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رفتن به کانال در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نمایش بیشتر

📈 تحلیل کانال تلگرام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کانال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در بخش زبانی کره‌ای بازیگری فعال است. در حال حاضر جامعه شامل 19 614 مشترک است و جایگاه 6 036 را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و رتبه 215 را در منطقه كوريا دارد.

📊 شاخص‌های مخاطب و پویایی

از زمان ایجاد در невідомо، پروژه رشد سریعی داشته و 19 614 مشترک جذب کرده است.

بر اساس آخرین داده‌ها در تاریخ 24 ژوئن, 2026، کانال فعالیت پایداری دارد. در ۳۰ روز گذشته تغییر اعضا برابر 26 و در ۲۴ ساعت گذشته برابر 7 بوده و همچنان دسترسی گسترده‌ای حفظ شده است.

  • وضعیت تأیید: تأیید نشده
  • نرخ تعامل (ER): میانگین تعامل مخاطب 12.17% است و در ۲۴ ساعت نخست پس از انتشار، محتوا معمولاً 9.18% واکنش نسبت به کل مشترکان کسب می‌کند.
  • دسترسی پست‌ها: هر پست به طور میانگین 2 388 بازدید دریافت می‌کند. در اولین روز معمولاً 1 801 بازدید جمع‌آوری می‌شود.
  • واکنش‌ها و تعامل: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حمایت می‌کنند؛ میانگین واکنش به هر پست 6 است.

📝 توضیح و سیاست محتوایی

نویسنده این فضا را محل بیان دیدگاه‌های شخصی توصیف می‌کند: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به لطف به‌روزرسانی‌های پرتکرار (آخرین داده در تاریخ 25 ژوئن, 2026)، کانال همواره به‌روز و دارای دسترسی بالاست. تحلیل‌ها نشان می‌دهد مخاطبان به‌طور فعال با محتوا تعامل دارند و آن را به نقطه اثرگذاری مهم در دسته رمزارزها تبدیل کرده‌اند.

19 614
مشترکین
+724 ساعت
-167 روز
+2630 روز
آرشیو پست ها
국장
Anonymous voting

당신은 이재명이 아닙니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내가 이재명이었으면 진성준 얘는.... 끝장봤다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2
삼전 에프터마켓 -13.49% 하닉 에프터마켓 -15.36% 현대차 에프터마켓 -17.36%(1..557)

비트 조땠다 진짜로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마루 가챠 18시간 남았습니다. 이것도.... 이제 3월에 TGE 하면 끝나지 않을까. 싶네요.
먹여줄때 먹죠 저저저번주 30불 -> 400불 저저번주 30불 -> 120불 저번주 30불 -> 11불 이번주 30불 -> ? 할거없으면 30불 찍먹 ㄱㄱ

너무 많은 설레발을 떨었다....

비트 끝났다....

아 이거 꼬롬한데
아 이거 꼬롬한데

돈 꼻아놓고 웃고있네. 아내후보 탈락.

미나라..... 나라야...... 이러면... 같이 못가....
미나라..... 나라야...... 이러면... 같이 못가....

삼전 오늘 진짜 10% 빠졌네요. 근데 빠져도 아직도 20만원 부근이라. 최근에 탑승한 사람 아니면 다들 낭낭할듯
삼전 오늘 진짜 10% 빠졌네요. 근데 빠져도 아직도 20만원 부근이라. 최근에 탑승한 사람 아니면 다들 낭낭할듯

👀 SEC, Sui 블록체인과 연동된 미국 현물 ETF "TSUI" 승인 최근 코인판이 많이 침체된 상황에서도 SUI는 기관 온보딩 호재가 계속 쌓이는 중입니다. - 21Shares SUI 현물 ETF(티커 TSUI) 가
👀 SEC, Sui 블록체인과 연동된 미국 현물 ETF "TSUI" 승인 최근 코인판이 많이 침체된 상황에서도 SUI는 기관 온보딩 호재가 계속 쌓이는 중입니다. - 21Shares SUI 현물 ETF(티커 TSUI) 가 나스닥에서 거래 시작. - 투자자들은 이제 미국 규제 증시를 통해 SUI에 간접 투자 가능. - 최근 Canary, Grayscale 관련 소식도 이어지며 분위기 확산. - 참여 기관 라인업: Bitwise, Canary, Franklin Templeton, Grayscale, VanEck, 21Shares.
➡️ 솔직히 지금 코인들 가격 망가진건 비트코인부터 고점대비 50% 폭락했기 때문에 어쩔수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하고 결국 나중에 불장이 다시금 온다면, 비트코인 반등장이 온다면 올라가는 코인들이 뭐가 있을지 생각을 해봐야하는데요. 퍼프덱스 대장 $HYPE , 메이저코인 $BTC $SETH $SOL , 그리고 기관에서 선택한 $XRP $SUI 등... 이렇게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어제 비트코인이 많이 올라서 기대감이 좀 생겼는데 반등장에서 좋은 성과를 만들어주길...!

수고해라
+1
수고해라

ㅋㅋ
ㅋㅋ

Repost from 조선코인
이게 하락으로 보이시나요? 저는 상승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생각을 해보세요 원래 7% 떨어질건데 4% 수준에서 비비고있으니 사실상 3%가 오른것이다 보통 강세의 정도가 강한 섹터에서 나오는 특징이죠 10% 오르고 3% 떨어지고
이게 하락으로 보이시나요? 저는 상승으로 보입니다 이렇게 생각을 해보세요 원래 7% 떨어질건데 4% 수준에서 비비고있으니 사실상 3%가 오른것이다 보통 강세의 정도가 강한 섹터에서 나오는 특징이죠 10% 오르고 3% 떨어지고 또 15% 오르고 3% 떨어지고.. 반대로 약한것들은 7% 떨어지고 2% 오르고 반복하며 하향세를 그리겠죠 코스피는 오늘도 올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