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Zi존파워잼민

Zi존파워잼민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3 514
المشتركون
لا توجد بيانات24 ساعات
-57 أيام
+830 أيام

جاري تحميل البيانات...

القنوات المماثلة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سحابة العلامات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الإشارات الواردة والصادرة
---
---
---
---
---
---
جذب المشتركين
يونيو '26
يونيو '26
+44
في 7 قنوات
مايو '26
+115
في 11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6
+24
في 19 قنوات
Get PRO
مارس '26
+70
في 39 قنوات
Get PRO
فبراير '26
+23
في 17 قنوات
Get PRO
يناير '26
+978
في 67 قنوات
Get PRO
ديسمبر '25
+43
في 30 قنوات
Get PRO
نوفمبر '25
+130
في 21 قنوات
Get PRO
أكتوبر '25
+521
في 53 قنوات
Get PRO
سبتمبر '25
+721
في 40 قنوات
Get PRO
أغسطس '25
+189
في 36 قنوات
Get PRO
يوليو '25
+186
في 27 قنوات
Get PRO
يونيو '25
+167
في 26 قنوات
Get PRO
مايو '25
+495
في 29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5
+400
في 18 قنوات
Get PRO
مارس '250
في 18 قنوات
Get PRO
فبراير '25
+29
في 17 قنوات
التاريخ
نمو المشتركين
الإشارات
القنوات
23 يونيو+1
22 يونيو+1
21 يونيو0
20 يونيو0
19 يونيو+4
18 يونيو+2
17 يونيو0
16 يونيو0
15 يونيو0
14 يونيو0
13 يونيو0
12 يونيو+1
11 يونيو+1
10 يونيو0
09 يونيو0
08 يونيو0
07 يونيو+1
06 يونيو+1
05 يونيو+8
04 يونيو+6
03 يونيو+2
02 يونيو+13
01 يونيو+3
منشورات القناة
6월 25일 빗썸 base 체인 점검 입출막 암살 대비 대시보드 내부가치 낮은 순으로 정렬해서보면 편합니다 https://londonpotato1.github.io/kimchi-audit-picks/ 참고하세요
6월 25일 빗썸 base 체인 점검 입출막 암살 대비 대시보드 내부가치 낮은 순으로 정렬해서보면 편합니다 https://londonpotato1.github.io/kimchi-audit-picks/ 참고하세요

2
ARX , CC - 업비트 ARX 원화상장 - 좀좀따리 개노잼 엔딩 - 빗썸 CC 원화상장 - 7~8퍼 김프 예스잼 진행중+1
ARX , CC - 업비트 ARX 원화상장 - 좀좀따리 개노잼 엔딩 - 빗썸 CC 원화상장 - 7~8퍼 김프 예스잼 진행중
261
3
msUSD에 뭔일이 일어났는데요.. 1. 이더쪽 리퀴 거의 없음 2. msUSD → msY → Morpho USDC 랜딩 루트는 몰포 유동성 털려서 불가능 3. mainstreet V1 에서 redeem이 있는데, kyc 넣+2
msUSD에 뭔일이 일어났는데요.. 1. 이더쪽 리퀴 거의 없음 2. msUSD → msY → Morpho USDC 랜딩 루트는 몰포 유동성 털려서 불가능 3. mainstreet V1 에서 redeem이 있는데, kyc 넣고 7일 대기해야되거나 3번 사진처럼 Brunch / Stability 로 redeem 해야하는데 Stability는 사이트 안열림, Brunch는 컨트랙 상호작용 막아둠 (애초에 컨트랙에도 10k 뿐) 트위터 뒤져보면 팀이 러그친듯 보여서 kyc + 7일은 불가능해보이고 걍 할 플레이 없는듯요. 괜히 더 샀다가 손실봄. 나중에 빅 해킹을 위한 예행연습 + 교육비로 정신승리중
286
4
슬슬 "리는 신인가" 이런 짤 만들고 있었는데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 😊
슬슬 "리는 신인가" 이런 짤 만들고 있었는데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 😊
603
5
https://debank.com/profile/0x58476be660ce5ffa9c1e09b773727e0aa349a496/history 콜드로 $2.8M 옮겨져서 약 70억 상장 5분전 기준+1
https://debank.com/profile/0x58476be660ce5ffa9c1e09b773727e0aa349a496/history 콜드로 $2.8M 옮겨져서 약 70억 상장 5분전 기준
2 418
6
34억?
