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크립토마카세

크립토마카세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نمایش بیشتر

📈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크립토마카세

کانال 크립토마카세 (@cryptomacase) در بخش زبانی کره‌ای بازیگری فعال است. در حال حاضر جامعه شامل 11 264 مشترک است و جایگاه 9 269 را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و رتبه 479 را در منطقه كوريا دارد.

📊 شاخص‌های مخاطب و پویایی

از زمان ایجاد در невідомо، پروژه رشد سریعی داشته و 11 264 مشترک جذب کرده است.

بر اساس آخرین داده‌ها در تاریخ 26 ژوئن, 2026، کانال فعالیت پایداری دارد. در ۳۰ روز گذشته تغییر اعضا برابر -34 و در ۲۴ ساعت گذشته برابر -6 بوده و همچنان دسترسی گسترده‌ای حفظ شده است.

  • وضعیت تأیید: تأیید نشده
  • نرخ تعامل (ER): میانگین تعامل مخاطب 21.42% است و در ۲۴ ساعت نخست پس از انتشار، محتوا معمولاً 14.11% واکنش نسبت به کل مشترکان کسب می‌کند.
  • دسترسی پست‌ها: هر پست به طور میانگین 2 413 بازدید دریافت می‌کند. در اولین روز معمولاً 1 590 بازدید جمع‌آوری می‌شود.
  • واکنش‌ها و تعامل: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حمایت می‌کنند؛ میانگین واکنش به هر پست 12 است.

📝 توضیح و سیاست محتوایی

نویسنده این فضا را محل بیان دیدگاه‌های شخصی توصیف می‌کند:
문의 : @cryptomkase 2017-2018도 살아남은 사람만이 2021 졸업했다!! 졸업 못한 우등생들을 위한 맞춤형..! 아 모르겠고 모두함께 졸업을 위한 멀티펑셔널 채널입니다 🥹 연대 안 다니고 시키는거 다해요 💕 초대링크 : https://t.me/cryptomacase 채팅링크 : https://t.me/cryptomakase_chat

به لطف به‌روزرسانی‌های پرتکرار (آخرین داده در تاریخ 27 ژوئن, 2026)، کانال همواره به‌روز و دارای دسترسی بالاست. تحلیل‌ها نشان می‌دهد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با محتوا تعامل دارند و آن را به نقطه اثرگذاری مهم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تبدیل کرده‌اند.

11 264
مشترکین
-624 ساعت
-217 روز
-34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솔직히 이정도면 코로나빔급 아닌가 어디가서 더한 거 경험해봤다 말해도 될것같은데
솔직히 이정도면 코로나빔급 아닌가 어디가서 더한 거 경험해봤다 말해도 될것같은데

와 코스피 포함해서 항셍 니케이 할것없이 다 내리는 중 나스닥 비트 다 지지라인인데 제발 😭
와 코스피 포함해서 항셍 니케이 할것없이 다 내리는 중 나스닥 비트 다 지지라인인데 제발 😭

- WTI 원유 2021년 이후 처음으로 배럴 당 60$ 아래로 하락 - Kalshi 에서 미국 리세션 확률 66% 상승 - Fed watch 올해 금리 인하 120bp 있을 것으로 확률 올라감 파월형 진짜 이럴때가 아니에요
- WTI 원유 2021년 이후 처음으로 배럴 당 60$ 아래로 하락 - Kalshi 에서 미국 리세션 확률 66% 상승 - Fed watch 올해 금리 인하 120bp 있을 것으로 확률 올라감 파월형 진짜 이럴때가 아니에요

하 긍생긍생 😠😠 아니근데 이제 2월 반등 => x, 3월 반등 => x, 4월 반등=> ??? 이러기도 지친다 최소 이전엔 뭐라도 하겠지 하는 날짜 딱 찾아왔네요 <<2026년 11월 3일 미
하 긍생긍생 😠😠 아니근데 이제 2월 반등 => x, 3월 반등 => x, 4월 반등=> ??? 이러기도 지친다 최소 이전엔 뭐라도 하겠지 하는 날짜 딱 찾아왔네요 <<2026년 11월 3일 미국 중간선거>> 좀 멀지만 이전엔 무조건 살려야지 😅😅 현재 공화당 내부에서도 관세 전쟁 충격으로 심한 불황 있을 경우 내년 상,하원 다 잃는다 우려하는 목소리 나오는 중 (원문) 🟢현재 미국 의회 구성 상원 공화당이 53대 47로 다수 하원 공화당이 213대 200으로 다수 -> 하원은 다수 의결에 218석 필요한데 불안정한 상황 솔직히 지금 바로 선회하기엔 사람이 가오가 있지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트럼프야 부탁할게 😲😲 우린 죽어가고있어

나스닥 열리자마자 갭하락 시작 제발 말아올렷!
나스닥 열리자마자 갭하락 시작 제발 말아올렷!

