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Open in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Show more

📈 Analytical overview of Telegram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Channel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in the Korean language segment is an active participant. Currently, the community unites 19 601 subscribers, ranking 6 048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and 214 in the Korea region.

📊 Audience metrics and dynamics

Since its creation on невідомо, the project has demonstrated rapid growth, gathering an audience of 19 601 subscribers.

According to the latest data from 21 June, 2026, the channel demonstrates stable activity. Although there has been a change in the number of participants by 5 over the last 30 days and by -6 over the last 24 hours, overall reach remains high.

  • Verification status: Not verified
  • Engagement rate (ER): The average audience engagement rate is 11.68%. Within the first 24 hours after publication, content typically collects 9.37% reactions from the total number of subscribers.
  • Post reach: On average, each post receives 2 289 views. Within the first day, a publication typically gains 1 836 views.
  • Reactions and interaction: The audience actively supports content: the average number of reactions per post is 5.

📝 Description and content policy

The author describes the resource as a platform for expressing subjective opinions: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Thanks to the high frequency of updates (latest data received on 22 June, 2026), the channel maintains relevance and a high level of publication reach. Analytics show that the audience actively interacts with content, making it an important point of influence in the Cryptocurrencies category.

19 601
Subscribers
-624 hours
-587 days
+530 days
Posts Archive
xStocks에서 포지션 보유만해도 포인트 자동 적립된다고 합니다. 🎆🎇 https://defi.xstocks.fi/points 사실 주식이라는게 사팔사팔하는 것 보다 좀 홀딩하는 사람들도 필요한데 그 수요를 잡아보려는
xStocks에서 포지션 보유만해도 포인트 자동 적립된다고 합니다. 🎆🎇 https://defi.xstocks.fi/points
사실 주식이라는게 사팔사팔하는 것 보다 좀 홀딩하는 사람들도 필요한데 그 수요를 잡아보려는 것 같네요. 이 외에도 레이디움을 통한 LP제공을 해도 포인트를 준다고하네요.
이게 크립토랑 아무래도 관련성이 커서 그런지 실제로 코인과 관련된(?) 주식들의 유동성이 더 풍부합니다. 대표적으로 써클, 테슬라,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코인베이스 등... "xstocks 공식 텔레그램 연결, 매일 GM 클릭" « 무료 포인트를 준다고하니 참고!

이번이 니케 신캐릭터 진짜 이뻐요.🔥 꼭 뽑으세요
특히 3돌파 하면 배경화면 주는데 그게 진짜 GOAT
저도 10만원 현질해서 3돌까지 했음

✅ Everything 앱 예치작 • $0 ~ $1,000 → 1배 • $1,001 ~ $10,000 → 2배 • $10,001 ~ $100,000 → 3배 • $100,001 이상 → 4배 그리고 지금 Phase 1 한정
Everything 앱 예치작 • $0 ~ $1,000 → 1배 • $1,001 ~ $10,000 → 2배 • $10,001 ~ $100,000 → 3배 • $100,001 이상 → 4배
그리고 지금 Phase 1 한정 포인트가 3배 추가 적용. Everything은 아무리 봐도 Phase 1에서 먹고 빠져야할듯? 저는 세일 구매했던 금액도 Deposit으로 인정되어서 예치작 포인트도 받는것같네요. 구조가 신기하네.

붉은사막 후기좀요. 이거 민심은 완전 망가졌던데

다음 창펑이 제2의 아스터 픽이 될거라면 Genius / predict.fun 이 둘을 지켜봐야하지않을까 둘 다 YZi Labs 붙어있고 븐브 생태계에서 빌딩 중 지금도 포인트작 가능한 상태이고.
+1
다음 창펑이 제2의 아스터 픽이 될거라면 Genius / predict.fun 이 둘을 지켜봐야하지않을까 둘 다 YZi Labs 붙어있고 븐브 생태계에서 빌딩 중 지금도 포인트작 가능한 상태이고.

