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Open in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Show more

📈 Analytical overview of Telegram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in the Korean language segment is an active participant. Currently, the community unites 19 614 subscribers, ranking 6 036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and 215 in the Korea region.

📊 Audience metrics and dynamics

Since its creation on невідомо, the project has demonstrated rapid growth, gathering an audience of 19 614 subscribers.

According to the latest data from 24 June, 2026, the channel demonstrates stable activity. Although there has been a change in the number of participants by 26 over the last 30 days and by 7 over the last 24 hours, overall reach remains high.

  • Verification status: Not verified
  • Engagement rate (ER): The average audience engagement rate is 12.17%. Within the first 24 hours after publication, content typically collects 9.18% reactions from the total number of subscribers.
  • Post reach: On average, each post receives 2 388 views. Within the first day, a publication typically gains 1 801 views.
  • Reactions and interaction: The audience actively supports content: the average number of reactions per post is 6.

📝 Description and content policy

The author describes the resource as a platform for expressing subjective opinion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Thanks to the high frequency of updates (latest data received on 25 June, 2026), the channel maintains relevance and a high level of publication reach. Analytics show that the audience actively interacts with content, making it an important point of influence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19 614
Subscribers
+724 hours
-167 days
+2630 days
Posts Archive
수면내시경하면 술술 다불겠네

코인충 친구들 모두 "지금 비트 찐저점 아니다" 선언
코인충 친구들 모두 "지금 비트 찐저점 아니다" 선언

찐반 시그널 하나 떴음;

라이터 이야기 나온김에 좀이야기해보면.... 분명 상장 이후 토큰 퍼포먼스가 아쉬운건 사실인것같음 하리/아스터/아반티스 << 얘네가 워낙 폼이 좋았어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에어드랍은 진짜 다 먹여줌. 전날까
라이터 이야기 나온김에 좀이야기해보면.... 분명 상장 이후 토큰 퍼포먼스가 아쉬운건 사실인것같음 하리/아스터/아반티스 << 얘네가 워낙 폼이 좋았어서.... 근데 그거랑 별개로 에어드랍은 진짜 다 먹여줌. 전날까지 에드작한 사람들도 싹 다 먹여줘버림. 그리고 작년말에 TGE해서 비트 1,2월 하락 통으로 맞았는데 아직도 1B 이상 유지중인거보면 해줄만큼 해준게 아닌가. 진짜로....

한솔라님 매직님 여기에요 여기

라이터 이 ㅅㄲ 왜이러지 베앱 tge 다가올수록 점점 두려워지네
라이터 이 ㅅㄲ 왜이러지 베앱 tge 다가올수록 점점 두려워지네

여기서 증시 하락장이 또 오면 비트코인은 혼자 하락장 두배로 맞는건데 진짜 그건 안대요

Repost from 대구코인방
갑자기 시장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오늘 7만 돌파를 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상승분을 거의 다 반납하기 직전이고 전 세계 모든 증시가 큰 폭으로 하락하고 있어서 지금 상황에서 비트코인이 단독으로 상승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미실현 손익이 1억 정도 날아갔지만 아직 매수 평단보다 높은 가격입니다. 이대로 하락 폭이 더 심해지면 6만 초반부터 추가 매수를 해야 하기 때문에 포지션 물량을 조금 조절하겠습니다. 어제 140만 달러(20억) 포지션을 들고 있었는데 지금 40만 달러는 수량을 줄였고, 아마 40~50만 달러치 더 줄일 것 같습니다. 흐름을 보면서 줄인 물량은 다시 매수할 예정입니다. 3월 상승 관점은 변함없습니다. 리스크 관리하면서 버티기만 하면 됩니다.

인구야 숏충이한테 얼마받았냐..

국장
Anonymous voting

당신은 이재명이 아닙니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2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비트 조땠다 진짜로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할거없으면 30불 찍먹 ㄱ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