34억?
1 895
7
0x7F7D3aA54F0Bba7CCa6C4f89219490629AAB57B2 0x435c22e86109Eb00Cc1088224e0B07401e1956A7 0x42617889BeC203EaDF7693990D5784F347D8B4d2 업비트 핫
871
8
작년 여름에 간 후쿠오카 필름카메라로 찍은거 오늘 친구가 뽑았나 봄 담에 또 가져가라고 해야지+7
작년 여름에 간 후쿠오카 필름카메라로 찍은거 오늘 친구가 뽑았나 봄 담에 또 가져가라고 해야지
896
9
금리인상을 보이는 점도표가 나옴 ;
금리인상을 보이는 점도표가 나옴 ;
370
10
관전포인트 1. 얼마나 많은 사람이 점도표에서 금리인상에 표를 던졌는가 2. 워시가 어떤의견을 가지고 있는가 3. 케빈 워시는 근데 트럼프가 금리 인하시키려고 앉힌 사람인데, 과연? 근데 웃긴건 금리 못내리게 작살낸건 트럼프 본인인데..
420
11
오늘 상장한 o1은 현재 크라임중 저점대비 약 14배 상승중인데 토큰은 BASE,BSC만 있는듯 들어가서 보니까 밈코 터미널겸 퍼프덱스겸 덱스 어그레이터 잡다한걸 다 넣은 프로젝트...
오늘 상장한 o1은 현재 크라임중 저점대비 약 14배 상승중인데 토큰은 BASE,BSC만 있는듯 들어가서 보니까 밈코 터미널겸 퍼프덱스겸 덱스 어그레이터 잡다한걸 다 넣은 프로젝트...
717
12
짜잘하긴 한데, XRP갭 뜨던게 가능한 경로였습니다. osmo에서 xrp 스왑해서 xrpl로 바로는 못넘기고, coreum 으로 넘긴 후에 XRPL로 브릿지가 가능했습니다. 그 후 바낸으로 넘겨서 매도. (osmo xrp -
짜잘하긴 한데, XRP갭 뜨던게 가능한 경로였습니다. osmo에서 xrp 스왑해서 xrpl로 바로는 못넘기고, coreum 으로 넘긴 후에 XRPL로 브릿지가 가능했습니다. 그 후 바낸으로 넘겨서 매도. (osmo xrp -> coreum xrp -> xrpl xrp -> binance) 첨에 quote 했을때는 한 300~400불 정도 먹을게 있었는데, 1000불 테스트로 보내보니 갭이 다 맞춰져 있네요. 그냥 용돈정도만 먹었어요. 아무도 관심이 없었어서 어제 저녁 9시부터 뜨던 갭인데 방금 루트 찾아서 했네요... 요즘 해킹이 터져도 덤핑이 안나와서 먹을게 없어서 슬픕니다..
721
13
사람들 구라인가? 이랬다가 어 맞는듯? 이러면서 다시 사는중인듯 그래도 비트는 그렇게 상승폭이 쌔진 않은거 같음
사람들 구라인가? 이랬다가 어 맞는듯? 이러면서 다시 사는중인듯 그래도 비트는 그렇게 상승폭이 쌔진 않은거 같음
828
14
트럼프가 이랬다 저랬다해서 반응이 크게 없음 종전은 맞는거 같음..
