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Открыть в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Больше

📈 Аналитический обзор Telegram-канала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Канал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языкового сегмента Корейский является активным участником. Сейчас сообщество объединяет 19 614 подписчиков, занимая 6 036 место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и 215 место в регионе Южная Корея.

📊 Показатели аудитории и динамика

С момента создания невідомо проект демонстрирует стремительный рост, собрав аудиторию из 19 614 подписчиков.

Согласно последним данным от 24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казывает стабильную активность. За последние 30 дней изменение числа участников составило 26, а за последние 24 часа — 7, при этом общий охват остаётся высоким.

  • Статус верификации: Не верифицирован
  • Уровен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ER): Средний показатель вовлечённости аудитории составляет 12.17%. В первые 24 часа после публикации контент обычно набирает 9.18% реакций от общего числа подписчиков.
  • Охват публикаций: В среднем каждый пост получает 2 388 просмотров. В течение первых суток публикация набирает 1 801 просмотров.
  • Реакции и взаимодействия: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поддерживает контент: среднее количество реакций на один пост — 6.

📝 Описание и контентная политика

Автор описывает ресурс как площадку для выражения субъективного мнения: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Благодаря высокой частоте обновлений (последние данные получены 25 июня, 2026) канал поддерживает актуальность и высокий уровень охвата публикаций. Аналитика показывает, что аудитория активно взаимодействует с контентом, что делает его важной точкой влияния в категории Криптовалюты.

19 614
Подписчики
+724 часа
-167 дней
+26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 Miracle, Extended와 공식 파트너십 이제 Extended를 Miracle 앱에서 바로 트레이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블 적립 지금 Miracle 앱에서 Extended로 거래하면 Miracle 포인
✨ Miracle, Extended와 공식 파트너십 이제 Extended를 Miracle 앱에서 바로 트레이딩하실 수 있습니다. 🔥 포인트 더블 적립 지금 Miracle 앱에서 Extended로 거래하면 Miracle 포인트와 Extended 포인트를 동시에 적립할 수 있습니다. ✅ 더 낮은 수수료 ✅ 밀리초 단위 빠른 체결 ✅ 크립토, 주식(Stocks), Equity까지 거래 가능 📌 다운로드 iOS | Android ⭐️ Miracle SNS 공식 X | 한국 X | 한국 공지방

우리편일때 제일 든든한놈 ㅋㅋ
우리편일때 제일 든든한놈 ㅋㅋ

비트코인 ATH까지 70% 남았음!!

파라덱스 3월5일 바로 오늘 TGE. 꽤 오랜만의 퍼프덱스 TGE 같습니다. 폴리마켓 기준으로는 300M 안될거라는 시선이 강하게 있네요.
파라덱스 3월5일 바로 오늘 TGE. 꽤 오랜만의 퍼프덱스 TGE 같습니다. 폴리마켓 기준으로는 300M 안될거라는 시선이 강하게 있네요.

유동성이 엄청 들어온다는 말

설명 사실 다 했어.
설명 사실 다 했어.

다다음주 일요일 100K 도착

다음주 일요일 90K 도착

이번주 일요일 80K 도착

?
?

비트업 비트업

Repost from 정열맨김봉봉
VC 끝발 세우는 프로젝트는 에드 3%가 정배인듯 오피니언 3.5% 할당을 보면서 든 생각인데, VC의 토크노믹스 프레셔가 생각보다 쎈듯 (특히 Yzi Labs) 이전에 베앱 파운더가 VC한테 에드 할당을 3%를 요구 받았다고 얘기한 바 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앱은 커뮤니티를 위해 할당을 20% 가량으로 잡았다고 해명한 적 있는데 업계에서 도는 소문이나 관행에 비해서는 높은 할당이였던 것 아무래도 MM붙이고 익싯하는 비용까지 생각하면 손익분기점이 3%정도가 정배였던 거겠지 앞으로도 VC의 영향을 받는 많은 프로젝트가 적은 에어드랍을 할당하지 않을까 싶음 (Yzi labs, Hack VC) 베앱이 혜자였구나

엣지 관련 생각 하나만 적어봄. 난 엣지엑스 TGE 가두리를 한다면 반대임. MARU를 보면서 느낀건 1. 아무리 가격이 올라도 시장 사람들이 모른다. 2. 근데 메인토큰이라고 다를까? 가두리가 먹히는건 하리 아스터 처럼 체급되는 애들이나 하는거고 엣지는 아반티스 마냥 상장 다 시켜야한다고 봅니다. 그래야 리테일이 존재를 알죠.

글이 길어서 지피티 요약시킴 1. XP 시즌 종료 다음날 TGE 언급은 프리마켓 견제용일 가능성 있음. 2. 엣지가 밸류를 정할 때 예측시장, 특히 Opinion 지표를 참고하는 듯함. 3. Opinion에서 3B 확률이 비정상적으로 움직여 목표 밸류가 3B일 가능성 제기. 4. 프리마켓 없이 상장 후 기대치 띄우고 매수 유입 → 이후 덤핑·재매집 흐름 예상.

인구는 집에 재명이형이 찾아가겠는데요.

Repost from Kael Playground
?
?

Repost from N/a
엣지와 수싸움하기 1. 일단 위 사진 봤을때 XP시즌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TGE한다고 언급함 => 이건 아마도 프리마켓 견제용이라 생각함. 그래서 TGE관련 일정을 안말하는거일수도있고, 프리마켓도 준비하는데 하루는 걸리니까
엣지와 수싸움하기 1. 일단 위 사진 봤을때 XP시즌 끝나고 바로 다음날에 TGE한다고 언급함 => 이건 아마도 프리마켓 견제용이라 생각함. 그래서 TGE관련 일정을 안말하는거일수도있고, 프리마켓도 준비하는데 하루는 걸리니까 2. 그러면 엣지는 사람들이 뭘보고 밸류에이션을 정할까 생각을 해봄. 예측시장을보고 밸류에이션을 정할거라 생각함. 근데 유독 오피니언이 지표가 튐. 아마 거래량이 제일 많은 오피니언으로 실험해본게 아닌가 싶음. 폴리마켓은 뭐 주작치면 되니까. 정보도 다 가지고 있으니까, 볼륨도 크지않고. => 오피니언에서 3B확률이 8%=> 24%=> 16% 이렇게 계속 이상하게 튐. 초반 빼고 거래량이 생긴상태에서 확률이 저렇게 많이 변한 적은 거의 없음. 그래서 엣지가 3B를 목표로 잡고있는거같음. 결론적으로 프리마켓 없이 상장=> 밸류에이션 측정을 어떻게하지? 예측시장이 있구나=> 엣지가 예측시장 주작쳐서 홀딩& 신규매수자 유입 (예측시장이 3B 60%인데 시총이 1.5B이다 이러면)=> 덤핑&매집=> 올리기 이런 흐름으로 가지 않을까. 아마 첫날에 3B까지 올리는게 목표같은데. 마루로 실험해보니까 가두리치면 생각보다 드라이빙하기 쉽다고 느끼는거같고. 덤핑시기가 시즌2 풀리는 다음날이 될지, 거래소에 상장되는 날이 될지는 모르겠네요.

돈뿌려서 주식오르면 그 돈? 부동산으로 결국 다시 갈텐데 부동산 오르면 "다주택자가 문제!!!" 라고 하진 않겠죠. 설마.

100조원 뿌려요!!
100조원 뿌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