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4
مشترکین
-724 ساعت
-317 روز
-89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자기전에 마지막 브리핑 드리겠습니다.
124.1K에서 숏을 진입했고 현재 118K 초반에서 롱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말동안에는 매우 푸근하게 지낼 수 있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알람은 115.2K와 120.5K에 걸었습니다.
115.2K는 5파 연장 터미널의 관점이 폐기되는 구간이기 때문에 당연히 롱 포지션 손절을 해야하는 자리고요.
120.5K는 차트에서 보시는거처럼 1파동이 위치한 자리입니다.
터미널 패턴은 1파동과 4파동이 만나는게 핵.심 입니다.
즉 제 관점이 맞다면 최.소.한 120.5K까지는 반등을 해줘야 합니다.
즉 주말동안에 어떤 움직임이 나오든.. 이 두구간을 오는게 아니라면 대응할 생각은 1도 없습니다. (물론.. 맘바뀌면 할지도..?)
포지션 잘 잡아놨으니 저는 자고 오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저점을 갱신했습니다.
저는 여기서 1차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이전에 공유드렸듯이 5연터의 폐기는 115.2K 구간입니다.
즉 여기서 115.2K구간가지는 약 3K의 차이가 있는데요.
어디서 반등할지 모르기 때문에 숏 포지션과 거의 동일한 수량으로만 진입해서 115.2K까지 버틸생각입니다.
제 관점이 맞기 위해서는 어쩃든 한번은 더 상승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비코가 1파동 더 내려가더라도 버텨보도록 하겠습니다.
116~117K 구간에서는 롱포지션을 추가로 진입도 고려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5연터 완성 : ■■■■■□□□□□
현재 관점 50% 완성은 된 상태입니다.
아직 100%는 아니니까 방심은 금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124.1K의 숏 포지션 가지고 있고 이제는 롱 포지션 진입을 하려고 타이밍을 보고 있습니다.
라이브에서 계속 말씀드리지만 이 5연터의 3파동은 최소 구간 도달했습니다.
그러나 내려온 파동이 완성이 되지 않았다고 판단되어서 채널 하단까지는 기다려보고 있습니다.
117K~116K 부근은 일목에서 매우매우 강한 지지구간으로 생각하고 있기 때문에 뚫리지 않고 반등을 해줄거로 보고 있고요.
5연터가 폐기되는 구간은 3파동이 1파동의 1.618을 넘어서는 115.2K 구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거같습니다.
아직까지는.. 생각한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계속 횡보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움직이다보니 관점자체가 좀 애매해지는구간인거 같습니다.
우선 저는 124.1K의 숏포지션(75% 익절)과 121.3K의 롱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롱 포지션은 당연히 저점 갱신시 정리를 할거고요.
숏 포지션은 본절로스 설정을 했습니다.
이전 브리핑에서도 계속 공유드렸듯이 어느 방향으로도 아직 확신이 없는 상태입니다.
그래서 120K와 124K에 알람 걸고 해당 알람 울렸을때만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괜히 위아래 털리는 무빙에 대응했다가 시드만 믹서기처럼 갈리는 구간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저는 해당 가격대 알람울리면 튀어오도록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1차로 롱포지션 진입했습니다
하락으로 바로 내려가는 임펄스파동이 힘들거로 보이기 때문에 위에보이는 124.4K를 만나러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채널 상단도 계속 지켜주는 모습이기때문에 롱포지션을 천천히 진입해도 괜찮을거로 생각됩니다
WXY로 진행이된 이중조정이라면 최소 0.618 되돌림이 진행될거로 보고있고요
손익비자체도 나쁘지 않은구간으로 판단 롱 포지션 진입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생각보다 반등이 나와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규칙으로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도 이제는 열어둬야겠네요.
저는 124.1K의 숏 포지션은 추가로 부분익절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하지 못한게 아쉽긴하지만 어쨋든 반등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니까 추가적으로 익절로 대응을 하고요.
여전히 124.4K까지의 반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구간까지 오면 숏 포지션을 늘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