766
15
치밀한 협상 끝에, 미국과 이란 이슬람 공화국 간의 평화 협정이 타결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합니다. 양측은 레바논을 포함한 모든 전선에서 군사 작전을 즉각적이고 영구적으로 중단하기로 선언했습니다. 공식 서명식은 6월 19일 금요
치밀한 협상 끝에, 미국과 이란 이슬람 공화국 간의 평화 협정이 타결되었음을 기쁘게 발표합니다. 양측은 레바논을 포함한 모든 전선에서 군사 작전을 즉각적이고 영구적으로 중단하기로 선언했습니다. 공식 서명식은 6월 19일 금요일 스위스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이번 분쟁에 대한 외교적 해결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노력해 주신 미국과 이란 이슬람 공화국에 감사를 표합니다. 또한 이번 중재 노력에 동참해 주신 형제국이자, 이번 합의 도출을 위해 지원해 주신 카타르 국가의 훌륭한 지도부에게도 진심 어린 감사를 전합니다. 아울러 이 분야에서 막대한 기여를 해 주신 사우디아라비아 왕국과 터키 공화국의 선견지명을 갖춘 지도부에게도 특별히 감사를 드립니다. 협정이 체결됨에 따라, 중재자들은 이번 주에 일련의 회의를 주재할 예정이다. 이러한 이행 전 논의는 기술적 협의와 공식 서명식을 위한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https://x.com/CMShehbaz/status/2066268332832194810
633
16
1/ GPU, 전력, 메모리 "병목 밸류"를 시장이 반영했다고 가정 했을 경우 추가 업사이드를 위해서 어떤게 필요할지 고민을 해봐야하는 시점. 위 3개의 섹터는 장기뷰로 우상향하는 국면이겠지만 현재 국면부터는 위 3개를 아웃퍼폼하는 신규 섹터가 나올 수 있다고 생각함 2/ 연결성 문제가 계속해서 문제가 되고 있음. 단순 CPO 기업에 관심을 가지는 것뿐만 아니라 이들이 어떤 식으로 AI 산업에 기여하는지를 공부해야 Conviction의 크기가 더 커질 수 있음. 이들은 시작 자체의 기저가 낮기 때문에 꿈을 파는 기업임 3/ GPU 서사에 가려져 있던 CPU가 추론·에이전틱 시대의 유효 가동률을 결정하는 병목으로 복귀함. 26년 3~4월 INTC,AMD,ARM의 실적 발표에서 숫자로 확인할 수 있었고 2분 실제 실적 발표가 나오기 전까지 그들의 서사는 유효함 4/ 삼성전자와, 하이닉스, 마이크론의 황금기는 이제 시작일 가능성이 높음. 그들의 가치 재평가는 그들이 벌고 있는 막대한 돈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질 것 같은데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음 추론 관련 글
374
17
클로드 지역락 보니까 크립토가 다시 좀 괜찮은 영역처럼 보일 수 있겠단 생각이 듬 크립토 전체가 그렇다는 건 아니고 DeAI 안에서도 모델 학습·컴퓨팅 기여·리워드 분배처럼 기여를 검증하고 보상하는 영역이 토큰 인센티브랑 온체인 구조가 꽤 잘 맞는다고 봄 그래서 단순 AI 토큰말고 위에 해당되는 프로젝트 밸류들 상방이 좋아보이는데 이런 걸 제대로 하는 Pluralis, Prime Intellect, Nous 같은 쪽은 당장 시장에서 살 수 있는 노출이 거의 없다는 게 아쉬움...... 개인적으로 지금 제일 좋아 보이는 건 $POD (자체모델 + 무검열)같고 $TAO, $SERV, $PEARL, Ambient, Gonka 등 컴퓨팅을 가지고있는 애들을 볼 만하다고 봄 좀더 크게 보면 모델 학습엔 결국 컴퓨팅이 필요하고 이 컴퓨팅을 토큰 모델이랑 연결하면 PoUW가 됨 이걸 더 인프라적으로 묶어낸 게 $NOCK, 장기적으로는 수혜주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함 새로운 PoUW가 나왔을 때 신규 컴퓨팅 자원이 필요한데 $NOCK은 merge mining으로 이 컴퓨팅 자원을 바로 제공할 수 있기때문 지금 당장 프런티어 모델 성능을 따라가긴 어렵겠지만 deai 쪽으로 자본과 인센티브가 계속 붙고 섹터 밸류가 올라간다면 격차는 어느 정도 좁혀질 수 있다고 봄
617
18
SPCX 100,000달러 넣은거 600불 사진듯?
SPCX 100,000달러 넣은거 600불 사진듯?
438
19
SPCX IPO 정리 바이낸스 - 모바일앱 바이낸스월렛 (알파점수필요, USDC필요) 게이트 - https://www.gate.com/ipos/13 (조건X USDT필요) 크라켄 - https://www.kraken.com/+1
SPCX IPO 정리 바이낸스 - 모바일앱 바이낸스월렛 (알파점수필요, USDC필요) 게이트 - https://www.gate.com/ipos/13 (조건X USDT필요) 크라켄 - https://www.kraken.com/c/ipos/SPCXx?assetClass=tokenized_asset (조건X, USDC필요)
536
20
전닉 핫딜뜸 ㄷㄷㄷㄷ
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