빌애크먼도 “진짜 작작해라 이러다 다죽는다” 읍소 중😭😭 - 미국이 불공정한 글로벌 관세 시스템을 바로잡는 건 100% 동의 - 트럼프는 이 이슈를 세계 최우선 외교·경제 이슈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 => 여기까지는 잘하고
빌애크먼도 “진짜 작작해라 이러다 다죽는다” 읍소 중😭😭 - 미국이 불공정한 글로벌 관세 시스템을 바로잡는 건 100% 동의 - 트럼프는 이 이슈를 세계 최우선 외교·경제 이슈로 끌어올리는 데 성공 => 여기까지는 잘하고 있음 그런데.. 모든나라에 '무차별적이고 과도한 관세'를 부과하면 => 미국은 더 이상 신뢰할 수 있는 무역 파트너, 투자처, 비즈니스 거점으로 인식되지 않게 됨 => 신뢰가 무너지면, 투자도 멈춘다 🍓트럼프에게 남은 선택 1️⃣4월 9일 전 ‘90일간 타임아웃’ 선언하고 협상 시도 2️⃣그대로 관세 전쟁 강행 → 경제 핵겨울 자초 우리가 지지했던 건 이런 방향이 아니며, 피해는 국민에게 돌아올 것이고 지금이 마지막 기회일 수 있다 제발 냉정한 판단해서 돌이킬 수 있을 때 돌이켜라 라고 적어뒀네요

엇그제 금까지 하락했던 이유? 헤지펀드 2020년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마진콜 직면 원문 - 2020년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의 마진콜 사태가 발생 - 트럼프의 관세 발표로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하며 헤지펀드들이 심각한 손실
엇그제 금까지 하락했던 이유? 헤지펀드 2020년 코로나 이후 가장 큰 마진콜 직면 원문 - 2020년 코로나 이후 최대 규모의 마진콜 사태가 발생 - 트럼프의 관세 발표로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하며 헤지펀드들이 심각한 손실에 직면 - 대형 은행들, 팬데믹 이후 최대 마진콜 발생 - S&P 500, 석유, 고위험 회사채까지 광범위한 매도가 나와 마진콜에 기여함 - 롱/숏 주싯 펀드의 순 레버리지 18개월 만에 최저치(약 42%) - 금값도 하락했는데 이거 또한 마진콜에 대응하기 위해 투자자들이 금 가져다 판 것 이번 주 금요일 JP모건, 블랙록, 웰스파고, 모건스탠리 등 대형 은행들의 어닝 발표가 있는데 그 전에 확실히 진정 좀 됐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저기서 리세션 어쩌고 하면 😭

한 시간 뒤 미장 선물 open 😭

이더리움 1700 붕괴 비트코인 2% 빠지는 동안 혼자 6% 빠지면서 알트 멱살 잡고 데려가는 중 도미넌스 흡성 😭😭😭😭
이더리움 1700 붕괴 비트코인 2% 빠지는 동안 혼자 6% 빠지면서 알트 멱살 잡고 데려가는 중 도미넌스 흡성 😭😭😭😭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빌 에크먼 - 월요일이 매우 흥미로운 날이 될 것 트럼프가 월요일 - 화요일에 관세시행을 연기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트위터 링크
🇺🇸 빌 에크먼 - 월요일이 매우 흥미로운 날이 될 것 트럼프가 월요일 - 화요일에 관세시행을 연기할 가능성이 있음을 시사. 트위터 링크

대만은 백기 올림 미국에 무관세 검토 + 추가 투자 약속
대만은 백기 올림 미국에 무관세 검토 + 추가 투자 약속

하워드 루트닉 - 관세 연기는 없다 - 관세는 며칠 몇 주 동안 유지될 것
하워드 루트닉 - 관세 연기는 없다 - 관세는 며칠 몇 주 동안 유지될 것

캐시 우드의 Ark Invest, 코인베이스의 $COIN 추가매수 - 금요일에 3개의 ETF에 걸쳐 총 83,157개의 코인베이스 주식을 추가 - 현재 가격으로는 약 1,340만 달러 상당 돈나무누나만 믿어요❤️
캐시 우드의 Ark Invest, 코인베이스의 $COIN 추가매수 - 금요일에 3개의 ETF에 걸쳐 총 83,157개의 코인베이스 주식을 추가 - 현재 가격으로는 약 1,340만 달러 상당 돈나무누나만 믿어요❤️

