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نمایش بیشتر3 464
مشترکین
-724 ساعت
-317 روز
-89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비트코인
저는 현재 자리에서 1차로 롱포지션 진입했습니다
하락으로 바로 내려가는 임펄스파동이 힘들거로 보이기 때문에 위에보이는 124.4K를 만나러 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채널 상단도 계속 지켜주는 모습이기때문에 롱포지션을 천천히 진입해도 괜찮을거로 생각됩니다
WXY로 진행이된 이중조정이라면 최소 0.618 되돌림이 진행될거로 보고있고요
손익비자체도 나쁘지 않은구간으로 판단 롱 포지션 진입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생각보다 반등이 나와주고 있습니다.
이렇게 불규칙으로 상승할 수 있는 가능성도 이제는 열어둬야겠네요.
저는 124.1K의 숏 포지션은 추가로 부분익절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하지 못한게 아쉽긴하지만 어쨋든 반등을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이니까 추가적으로 익절로 대응을 하고요.
여전히 124.4K까지의 반등이 가능하기 때문에 해당 구간까지 오면 숏 포지션을 늘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잘 내려가다가 다시 유턴을 했네요.
역시 쉽게 내려가지 않는 비트코인입니다.
123.7K부터 내려온 움직임이 하나의 파동이라면 되돌림이 나올타이밍은 맞다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 0.382까지도 되돌림이 나오지 않았는데 현재의 반등이 0.5 0.618 이상 올라가면 그때는 좀 쌔하구나~ 생각할거같네요.
저는 여전히 124.1K의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고요.
해당 포지션 본절로스 걸고 오늘 차트 만들어지는것좀 지켜볼게요.
지금은 채널도 왔다갔다하는 움직임이라서 좀 헷갈리는거같습니다.
좋은 자리에서 포지션 잡아놓은 상태이니까 천천히 대응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롱 포지션은 120500을 터치하면서 손절로 정리되었습니다.
이제는 124.1K의 숏 포지션만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노란색 그리고 핑크색 채널 안으로 들어온 상태인데요.
다시 채널 밖으로 이탈한다면 그때 다시 롱 포지션을 시도할생각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최소 117K 부근까지는 빠질거로 개인적으로 기대를 하고 있고요.
그때까지는 숏 포지션을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러한 ABC파동 반등 가능성으로 인해 저는 헷징 롱포지션을 121150에 들어갔습니다.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인 124.4K도 아직 살아있고요.
지표도 식혀야하기때문에 충분히 반등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짜피 저점까지 약 600불밖에 차이가 안나기 때문에 손익비도 매우 좋은 롱 포지션 자리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124.4K 위로 올라간다면 그때는 역으로 다시 숏포지션을 모을 수 있는 좋은 자리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기존에 공유드린 채널 내부로 다시 진입했습니다.
이렇게 진행된다면 채널 상단까지의 상승도 충분히 가능해보이네요.
저는 현재 124.1k의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익절 완료)
채널 하단에서의 베어트랩이 맞다면 상단까지 올라올거고 그 가격대는 124.4K를 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저는 우선 현재 반익절한 숏 포지션은 본절로스 걸고 지켜볼예정입니다.
롱 포지션을 들어가고 싶긴한데 이더리움 때문에 조금 고민이 되는 상황이고요.
다시 비트코인이 올라와서 124.4K를 찍는다면 그때부터 추가 숏 포지션을 들어가는거로 대응을 해보겠습니다.
라이브하면서 자세하게 다시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계속 공유드린 채널들입니다.
왼쪽부터 테더 / 비코 / 이더입니다.
테더도미넌스에는 추가적으로 채널 하나 추가했습니다.
채널 안으로 진입하는지 보려고 체크중이고요.
비트코인은 아직 채널안으로 들어오지 않았는데 채널안으로의 진입여부에 따라 많은것이 달라질거같네요.
이더리움은 역시나 채널 내에서 움직이고 있고 반등시에 힘도 매우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트랩의 힘을 계속 받는지 채널 밖으로 이탈하는지 계속 체크하고 있으니까 유의미한 움직임이 나오면 바로 브리핑 드릴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124.1K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위로는 124.4K가 보이기 때문에 반 익절을 해놓고 대응을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상승채널 안으로 다시 들어오는 움직임만 아니라면 무난하게 조금은 더 내려주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또한 상승 채널을 이탈하고 있기 때문에 비슷한 모양으로 진행되길 기대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반익절을 빨리한 이유는 계속 오픈카톡방에서 공유드렸듯이 124.4K 위에 제가 보는 값이 존재하며 현재 숏 포지션은 역추세 매매이기 때문입니다. (0.618은 넘었으니 제가 보는 하락은 가능한 상황)
어쨋든 짧게짧게 타점을 잡아가면서 중장기적인 관점이 만들어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오늘 단타는 두번다 나쁘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이렇게 천천히 해나갈거고요.
반익절을 했기 때문에 위에서 추가로 진입할 때 여유가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기다리던 자리가 왔습니다.
저는 124100에 1차 숏 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빠르게 상승을 했기때문에 어느정도 식히는 움직임이 나올거로 생각하고 있고요.
고점을 SL로 잡고 한번정도는 더 들어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상승 중 역추세 매매니까 안전하게 대응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اکنون در دسترس! پژوهش تلگرام ۲۰۲۵ — مهمترین بینشهای سا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