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2
Підписники
-1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굿모닝. 극단적 롱충이 인사드립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승장이 시작이 된다면 이더리움이 선두로 치고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 이후 리테스트까지 완료한 모습니다. 채널 하단을 이탈하는 모습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상승장이 시작이 된다면 이더리움이 선두로 치고 나가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해당 채널 하단에서 베어트랩 이후 리테스트까지 완료한 모습니다. 채널 하단을 이탈하는 모습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저는 지속적인 상승관점을 유지할 생각입니다. 이더리움이 저점을 이탈할시에 다른 알트들은 추가적인 패닉셀이 진행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하락이 가능할까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저는 약 3700 알람을 걸고 자볼거고요. 출근하는 5시 30분에 다시 오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제발 상승장이 진행되기를 비나이다 비나이다..

https://open.kakao.com/o/g01XHJWf 일반 소통방입니다~!

/// 개인적으로 저는 상승장을 보고있습니다 근데 특히 이더리움이 저점을 갱신한다면 상승장 자체에 대해서 의심이 될거같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저는 이더리움을 본절로스걸고 보고 있습니다 저를 포함한 많은 분들이 상승장을 기대중입니다 그러나 며칠전 하락처럼 언제든 강한 하락이 진행될수있다는점을 절대잊으시면 안됩니다 절.대!! 비트코인 시장은 무슨일이든 가능합니다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을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채널 밖에서 지지받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그때는 어느정도 각오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개인적으
#테더도미넌스 비트코인과 반대로 움직이는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을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채널 밖에서 지지받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그때는 어느정도 각오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상방관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알트코인들의 강한 상승을 보고 있는데요. 오늘까지는 결국 횡보의 움직임이었지만 오늘 밤 그리고 새벽부터는 본격적으로 상방/하방 움직임이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저녁먹고와서 라이브 키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영상 열심히 만들었습니다~ 꼭 보세요오~

https://youtu.be/vXfvBGYCG-k 오랜만에 영상으로 왔습니다. 비트코인 분석뿐만 아니라 이더리움의 목표가까지 함께 분석해봤습니다. 오랜만에 올린만큼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 및 댓글 좋아요가 필요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아주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이런 움직임은 당연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점을 갱신하지 않고 상승장이 진행된다면 비트코인은 임펄스 파동이 나올 수 없는 자리라고 판단되기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아주 천천히 흐르고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적으로 이런 움직임은 당연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저점을 갱신하지 않고 상승장이 진행된다면 비트코인은 임펄스 파동이 나올 수 없는 자리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천천히 상승을 해줄거로 생각이 되네요. 또한 지금 주봉상 기준선의 지지를 받아주고 있는 모습이고 내일부터는 기준선이 추가로 상승을 하기 때문에 주봉상 기준선만 이탈하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물론 기준선을 이탈한다면 저점갱신 및 추가적인 하락도 생각을 해야할거같은데... 그건 그때가서 대응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딱히 움직임없고 횡보인거같네요. 저는 자고올게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오늘 라이브는 21시~22시쯤에 진행하겠습니다. 저녁먹고 올게요!

#비트코인 컴퓨터방 대청소를 하느라 이제야 브리핑 드립니다. 우선은 새벽동안의 움직임이 어마어마했지만 결국 목표로 했던 103K까지 도착을 했습니다. 124.1K의 숏 포지션을 일찍 정리했지만 결론적으로는 관점에 맞게 잘 내
#비트코인 컴퓨터방 대청소를 하느라 이제야 브리핑 드립니다. 우선은 새벽동안의 움직임이 어마어마했지만 결국 목표로 했던 103K까지 도착을 했습니다. 124.1K의 숏 포지션을 일찍 정리했지만 결론적으로는 관점에 맞게 잘 내려왔다고 해석할 수 있겠네요. 또한 이전에 굉장히 애매하게 마감되었던 엔딩다이아고날의 4파동이 완성이 된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가장 이상적인 값에서 반등이 나왔기 때문에 저점을 갱신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이제는 마지막 5파동 진행을 하러 상승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저점을 갱신하지 않는다는 전제하에 이더리움을 매수한 상태입니다. 평단은 약 3400후반이고 본절로스 걸고 지켜보고 있고요. 이제는 계속 상승위주로 볼 생각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손해를 보신분들은... 힘내시길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무빙에... 청산을 당하신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를 포함한 하락관점을 보던 분들은... 그래도.. 어느정도는 대응을 충분히 하셨을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상승관점을 보시던분들..그리고 위에서... 무지성 알트를 매수하셨던분들은... 청산도.. 많이 당하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알트 패닉셀이.. 상승장이 시작되기전에는 꼭 한번씩 나왔었습니다. 그래서 계속 알트 조정을 강조드렸던건데... 그래도.. 혹시나 조금이라도 제 얘기를 들으셨던분들이 있으셨다면... 이번 피해에서 좀 벗어나셨기를 바랍니다.

#테더도미넌스 미친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손해를 크게 봤을거같은데... 하락관점을 얘기했던 저도... 단기간에 이렇게 내려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테더도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네요. 저는 미리
#테더도미넌스 미친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많은분들이... 손해를 크게 봤을거같은데... 하락관점을 얘기했던 저도... 단기간에 이렇게 내려갈거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테더도 채널 상단까지 올라왔네요. 저는 미리 공유드린대로 이더리움을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조정이 끝났다면 이제는 올라갈 수 있는 타이밍이라고 보고 있기때문에 과감하게 2배로 모으고 있습니다. 저점만 더 갱신되지 않으면 긍정적인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