엣지단은 베이스드와 백팩의 대성공을 기도중입니다. 제발 성공해라 너네

최근 GRVT AMA 정리본 https://naver.me/5T0MdiEB
최근 GRVT AMA 정리본 https://naver.me/5T0MdiEB

에어드랍 추가 안내 공지 2026년 3월 31일로 예정된 edgeX의 TGE 일정에 따라, 에어드랍 자격 확인 마감 시간이 2026년 3월 31일 08:59 (UTC+9)로 변경되었습니다. 대상 사용자는 반드시 마감 시간 전까지 확인 절차를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 에어드랍은 단 한 번의 신청 주기로 진행됩니다: 신청 주기: 2026년 3월 19일 19:00 (UTC+9) – 2026년 3월 31일 08:59 (UTC+9) 확인을 완료한 사용자는 3월 31일부터 에어드랍 수령이 가능합니다. 에어드랍 수령이 시작된 이후에는 수령 시간에 제한이 없습니다. 주의사항: 에어드랍 수령을 위해서는 자격 확인이 필수 조건입니다. 마감 시간 전까지 확인을 완료하지 않은 사용자는 이번 에어드랍 수령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여러분의 이해와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edgeX 팀

테토남
테토남

Repost from 대구코인방
✅비트코인 4월 흐름 예상 4월에는 하락 추세로 전환되며 6만 달러 테스트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현재 코인 시장은 일시적으로 반등이 나와도 지속적인 매수세와 거래량이 부족해 상승이 이어지지 않는 구조입니다. 신규 자
비트코인 4월 흐름 예상 4월에는 하락 추세로 전환되며 6만 달러 테스트 가능성을 높게 보고 있습니다. 현재 코인 시장은 일시적으로 반등이 나와도 지속적인 매수세와 거래량이 부족해 상승이 이어지지 않는 구조입니다. 신규 자금 유입도 약하고, 거래소 유동성도 이탈한 상태로 판단됩니다. 3월 역시 과매도 구간에서 76,000달러까지 반등했지만 하루 만에 다시 -10% 하락하며 불안정한 흐름을 보였습니다. 따라서 3~4월은 버티는 매매보다는 짧게 치고 빠지는 전략이 유효하다고 봅니다. 단기적으로는 74,000달러까지 반등 가능성은 있으나, 7만 달러대 횡보 이후 하락 트리거 발생 시 6만 달러 초반까지 급락 시나리오를 예상합니다. 특히 3월 말 7만 초반 구간에서 미체결약정(OI)이 다시 증가한다면 하락 리스크를 주의해야 합니다. 3줄 요약 4월 큰 하락 가능성 (6만 달러 테스트 예상) 단기 반등은 74K까지 가능 당분간은 짧은 매매, 고배율 치지마세요

이번 니케 신캐가 진짜 이쁘더라고요.

니케 이야기 좀 해도되나

라이터 프리마켓 첫날 볼륨 : 13.5M 엣지엑스 프리마켓 첫날 볼륨 : 188M 라이터 TGE날 볼륨이 250M 나왔다는걸 생각하면 생각보다 엣지는 지금도 관심 이빠이 받는중임 바이빗 백팩 프리마켓은 오늘까지 다 합쳐도 1
+1
라이터 프리마켓 첫날 볼륨 : 13.5M 엣지엑스 프리마켓 첫날 볼륨 : 188M 라이터 TGE날 볼륨이 250M 나왔다는걸 생각하면 생각보다 엣지는 지금도 관심 이빠이 받는중임 바이빗 백팩 프리마켓은 오늘까지 다 합쳐도 10M 거래량도 안나왔다는 사실.

똑같은데
+1
똑같은데

빗썸도 할거없으면 프리마켓이나 열어라. 너네 돈 벌어야하잖아

업비트는 프리마켓 없냐. 강 다 해라.

나뚜문 오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