내일이 오는 게 두렵다 현상황 정리 - 트럼프 관세 발표 이후 중국은 미국 관세 대응해 희토류 수출 제한 및 보복관세(34%) 시행 - 시진핑은 계속해서 우리는 굽히지 않을 것이며 자국 경제를 방어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 취하
내일이 오는 게 두렵다 현상황 정리 - 트럼프 관세 발표 이후 중국은 미국 관세 대응해 희토류 수출 제한 및 보복관세(34%) 시행 - 시진핑은 계속해서 우리는 굽히지 않을 것이며 자국 경제를 방어하기 위해 단호한 조치 취하겠다 말하는 중 - 중국 정부는 틱톡의 미국 내 사업권 거래 중단 - 트럼프 틱톡 중단 75일 추가 유예 + 중국은 미국보다 훨씬 더 큰 타격이다 발언 - 그런데 미국 내부에서는 트럼프-머스크 반대 시위 일어나는 중 +) 근데 어제 일론머스크도 무관세 자유무역지대 창설을 지지하고 미국과 유럽이 제로 관세 체계로 나가야 한다 + 트럼프 행정부에서 관세 정책의 핵심 역할 맡은 피터 나바로 비판(에고가 브레인보다 크다) 최근 트럼프가 일론머스크 떠난다고 말했다는 소식 나왔는데 백악관이 쓰레기 보도라고 부인하긴 했지만 일론머스크 발언 + 트윗 보면 <트럼프 - 머스크 관계>에도 어느정도 변화가 있는 게 아닐까 싶네요 보여주기라도 좋아.. 다음주는 진짜 뭐라도 진정시켜줘... 😅😅

[속보] 스토리 바낸투표 1등고지 점령 🐯
[속보] 스토리 바낸투표 1등고지 점령 🐯

🙂올해 1분기 CEX에 상장된 프로젝트 근황 원문 - 밈코인을 제외한 총 35개의 프로젝트 상장 대비 상승한 프로젝트들은 단 다섯 개 뿐 * 상승한 프로젝트 목록: Story Protocol($IP), solayer($LA
🙂올해 1분기 CEX에 상장된 프로젝트 근황 원문 - 밈코인을 제외한 총 35개의 프로젝트 상장 대비 상승한 프로젝트들은 단 다섯 개 뿐 * 상승한 프로젝트 목록: Story Protocol($IP), solayer($LAYER), bubblemaps($BMT), plum network($PLUME), B3($B3) ** 이 외 나머지는 다 하락 - 만약 이 35개의 프로젝트들에 균등하게 분산 투자 했어도 -38%의 하락을 맞을 수 있었음 - 이건 같은 기간 비트코인($BTC)의 10% 하락보다 훨씬 큰 낙폭 😅현재 스토리프로토콜 독보적으로 128%나 올랐는데 0.01BNB 보유하면 투표할수 있는 바이낸스 투표에서도 스토리프로토콜은 2위 차지 중 여전히 일부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시장의 기대감이 존재하며 커뮤니티의 활발한 참여가 프로젝트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 보임 그치만 1/7 확률로 오른 거라 여전히 신생 프로젝트에 대해서는 리스크가 따르는듯... 장이 좋아졌으면 🙏🙏🙏

진짜 놀랍게도 반꿀의 아이콘들 집합 중 특히 전인구(트럼프 픽) vs 짐크레이머(해리스 픽) 붙었을 때 짐크레이머가 이겼는데 이제 이 둘도 추가 하락이라는 같은 방향을 보는 중

Repost from N/a
#속보 짐 크레이머, 1987년 10월과 같은 블랙 먼데이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 경고 짐 크레이머는 1987년 10월의 역사적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경고합니다. AI+ : 짐 크레이머(투
#속보 짐 크레이머, 1987년 10월과 같은 블랙 먼데이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 경고
짐 크레이머는 1987년 10월의 역사적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가 여전히 가능하다고 경고합니다.
AI+ : 짐 크레이머(투자 전문가)가 1987년 블랙 먼데이와 유사한 주식 시장 붕괴 가능성을 경고.
출처 | 2025-04-06 00:02:29 ✈ 빠른속보, 특파원김씨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아 누가 "하락 다 쳐맞으니까 상승장 끝났다고 하네 나도 하겠노;;"라고 말해서 검색해 보니까 바로 한달전에 기영좌 "수요는 정체된 것처럼 보이지만 아직 하락장이라 부르기 이르다" 이래놨었네 솔직히 이번만 맞는다? 🤔🤔🤔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
기영좌 "아직도 롱망회로 굴리고있어? 내가 왜 강세장 끝났는지 딱 설명해줌"😡 😂적은 돈으로도 가격이 오르면 강세장, 큰 돈이 들어와도 가격이 안 오르면 약세장인데 지금은 큰 돈 들어와도 가격 안 올라서 약세장임 ㅋㅋ 현재 온체인 상에서 실제 돈이 들어오는 총액은 증가(=누군가는 비트를 사고있음)하고 있지만 실제 단순 시가 총액은 감소(=비트코인 가격은 떨어짐)하고 있습니다 => 즉, 누군가는 꾸준히 사고 있는 게 맞지만 그 이상으로 시장에 매도 압력이 존재하고 수요보다 공급이 많은 상태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현재 매도 압력이 강하고 과거 사례 상 최소 6개월은 지나야 추세 전환이 될수 있어 단기 반등 가능성은 낮다고 하네요😅 현생 살다보면 6개월 금방 한살 훅 먹는 것도 금방😅😅😅😅 기반꿀기반꿀 달달한 노래 진짜 믿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