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Открыть в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Больше

📈 Аналитический обзор Telegram-канала 크립토마카세

Канал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языкового сегмента Корейский является активным участником. Сейчас сообщество объединяет 11 265 подписчиков, занимая 9 275 место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и 481 место в регионе Южная Корея.

📊 Показатели аудитории и динамика

С момента создани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демонстрирует стремительный рост, собрав аудиторию из 11 265 подписчиков.

Согласно последним данным от 25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казывает стабильную активность. За последние 30 дней изменение числа участников составило -32, а за последние 24 часа — -6, при этом общий охват остаётся вы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икации: Не верифицирован
  • Уровен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ER): Средний показател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аудитории составляет 19.00%. В первые 24 часа после публикации контент обычно набирает 13.02% реакций от общего числа подписчиков.
  • Охват публикаций: В среднем каждый пост получает 2 142 просмотров. В течение первых суток публикация набирает 1 467 просмотров.
  • Реакции и взаимодействия: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поддерживает контент: среднее количество реакций на один пост — 12.

📝 Описание и контентная политика

Автор описывает ресурс как площадку для выражения субъективного мнения: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Благодаря высокой частоте обновлений (последние данные получены 26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ддерживает актуальность и высокий уровень охвата публикаций. Аналитика показывает, что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взаимодействует с контентом, что делает его важной точкой влияния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11 265
Подписчики
-624 часа
-227 дней
-32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솔직히 이정도면 코로나빔급 아닌가 어디가서 더한 거 경험해봤다 말해도 될것같은데
솔직히 이정도면 코로나빔급 아닌가 어디가서 더한 거 경험해봤다 말해도 될것같은데

와 코스피 포함해서 항셍 니케이 할것없이 다 내리는 중 나스닥 비트 다 지지라인인데 제발 😭
와 코스피 포함해서 항셍 니케이 할것없이 다 내리는 중 나스닥 비트 다 지지라인인데 제발 😭

- WTI 원유 2021년 이후 처음으로 배럴 당 60$ 아래로 하락 - Kalshi 에서 미국 리세션 확률 66% 상승 - Fed watch 올해 금리 인하 120bp 있을 것으로 확률 올라감 파월형 진짜 이럴때가 아니에요
- WTI 원유 2021년 이후 처음으로 배럴 당 60$ 아래로 하락 - Kalshi 에서 미국 리세션 확률 66% 상승 - Fed watch 올해 금리 인하 120bp 있을 것으로 확률 올라감 파월형 진짜 이럴때가 아니에요

하 긍생긍생 😠😠 아니근데 이제 2월 반등 => x, 3월 반등 => x, 4월 반등=> ??? 이러기도 지친다 최소 이전엔 뭐라도 하겠지 하는 날짜 딱 찾아왔네요 <<2026년 11월 3일 미
하 긍생긍생 😠😠 아니근데 이제 2월 반등 => x, 3월 반등 => x, 4월 반등=> ??? 이러기도 지친다 최소 이전엔 뭐라도 하겠지 하는 날짜 딱 찾아왔네요 <<2026년 11월 3일 미국 중간선거>> 좀 멀지만 이전엔 무조건 살려야지 😅😅 현재 공화당 내부에서도 관세 전쟁 충격으로 심한 불황 있을 경우 내년 상,하원 다 잃는다 우려하는 목소리 나오는 중 (원문) 🟢현재 미국 의회 구성 상원 공화당이 53대 47로 다수 하원 공화당이 213대 200으로 다수 -> 하원은 다수 의결에 218석 필요한데 불안정한 상황 솔직히 지금 바로 선회하기엔 사람이 가오가 있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트럼프야 부탁할게 😲😲 우린 죽어가고있어

나스닥 열리자마자 갭하락 시작 제발 말아올렷!
나스닥 열리자마자 갭하락 시작 제발 말아올렷!

