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2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7 дней
-91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와 ㅁㅊ...

지금부터 이더리움 모아가겠습니다.

숏 포지션도 모두 정리하겠습니다.

115.2K에 깨졌기 때문에 롱 포지션은 전량 손절합니다.

#비트코인 지속적으로 공유드린 일목균형표 시간봉~주봉까지의 프레임입니다. 지금 자리는 매우 강한 지지구간으로 미리 공유드렸던 구간입니다. 해당 구간에서는 단기간이라도 반등이 충분히 가능한 구간으로 저는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지속적으로 공유드린 일목균형표 시간봉~주봉까지의 프레임입니다. 지금 자리는 매우 강한 지지구간으로 미리 공유드렸던 구간입니다. 해당 구간에서는 단기간이라도 반등이 충분히 가능한 구간으로 저는 해석을 하고 있습니다. 과연 일목이 길을 알려줄지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116K에 롱 추매했습니다. 손절가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손익비상으로는 좋은 롱 추매자리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15.2K가 깨지면 미련없이 롱 포지션 및 숏 포지션도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비트코인 저는 116K에 롱 추매했습니다. 손절가까지 얼마 남지 않았기 때문에 손익비상으로는 좋은 롱 추매자리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15.2K가 깨지면 미련없이 롱 포지션 및 숏 포지션도 정리할 생각입니다. 그래서 마지막 추매를 진행했다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16K에 롱 추매

#비트코인 자기전에 마지막 브리핑 드리겠습니다. 124.1K에서 숏을 진입했고 현재 118K 초반에서 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말동안에는 매우 푸근하게 지낼 수 있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람은 115.2K와 120.5K에
#비트코인 자기전에 마지막 브리핑 드리겠습니다. 124.1K에서 숏을 진입했고 현재 118K 초반에서 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말동안에는 매우 푸근하게 지낼 수 있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람은 115.2K와 120.5K에 걸었습니다. 115.2K는 5파 연장 터미널의 관점이 폐기되는 구간이기 때문에 당연히 롱 포지션 손절을 해야하는 자리고요. 120.5K는 차트에서 보시는거처럼 1파동이 위치한 자리입니다. 터미널 패턴은 1파동과 4파동이 만나는게 핵.심 입니다. 즉 제 관점이 맞다면 최.소.한 120.5K까지는 반등을 해줘야 합니다. 즉 주말동안에 어떤 움직임이 나오든.. 이 두구간을 오는게 아니라면 대응할 생각은 1도 없습니다. (물론.. 맘바뀌면 할지도..?) 포지션 잘 잡아놨으니 저는 자고 오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불트랩 컨펌완료
불트랩 컨펌완료

저는 롱 포지션 조금 더 늘렸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갱신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1차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이전에 공유드렸듯이 5연터의 폐기는 115.2K 구간입니다. 즉 여기서 115.2K구간가지는 약 3K의 차이가 있는데요. 어디서 반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갱신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1차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이전에 공유드렸듯이 5연터의 폐기는 115.2K 구간입니다. 즉 여기서 115.2K구간가지는 약 3K의 차이가 있는데요. 어디서 반등할지 모르기 때문에 숏 포지션과 거의 동일한 수량으로만 진입해서 115.2K까지 버틸생각입니다. 제 관점이 맞기 위해서는 어쩃든 한번은 더 상승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비코가 1파동 더 내려가더라도 버텨보도록 하겠습니다. 116~117K 구간에서는 롱포지션을 추가로 진입도 고려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헷징롱 진입

라이브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5연터 완성 : ■■■■■□□□□□ 현재 관점 50% 완성은 된 상태입니다. 아직 100%는 아니니까 방심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124.1K의 숏 포지션 가지고 있고 이제는 롱 포지션 진입을 하려고 타이밍
#비트코인 5연터 완성 : ■■■■■□□□□□ 현재 관점 50% 완성은 된 상태입니다. 아직 100%는 아니니까 방심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124.1K의 숏 포지션 가지고 있고 이제는 롱 포지션 진입을 하려고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라이브에서 계속 말씀드리지만 이 5연터의 3파동은 최소 구간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내려온 파동이 완성이 되지 않았다고 판단되어서 채널 하단까지는 기다려보고 있습니다. 117K~116K 부근은 일목에서 매우매우 강한 지지구간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뚫리지 않고 반등을 해줄거로 보고 있고요. 5연터가 폐기되는 구간은 3파동이 1파동의 1.618을 넘어서는 115.2K 구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생각한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가즈앙
가즈앙

롱 정리했습니다.

무빙이 나오고 있습니다 빨리빨리 오세요.

라이브 키겠습니다.

저는 삼수 예상하고 알람만 맞추고 자볼게요. 지금은 매매를 할만한 자리도 없고 위아래 다 터는 무빙나와서 건드렸다가 피볼거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