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64
Подписчики
-724 часа
-317 дней
-89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https://youtu.be/vXfvBGYCG-k
오랜만에 영상으로 왔습니다.
비트코인 분석뿐만 아니라 이더리움의 목표가까지 함께 분석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올린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및 댓글 좋아요가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아주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이런 움직임은 당연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점을 갱신하지 않고 상승장이 진행된다면 비트코인은 임펄스 파동이 나올 수 없는 자리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천천히 상승을 해줄거로 생각이 되네요.
또한 지금 주봉상 기준선의 지지를 받아주고 있는 모습이고 내일부터는 기준선이 추가로 상승을 하기 때문에 주봉상 기준선만 이탈하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준선을 이탈한다면 저점갱신 및 추가적인 하락도 생각을 해야할거같은데... 그건 그때가서 대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컴퓨터방 대청소를 하느라 이제야 브리핑 드립니다.
우선은 새벽동안의 움직임이 어마어마했지만 결국 목표로 했던 103K까지 도착을 했습니다.
124.1K의 숏 포지션을 일찍 정리했지만 결론적으로는 관점에 맞게 잘 내려왔다고 해석할 수 있겠네요.
또한 이전에 굉장히 애매하게 마감되었던 엔딩다이아고날의 4파동이 완성이 된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값에서 반등이 나왔기 때문에 저점을 갱신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이제는 마지막 5파동 진행을 하러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저점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이더리움을 매수한 상태입니다.
평단은 약 3400후반이고 본절로스 걸고 지켜보고 있고요.
이제는 계속 상승위주로 볼 생각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갑작스러운 무빙에... 청산을 당하신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포함한 하락관점을 보던 분들은... 그래도.. 어느정도는 대응을 충분히 하셨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상승관점을 보시던분들..그리고 위에서... 무지성 알트를 매수하셨던분들은... 청산도.. 많이 당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알트 패닉셀이.. 상승장이 시작되기전에는 꼭 한번씩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계속 알트 조정을 강조드렸던건데...
그래도.. 혹시나 조금이라도 제 얘기를 들으셨던분들이 있으셨다면... 이번 피해에서 좀 벗어나셨기를 바랍니다.
#테더도미넌스
미친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손해를 크게 봤을거같은데...
하락관점을 얘기했던 저도... 단기간에 이렇게 내려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테더도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네요.
저는 미리 공유드린대로 이더리움을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조정이 끝났다면 이제는 올라갈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보고 있기때문에 과감하게 2배로 모으고 있습니다.
저점만 더 갱신되지 않으면 긍정적인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지속적으로 공유드린 일목균형표 시간봉~주봉까지의 프레임입니다.
지금 자리는 매우 강한 지지구간으로 미리 공유드렸던 구간입니다.
해당 구간에서는 단기간이라도 반등이 충분히 가능한 구간으로 저는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일목이 길을 알려줄지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116K에 롱 추매했습니다.
손절가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손익비상으로는 좋은 롱 추매자리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15.2K가 깨지면 미련없이 롱 포지션 및 숏 포지션도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추매를 진행했다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