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نمایش بیشتر

📈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کانال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در بخش زبانی کره‌ای بازیگری فعال است. در حال حاضر جامعه شامل 19 614 مشترک است و جایگاه 6 036 را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و رتبه 215 را در منطقه كوريا دارد.

📊 شاخص‌های مخاطب و پویایی

از زمان ایجاد در невідомо، پروژه رشد سریعی داشته و 19 614 مشترک جذب کرده است.

بر اساس آخرین داده‌ها در تاریخ 24 ژوئن, 2026، کانال فعالیت پایداری دارد. در ۳۰ روز گذشته تغییر اعضا برابر 26 و در ۲۴ ساعت گذشته برابر 7 بوده و همچنان دسترسی گسترده‌ای حفظ شده است.

  • وضعیت تأیید: تأیید نشده
  • نرخ تعامل (ER): میانگین تعامل مخاطب 12.17% است و در ۲۴ ساعت نخست پس از انتشار، محتوا معمولاً 9.18% واکنش نسبت به کل مشترکان کسب می‌کند.
  • دسترسی پست‌ها: هر پست به طور میانگین 2 388 بازدید دریافت می‌کند. در اولین روز معمولاً 1 801 بازدید جمع‌آوری می‌شود.
  • واکنش‌ها و تعامل: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حمایت می‌کنند؛ میانگین واکنش به هر پست 6 است.

📝 توضیح و سیاست محتوایی

نویسنده این فضا را محل بیان دیدگاه‌های شخصی توصیف می‌کند: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به لطف به‌روزرسانی‌های پرتکرار (آخرین داده در تاریخ 25 ژوئن, 2026)، کانال همواره به‌روز و دارای دسترسی بالاست. تحلیل‌ها نشان می‌دهد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با محتوا تعامل دارند و آن را به نقطه اثرگذاری مهم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تبدیل کرده‌اند.

19 614
مشترکین
+724 ساعت
-167 روز
+2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수면내시경하면 술술 다불겠네

코인충 친구들 모두 "지금 비트 찐저점 아니다" 선언
코인충 친구들 모두 "지금 비트 찐저점 아니다" 선언

찐반 시그널 하나 떴음;

라이터 이야기 나온김에 좀이야기해보면.... 분명 상장 이후 토큰 퍼포먼스가 아쉬운건 사실인것같음 하리/아스터/아반티스 << 얘네가 워낙 폼이 좋았어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에어드랍은 진짜 다 먹여줌. 전날까
라이터 이야기 나온김에 좀이야기해보면.... 분명 상장 이후 토큰 퍼포먼스가 아쉬운건 사실인것같음 하리/아스터/아반티스 << 얘네가 워낙 폼이 좋았어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에어드랍은 진짜 다 먹여줌. 전날까지 에드작한 사람들도 싹 다 먹여줘버림. 그리고 작년말에 TGE해서 비트 1,2월 하락 통으로 맞았는데 아직도 1B 이상 유지중인거보면 해줄만큼 해준게 아닌가. 진짜로....

한솔라님 매직님 여기에요 여기

라이터 이 ㅅㄲ 왜이러지 베앱 tge 다가올수록 점점 두려워지네
라이터 이 ㅅㄲ 왜이러지 베앱 tge 다가올수록 점점 두려워지네

여기서 증시 하락장이 또 오면 비트코인은 혼자 하락장 두배로 맞는건데 진짜 그건 안대요

Repost from 대구코인방
갑자기 시장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오늘 7만 돌파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상승분을 거의 다 반납하기 직전이고 전 세계 모든 증시가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어서 지금 상황에서 비트코인이 단독으로 상승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미실현 손익이 1억 정도 날아갔지만 아직 매수 평단보다 높은 가격입니다. 이대로 하락 폭이 더 심해지면 6만 초반부터 추가 매수를 해야 하기 때문에 포지션 물량을 조금 조절하겠습니다. 어제 140만 달러(20억) 포지션을 들고 있었는데 지금 40만 달러는 수량을 줄였고, 아마 40~50만 달러치 더 줄일 것 같습니다. 흐름을 보면서 줄인 물량은 다시 매수할 예정입니다. 3월 상승 관점은 변함없습니다. 리스크 관리하면서 버티기만 하면 됩니다.

인구야 숏충이한테 얼마받았냐..

photo content

국장
Anonymous voting

당신은 이재명이 아닙니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2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비트 조땠다 진짜로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할거없으면 30불 찍먹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