빌애크먼도 “진짜 작작해라 이러다 다죽는다” 읍소 중😭😭 - 미국이 불공정한 글로벌 관세 시스템을 바로잡는 건 100% 동의 - 트럼프는 이 이슈를 세계 최우선 외교·경제 이슈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 => 여기까지는 잘하고
빌애크먼도 “진짜 작작해라 이러다 다죽는다” 읍소 중😭😭 - 미국이 불공정한 글로벌 관세 시스템을 바로잡는 건 100% 동의 - 트럼프는 이 이슈를 세계 최우선 외교·경제 이슈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 => 여기까지는 잘하고 있음 그런데.. 모든나라에 '무차별적이고 과도한 관세'를 부과하면 => 미국은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무역 파트너, 투자처, 비즈니스 거점으로 인식되지 않게 됨 => 신뢰가 무너지면, 투자도 멈춘다 🍓트럼프에게 남은 선택 1️⃣4월 9일 전 ‘90일간 타임아웃’ 선언하고 협상 시도 2️⃣그대로 관세 전쟁 강행 → 경제 핵겨울 자초 우리가 지지했던 건 이런 방향이 아니며, 피해는 국민에게 돌아올 것이고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 수 있다 제발 냉정한 판단해서 돌이킬 수 있을 때 돌이켜라 라고 적어뒀네요

엇그제 금까지 하락했던 이유? 헤지펀드 2020년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마진콜 직면 원문 - 2020년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의 마진콜 사태가 발생 - 트럼프의 관세 발표로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하며 헤지펀드들이 심각한 손실
엇그제 금까지 하락했던 이유? 헤지펀드 2020년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마진콜 직면 원문 - 2020년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의 마진콜 사태가 발생 - 트럼프의 관세 발표로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하며 헤지펀드들이 심각한 손실에 직면 - 대형 은행들, 팬데믹 이후 최대 마진콜 발생 - S&P 500, 석유, 고위험 회사채까지 광범위한 매도가 나와 마진콜에 기여함 - 롱/숏 주싯 펀드의 순 레버리지 18개월 만에 최저치(약 42%) - 금값도 하락했는데 이거 또한 마진콜에 대응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금 가져다 판 것 이번 주 금요일 JP모건, 블랙록, 웰스파고, 모건스탠리 등 대형 은행들의 어닝 발표가 있는데 그 전에 확실히 진정 좀 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저기서 리세션 어쩌고 하면 😭

한 시간 뒤 미장 선물 open 😭

이더리움 1700 붕괴 비트코인 2% 빠지는 동안 혼자 6% 빠지면서 알트 멱살 잡고 데려가는 중 도미넌스 흡성 😭😭😭😭
이더리움 1700 붕괴 비트코인 2% 빠지는 동안 혼자 6% 빠지면서 알트 멱살 잡고 데려가는 중 도미넌스 흡성 😭😭😭😭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빌 에크먼 - 월요일이 매우 흥미로운 날이 될 것 트럼프가 월요일 - 화요일에 관세시행을 연기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트위터 링크
🇺🇸 빌 에크먼 - 월요일이 매우 흥미로운 날이 될 것 트럼프가 월요일 - 화요일에 관세시행을 연기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트위터 링크

대만은 백기 올림 미국에 무관세 검토 + 추가 투자 약속
대만은 백기 올림 미국에 무관세 검토 + 추가 투자 약속

하워드 루트닉 - 관세 연기는 없다 - 관세는 며칠 몇 주 동안 유지될 것
하워드 루트닉 - 관세 연기는 없다 - 관세는 며칠 몇 주 동안 유지될 것

캐시 우드의 Ark Invest, 코인베이스의 $COIN 추가매수 - 금요일에 3개의 ETF에 걸쳐 총 83,157개의 코인베이스 주식을 추가 - 현재 가격으로는 약 1,340만 달러 상당 돈나무누나만 믿어요❤️
캐시 우드의 Ark Invest, 코인베이스의 $COIN 추가매수 - 금요일에 3개의 ETF에 걸쳐 총 83,157개의 코인베이스 주식을 추가 - 현재 가격으로는 약 1,340만 달러 상당 돈나무누나만 믿어요❤️

