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前往频道在 Telegram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显示更多📈 Telegram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的分析概览
频道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朝鲜语 语言赛道中的 是活跃参与者。目前社区聚集了 19 598 名订阅者,在 加密货币 类别中位列第 6 011,并在 韩国 地区排名第 215 位。
📊 受众指标与增长动态
自 невідомо 创建以来,项目保持高速增长,吸引了 19 598 名订阅者。
根据 25 六月, 2026 的最新数据,频道保持稳定运转。过去 30 天订阅人数变化为 8,过去 24 小时变化为 -11,整体触达仍然可观。
- 认证状态: 未认证
- 互动率 (ER): 平均受众互动率为 12.18%。内容发布后 24 小时内通常能获得 9.39% 的反应,占订阅者总量。
- 帖子覆盖: 每篇帖子平均可获得 2 388 次浏览,首日通常累积 1 841 次浏览。
- 互动与反馈: 受众积极参与,单帖平均反应数为 5。
📝 描述与内容策略
作者将该频道定位为表达主观观点的平台: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凭借高频更新(最新数据采集于 26 六月, 2026),频道始终保持新鲜度与高覆盖。分析显示受众积极互动,使其成为 加密货币 类别中的关键影响点。
19 598
订阅者
-1124 小时
-117 天
+830 天
帖子存档
19 595
Xyber ICO 시작 #KOL
: VC 없음 / FDV 0M 부터 시작
근데 뭐하는 프로젝트인지 감도 안와서 SURF 한테 물어봤는데요.
https://asksurf.ai/share/7e0d0693-8a04-4ebf-935e-743163915eee?r=7884375EA402
Xyber는 AI 에이전트를 온체인에서 검증 가능하게 만들고 수익화하려는 Web3 AI 인프라 프로젝트 - 라고 합니다.
세일 페이지도 들어가보니까
https://genesis.xyber.inc/
시총만 보면 ㄹㅇ 밈코인 수준인듯?
TGE 100% 언락해준다고 하고요.
세일은 두시간뒤에 마감이고 바로 내일 상장한다고 합니다. 솔직히 이런건 깊게 알고 매수한다는 느낌보다는 매우 배팅에 가까운 영역이라고 봅니다. 하락장이라서 돈 아끼실분들은 가볍게 패스하시고 심심하시면 "버너지갑" 사용해서 50불 찍먹정도? 트위터 링크도 남겨드리니까 체크해보시길 https://x.com/Xyberinc
19 595
Repost from 볼링장
https://ai-novel-pi.vercel.app/#/novel/no-title-004
매실남의 불장은 여기서 보시면됩니다. 새로 나올때마다 자동으로 올가갈거에요
내가 쓰는게 아니니깐 ai 화이팅!
19 595
근데 진짜 상승이 글러먹은건가 싶은?
그런 생각도 문득 드는게
지금이 바닥이라는. 반등은 온다는. 꿈과 희망을 버리지 못한 코인러들이 그득그득 하긴함.솔직히 남아있는 사람들 중 다수는 "이젠 반등한번....?" 이 생각 한번은 해봤잖어.💭 반대로 나조차도 이런 생각을 하는거보면 나 = 개미 나 반대로 = 개미 반대로. 하면 돈버는게 맞긴했는데. 흠.💭💭💭
내가볼땐 텔방에서 VIP흑우 / 시리즈 << 이사람들이 주식한다고 선언하거나 코인 욕 안할때쯤 반등 할거같음
19 595
Repost from 내 부인 아르카나
과연 백팩이 만든 토큰 / 지분.
구조는 좋은 토크노믹스인가?
https://x.com/i/status/2026240873009393826
왜 대놓고 지분을 갖고와서.. 토큰과 지분을 이분화하여 가치가 어느 한 쪽에 쌓이지 않도록 만들었으며.. 프로토콜의 가치가 지분에 쌓이도록 설계해놓고, 곡괭이 토큰을 발행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댓글까지도 다 읽어보세요. 다양한 의견이 많이 있습니다.
19 595
5년이었다
딱 5년만 지났으면
이 나라는 자연스럽게 쳐망해서 복구도 안 될 나라가 됐을텐데
왜 하필 도대체 왜
이 타이밍에 이재명이 당선돼서 나라가 한순간에
성장할 날밖에 안남은 꿈의 나라가 된거냐
도대체 이유가 뭐냐 그렇게까지 대한민국을 사랑했던거냐?
취임한지 5달도 안됐는데 국격 오르는 소리만 들리고
정확히 5년 뒤면 사멸하는 나라한테 말이지
정확히 5년 뒤면 멸망하는 나라였는데 말이지
그래 내가 졌다 이재명 어디 한번 살려봐라
이 나라를
대한민국을
现已上线!2025 年 Telegram 研究 — 年度关键洞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