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نمایش بیشتر4 875
مشترکین
اطلاعاتی وجود ندارد24 ساعت
-237 روز
-100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문어발식 사업 확장으로 Liminal까지 넘보는 HyperBeat
둘 다 화이팅
https://fxtwitter.com/0xHyperBeat/status/1960052082033000547
CATBAL 드디어 NFT 런칭 발표
https://fxtwitter.com/CatCabal_hl/status/1960015314365853801
NMTD가 이끄는 HyBridge가 현물 체인링크인 LINK0를 런칭했습니다.
곧 TRX0도 런칭 예정인데, 끝에 0에서 알 수 있듯 레이어제로 OFT를 기반으로 합니다.
Shoku가 이끄는 Unit이 최근 BTC/ETH 스왑 트레이드로 큰 화제가 되었지만, 다음 스텝으로는 HIP-3를 기반으로 하는 온체인 주식 거래 플랫폼을 노리는듯 싶어서 경쟁 구도가 펼쳐질지는 미지수네요.
둘 다 하이퍼리퀴드 OG 중의 OG라서 윈윈하며 생태계 확장해나갔으면 합니다.
https://fxtwitter.com/HyBridgeHL/status/1960009366771323178
Repost from Kinetiq Announcements
The Kinetiq Earn page has been updated.
Users have not just been earning kPoints and Felix rewards, but have also been earning Veda rewards since launch.
Hyperlend rewards are also included if the vault allocates deposits there, therefore the “Rewards” section is a live view of what’s earned based on existing deposits and can change at any time depending on how the vault is allocated.
Heavily vkHYPE coded.
Repost from Zoomer News
Kalshi To Expand Depeer Into Crypto After Hiring X Influencer John Wang As Head Of Crypto
🔗 velo.xyz
Repost from infinityhedge
Trump: WHAT IS GOING ON IN SOUTH KOREA? Seems like a Purge or Revolution. We can’t have that and do business there. I am seeing the new President today at the White House.
Repost from Four Pillars Research (KR)
: : [이슈] 12개의 미국채 토큰을 조사하며 알게된 것
작성자: 100y
- RWA 시장에서 가장 활발히 토큰화되는 자산 중 하나는 미국 정부 채권이며, 이는 압도적인 유동성, 안정적이며 비교적 높은 이율, 기관 참여 확대, 토큰화 용이성 등의 이유로부터 기인한다.
- 미국 정부 채권이 토큰화되는 프로세스에는 특별한 법적 장치가 있는 것은 아니며, 공식 주주 명부를 관리하는 transfer agent가 오퍼레이션을 기존의 내부 DB 대신에 블록체인을 사용함으로써 토큰화가 이루어진다.
- 본 글은 주요 미국 정부 채권 토큰을 분석하기 위해 세 가지 프레임워크를 제시한다. 첫 번재는 프로토콜 개요, 발행량과 홀더수, 운용 수수료 등을 포함한 토큰의 개요이며, 두 번째는 규제 프레임워크 및 발행 구조이고, 세 번째는 온체인 활용처이다.
- 미국 정부 채권 토큰은 디지털 증권이기에 증권법과 같은 규제를 준수해야하며, 이는 발행량, 홀더수, 온체인 활용처 등 다양한 것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이다. 해당 글에서는 서로 상관없어보이는 요소들끼리 어떻게 서로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역학 관계를 다루었다.
- 마지막으로 통념과 달리 미국 정부 채권 토큰에는 수 많은 한계가 존재한다. 글의 마지막 부분에서는 이에 대한 시사점들을 담았다.
📱 이슈 아티클 전문 (포스트)
🌎 이슈 아티클 전문 (웹사이트)
FP Website | Telegram (EN / KR) | X (EN / KR)
Repost from Mlm onchain
Abraxas Capital just transferred 410K HYPE ($18.5M) to HyperEVM and liquid-staked the entire amount on Kinetiq.
They then bought 25.6K PT-kHYPE ($1.1M) and are now holding 146.5K PT-kHYPE ($6.5M), after buying 120.9K PT-kHYPE ($5.4M) over the past four days.
This activity is part of their Elysium Global Arbitrage Fund and is entirely delta-neutral.
https://hyperevmscan.io/address/0xed0c6079229e2d407672a117c22b62064f4a4312
Repost from RWA 맛집: 자산 맛좀 볼래?
중국이 스테이블코인 진심모드에 돌입합니다.
스테이블코인과 중국..뭔가 어색하죠? 원래 중국은 CBDC를 밀어주기로 유명한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중앙정부에서 통화 흐름을 컨트롤하기 매우 용이할테니까요.
근데 최근의 중국은 다릅니다. 미국의 GENIUS Act가 통과하고,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의 영향력이 커지면서 경각심을 느꼈는지, 위안화 스테이블코인에 대한 논의가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으로 보입니다.
중국 정부 최고 행정 기구인 국무원은 곧 역외 위안화 스테이블코인을 무역 결제에 사용하는 방안을 논의할 예정입니다. 즉, 홍콩에서 발행된 위안화 스테이블코인을 무역 결제에 활용할 가능성이 있는 것인데요,
원래는 홍콩에서 샌드박스로 JD.com, Standard Chartered, RD를 중심으로 홍콩달러 스테이블코인 발행 이니셔티브가 전개되었었는데,
최근 갑자기 JD.com, Ant Group (알리페이)와 같은 거대 기업들이 위안화 기반 스테이블코인을 홍콩에서 추진하고 있습니다.
이는 단순 사기업 측면에서의 이니셔티브가 아니라, 중국 정부 차원 전략의 일부일 가능성이 매우 높은데요, 과연 스테이블코인에서 중국은 달러에 대응하기 위해 어떤 전략을 펼칠지, 파워게임 그림이 재미있어지네요.
뉴스 출처
Repost from 제이슨상님 Unemployed by Agents
[단독] SGA, 비트플래닛으로 사명 변경…비트코인 트레저리 전환 가속
K-스트레티지!
최근 제3자배정 유상증자로 최대주주가 아시아 스트래티지 파트너스로 바뀐 코스닥 상장사 SGA(049470)가 사명을 '비트플래닛(bitplanet)'으로 변경한다. 블록체인·디지털 자산 전문 기업으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려는 것으로 보인다.
참고로 Unit도 어제 $941k의 수수료 매출을 기록했으며 해당 매출의 100%를 HYPE 바이백에 사용
* 예를 들어 BTC/USD 현물 페어의 경우, USD 수수료는 하이퍼리퀴드가 가져가고 BTC 수수료는 Unit이 가져갑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