내일이 오는 게 두렵다 현상황 정리 - 트럼프 관세 발표 이후 중국은 미국 관세 대응해 희토류 수출 제한 및 보복관세(34%) 시행 - 시진핑은 계속해서 우리는 굽히지 않을 것이며 자국 경제를 방어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 취하
내일이 오는 게 두렵다 현상황 정리 - 트럼프 관세 발표 이후 중국은 미국 관세 대응해 희토류 수출 제한 및 보복관세(34%) 시행 - 시진핑은 계속해서 우리는 굽히지 않을 것이며 자국 경제를 방어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 취하겠다 말하는 중 - 중국 정부는 틱톡의 미국 내 사업권 거래 중단 - 트럼프 틱톡 중단 75일 추가 유예 + 중국은 미국보다 훨씬 더 큰 타격이다 발언 - 그런데 미국 내부에서는 트럼프-머스크 반대 시위 일어나는 중 +) 근데 어제 일론머스크도 무관세 자유무역지대 창설을 지지하고 미국과 유럽이 제로 관세 체계로 나가야 한다 + 트럼프 행정부에서 관세 정책의 핵심 역할 맡은 피터 나바로 비판(에고가 브레인보다 크다) 최근 트럼프가 일론머스크 떠난다고 말했다는 소식 나왔는데 백악관이 쓰레기 보도라고 부인하긴 했지만 일론머스크 발언 + 트윗 보면 <트럼프 - 머스크 관계>에도 어느정도 변화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보여주기라도 좋아.. 다음주는 진짜 뭐라도 진정시켜줘... 😅😅

[속보] 스토리 바낸투표 1등고지 점령 🐯
[속보] 스토리 바낸투표 1등고지 점령 🐯

🙂올해 1분기 CEX에 상장된 프로젝트 근황 원문 - 밈코인을 제외한 총 35개의 프로젝트 상장 대비 상승한 프로젝트들은 단 다섯 개 뿐 * 상승한 프로젝트 목록: Story Protocol($IP), solayer($LA
🙂올해 1분기 CEX에 상장된 프로젝트 근황 원문 - 밈코인을 제외한 총 35개의 프로젝트 상장 대비 상승한 프로젝트들은 단 다섯 개 뿐 * 상승한 프로젝트 목록: Story Protocol($IP), solayer($LAYER), bubblemaps($BMT), plum network($PLUME), B3($B3) ** 이 외 나머지는 다 하락 - 만약 이 35개의 프로젝트들에 균등하게 분산 투자 했어도 -38%의 하락을 맞을 수 있었음 - 이건 같은 기간 비트코인($BTC)의 10% 하락보다 훨씬 큰 낙폭 😅현재 스토리프로토콜 독보적으로 128%나 올랐는데 0.01BNB 보유하면 투표할수 있는 바이낸스 투표에서도 스토리프로토콜은 2위 차지 중 여전히 일부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시장의 기대감이 존재하며 커뮤니티의 활발한 참여가 프로젝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임 그치만 1/7 확률로 오른 거라 여전히 신생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리스크가 따르는듯... 장이 좋아졌으면 🙏🙏🙏

진짜 놀랍게도 반꿀의 아이콘들 집합 중 특히 전인구(트럼프 픽) vs 짐크레이머(해리스 픽) 붙었을 때 짐크레이머가 이겼는데 이제 이 둘도 추가 하락이라는 같은 방향을 보는 중

Repost from N/a
#속보 짐 크레이머, 1987년 10월과 같은 블랙 먼데이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 경고 짐 크레이머는 1987년 10월의 역사적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경고합니다. AI+ : 짐 크레이머(투
#속보 짐 크레이머, 1987년 10월과 같은 블랙 먼데이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 경고
짐 크레이머는 1987년 10월의 역사적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경고합니다.
AI+ : 짐 크레이머(투자 전문가)가 1987년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을 경고.
출처 | 2025-04-06 00:02:29 ✈ 빠른속보, 특파원김씨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재 온체인 상에서 실제 돈이 들어오는 총액은 증가(=누군가는 비트를 사고있음)하고 있지만 실제 단순 시가 총액은 감소(=비트코인 가격은 떨어짐)하고 있습니다 => 즉, 누군가는 꾸준히 사고 있는 게 맞지만 그 이상으로 시장에 매도 압력이 존재하고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 상태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현재 매도 압력이 강하고 과거 사례 상 최소 6개월은 지나야 추세 전환이 될수 있어 단기 반등 가능성은 낮다고 하네요😅 현생 살다보면 6개월 금방 한살 훅 먹는 것도 금방😅😅😅😅 기반꿀기반꿀 달달한 노래 진짜 믿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