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Open in Telegram

리서쳐 출신 3인의 일기장입니다. 광고 수익을 목적으로 한 홍보성 글은 게재하지 않습니다. 모든 글은 투자 권유가 아니라 단순 정보 전달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Show more
4 875
Subscribers
No data24 hours
-237 days
-10030 days
Posts Archive
이 사람 때문인거 같네요 7년 전에 후오비, 바이낸스에서 BTC 출금한 지갑이 갑자기 하리에 전량 입금해서 매도하고 ETH 롱으로 바꿨습니다. https://x.com/mlmabc/status/1958213342356701697

하리 이더 스팟 스프레드 이상함
하리 이더 스팟 스프레드 이상함

gmeow
gmeow

3분기 Top5 밈코인 가격 퍼포먼스 비교 - 펭구 100% - 봉크 48% - 도지 27% - 시바이누 6% - 페페 5%
3분기 Top5 밈코인 가격 퍼포먼스 비교 - 펭구 100% - 봉크 48% - 도지 27% - 시바이누 6% - 페페 5%

펭구 vs 디즈니 GIPHY 뷰수 비교
펭구 vs 디즈니 GIPHY 뷰수 비교

돈 넣을 곳 너무 많은데 스테이블 다 묶였네요.. 다들 행복하시길 https://fxtwitter.com/0xHyperBeat/status/1958152705597120793

1시간 컷 났네요

인당 10만불 캡이 있어서 생각보다 널널하네요 9월 초 TGE 예상이라 길어야 2주 예치인데, 총 예치한도 250m에 토큰 100m 뿌리는 행사입니다. XPL 예상 가격 0.3 잡으면 단순 산술로 2주 동안 12% 수익입니다. APR로 연환산하면 🤯 (실 수익률은 넣는 시기, 경쟁, TGE 시기, TGE 가격에 따라 달라요)

바로 오픈인데 9월 초 TGE 예상이고 교환비 좋아서 무적권 들어가는게 이득입니다
+1
바로 오픈인데 9월 초 TGE 예상이고 교환비 좋아서 무적권 들어가는게 이득입니다

💡 Ticker: $GLXY 💰 Price: $24.60 🟢LONG 📊 Market Cap: $9.00B | FDV: $9.00B BidCast: Episode 24 - August 18th - $GLXY With Duncan Reucassel (Founder Of Flood Capital) TL;DR: Jason Kam and Duncan discuss Galaxy Digital, focusing on its balance sheet, investment banking operations, and the potential of the Helios data center. They analyze the company's performance relative to Bitcoin and other crypto firms, explore revenue streams, and assess the risks and challenges ahead. The discussion highlights the growth potential of Galaxy Digital, particularly in the context of AI and data centers, while also addressing market dynamics and execution risks. Source: @BidClub

Repost from Zoomer News
PLASMA PARTNERS WITH BINANCE, USDT ON BINANCE EARN WILL BE DEPOSITED AND GAIN YIELD ON PLASMA - BINANCE ALSO TO OFFER 1% OF PLASMA SUPPLY TO FIRST DEPOSITORS: BLOG 🔗 velo.xyz

큰 공감이 됨 https://t.me/ms0life/727 사람을 안만나고 할수 있는 일을 하려고 이길을 선택했는데 이제는 사람을 만나서 나를 셀링하지않으면 먹고살기가 힘들다는 생각을함. (사람을 만나는 것 뿐만이 아니라 모든곳에 나를 어필하는 일들 : 트위터, 유투브 등등 포함) 슬픈점은 크립토 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사람들이 앞으로 먹고살수 있는 길은 “나 자신을 셀링하는 것” 뿐이라는 생각이 든다는 점이다. 크립토 시장의 규모가 커져서 리테일이 많아진 것도 한몫하지만 기술의 발전으로 대부분의 사람이 해왔던 일들이 필요 없어지게 되는 과정에서 유일하게 기계에 인간이 대응할 수 있는건 “즐거움을 파는일”, ”인간으로써 인간과 상호작용하는 것“ 들이 중요한 덕목이 될거라는 관점과 일맥상통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10년전에 코인이나왔던 것처럼 새로운 무언가는 나와서 나같은 아싸도 구제받을수 있지않을까 라는 희망을 가져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