿐,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음.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352
Підписники
-324 години
+437 днів
+215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에센피&나스닥은 20일선 리테스트 후 재차 반등 시도 여기서 추가 베팅하긴 애매한 자리 같고 기존 포지션만 유지하다가 피어앤그리드 뉴트럴 구간 진입하면 조금씩 현금화할 생각
+1
에센피&나스닥은 20일선 리테스트 후 재차 반등 시도 여기서 추가 베팅하긴 애매한 자리 같고 기존 포지션만 유지하다가 피어앤그리드 뉴트럴 구간 진입하면 조금씩 현금화할 생각

지난 2주 정도만 보면 팔란티어가 빠질 때 덜 빠지고 오를 때 더 오르는 전형적인 주도주 무빙을 보여주는 중 딥시크로 인한 미장 HW → SW 컬러체인지 일어난 이후로 대장주로 등극한 팔란티어 시세가 본격적으로 무너지기 시작
지난 2주 정도만 보면 팔란티어가 빠질 때 덜 빠지고 오를 때 더 오르는 전형적인 주도주 무빙을 보여주는 중 딥시크로 인한 미장 HW → SW 컬러체인지 일어난 이후로 대장주로 등극한 팔란티어 시세가 본격적으로 무너지기 시작한 2/19부터 미장 시세가 비실비실해졌기에 이번 팔란티어의 반등도 흥미롭게 지켜보는 중 #PLTR

photo content

팩트체크 프롬프트 이거 좋은 듯 https://www.threads.net/@choi.openai/post/DI1QxL2IhcF?xmt=AQGz2D3lSRbzWNLcjs0nUz_LpshwWdj7mTzjWp-lOwtEQg 첨부한 캡쳐본은 아까 저녁에 돌았던 관세 관련 뉴스 팩트체크 시켜본 건데 쓸만해보임

중국의 대미국 수출의존도보다 미국의 대중국 수입의존도가 크고 가만히 있다 선빵 맞은 것도 사실이라 중국이 강하게 나와도 딱히 이상하진 않은 그림

1, 2월은 추세추종 장대양봉단들이 아웃퍼폼하는 장세였다면 3, 4월은 역발상 눌림목매매단들이 아웃퍼폼하는 장세였던 듯 다만 여기서 말하는 역발상이란 “앗! @@ 밸류 싸다 저평가주 가치투자 가즈아” ← 를 말하는 게 아니라 조선, 방산, 일부 소비재 같은 섹터에서 정말 사소한 노이즈들로 차트를 깼을 때 겁 먹지 않고 담을 수 있는 용기를 의미 이 바닥 예측이 큰 의미가 없기 때문에 5, 6월은 어떤 장세일지 -몰?루- 이지만, 갠적으로는 트럼프라는 조울증 걸린 글로벌 인플루언서의 존재로 인해 3, 4월과 비슷한 컨셉으로 대응할 생각 오를 때 흥분해서 따라사지 않고, 지수단으로는 글로벌 증시 다 끝났다 센티가 지배할 때, 개별 기업/섹터단으로는 좋은/잘하는 곳들이 모종의 이유로 눌리거나 차트를 깰 때 두려움 없이 늘려갈 계획 좋은 게 좋은 거지 띰 #생각

Repost from 선수촌
현중그룹 실시간 컨콜中 : 'xxx님 2007년 2008년 아시잖아요'

테슬라 단기하락추세선 "해치웠나..?"
테슬라 단기하락추세선 "해치웠나..?"

Repost from KK Kontemporaries
Maybe only the beginning .. https://t.me/kkkontemp/1609 https://t.me/kkkontemp/1604 한국도 현재 자산 배분자들의 움직임은 실제 자금 투입이 하반기로 예정되어
+1
Maybe only the beginning .. https://t.me/kkkontemp/1609 https://t.me/kkkontemp/1604 한국도 현재 자산 배분자들의 움직임은 실제 자금 투입이 하반기로 예정되어 있다. 한국은 제도만 불필요하게 왜곡하지 않으면 된다. 정책 및 구조적인 개선만 이뤄진다면, 더 큰 자금 유입이 가능할 것이다. Don't fuck this up...

오늘 국장은 싸이코가 아니고서야 아웃퍼폼하기 힘든 모양새(*컨센숏 프렌즈 강세) 날도 좋은데 중국 증시 추세 회복 여부만 관찰하면서 쉬어가면 될 것으로 보임
+1
오늘 국장은 싸이코가 아니고서야 아웃퍼폼하기 힘든 모양새(*컨센숏 프렌즈 강세) 날도 좋은데 중국 증시 추세 회복 여부만 관찰하면서 쉬어가면 될 것으로 보임

항셍 양전하고 20MA 뚫어줄 기세
항셍 양전하고 20MA 뚫어줄 기세

중국 로봇 밸류체인 강세
중국 로봇 밸류체인 강세

또 이 머머리 아조씨
이 대담에서는 법안의 공동 발의자인 마크 켈리 상원의원(D-AZ), 토드 영 상원의원(R-IN), 존 가라멘디 하원의원(D-CA-8)이 '미국을 위한 선박법'과 '우리 조선소 살리기 법'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이들은 미국 조선업 활성화의 전략적 중요성과 최근 법안에 제시된 비전을 현실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입니다.

한국 시간 기준 5/1 23시

Repost from 선수촌

알리바바도 갭 메꾸러 츄라이 하는 중 #BABA
알리바바도 갭 메꾸러 츄라이 하는 중 #BABA

항셍 20일선까지 올라옴 이전 글과 같이 올해 중국 증시는 중장기로 긍정적으로 보는 중 https://blog.naver.com/gyurom/223830920271
항셍 20일선까지 올라옴 이전 글과 같이 올해 중국 증시는 중장기로 긍정적으로 보는 중 https://blog.naver.com/gyurom/223830920271

재미로 보는 테슬라 계절성
재미로 보는 테슬라 계절성

시초 대충 어떤 컨셉인지 이해 완
+1
시초 대충 어떤 컨셉인지 이해 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