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
Feedback
Zi존파워잼민

Zi존파워잼민

Ir al canal en Telegram
3 509
Suscriptores
-324 horas
-97 días
+130 días

Carga de datos en curso...

Canales Similares
Sin datos
¿Algún problema? Por favor, actualice la página o contacte a nuestro gerente de soporte.
Nube de Etiquetas
Sin datos
¿Algún problema? Por favor, actualice la página o contacte a nuestro gerente de soporte.
Menciones Entrantes y Salientes
---
---
---
---
---
---
Atraer Suscriptores
junio '26
junio '26
+46
en 14 canales
mayo '26
+115
en 11 canales
Get PRO
abril '26
+24
en 19 canales
Get PRO
marzo '26
+70
en 39 canales
Get PRO
febrero '26
+23
en 17 canales
Get PRO
enero '26
+978
en 67 canales
Get PRO
diciembre '25
+43
en 30 canales
Get PRO
noviembre '25
+130
en 21 canales
Get PRO
octubre '25
+521
en 53 canales
Get PRO
septiembre '25
+721
en 40 canales
Get PRO
agosto '25
+189
en 36 canales
Get PRO
julio '25
+186
en 27 canales
Get PRO
junio '25
+167
en 26 canales
Get PRO
mayo '25
+495
en 29 canales
Get PRO
abril '25
+400
en 18 canales
Get PRO
marzo '250
en 18 canales
Get PRO
febrero '25
+29
en 17 canales
Fecha
Crecimiento de Suscriptores
Menciones
Canales
26 junio0
25 junio+2
24 junio0
23 junio+1
22 junio+1
21 junio0
20 junio0
19 junio+4
18 junio+2
17 junio0
16 junio0
15 junio0
14 junio0
13 junio0
12 junio+1
11 junio+1
10 junio0
09 junio0
08 junio0
07 junio+1
06 junio+1
05 junio+8
04 junio+6
03 junio+2
02 junio+13
01 junio+3
Publicaciones del Canal
6시 02분기준 16억
6시 02분기준 16억

2
11.7억정도
11.7억정도
537
3
현선은 담백 맛 없는 따리가 될지도
현선은 담백 맛 없는 따리가 될지도
580
4
아르키움 빗썸 핫 5시 29분 기준 8억원 https://solscan.io/account/E6hDnCf8DHTB19egL7Z93gTEyz8AGVgwTgWeY3jMuUMa
아르키움 빗썸 핫 5시 29분 기준 8억원 https://solscan.io/account/E6hDnCf8DHTB19egL7Z93gTEyz8AGVgwTgWeY3jMuUMa
883
5
프래그매트릭, 혹시 무슨 일이 생겼나요? 1. 프래그매트릭의 현 상태 - 현재 프래그매트릭의 토큰인 $FRAG는 시총 12만달러, 24시간 거래량 146불을 기록중. 사실 시장이 안좋으니 프로젝트가 잘 안될수도 있고, 토큰이
프래그매트릭, 혹시 무슨 일이 생겼나요? 1. 프래그매트릭의 현 상태 - 현재 프래그매트릭의 토큰인 $FRAG는 시총 12만달러, 24시간 거래량 146불을 기록중. 사실 시장이 안좋으니 프로젝트가 잘 안될수도 있고, 토큰이 잘 안나올 수 있는건 맞음. 그런데 이 얘기는 아니고.. 2. 금일 나온 의미심장한 공지 - 금일 "F 포인트 프로그램 영구 중단, 기존 모은 포인트도 죄송하게 됐습니다" 하는 공지가 떠버림... 😊 (링크) 이 공지가 굉장히 의미심장한 이유는... 배경을 알아보자면 3. 기존 이상한 정황 1 - "돈이 안빠짐" - 프래그매트릭의 예치자들이 계속해서 "예치한 BTC를 빼달라" 라는 요청을 하고 있지만 2달이 넘도록 "In progress" 상태에서 더이상 진행이 안되고 있는 상태 (링크) 4. 기존 이상한 정황 2 - "공식 공지" - 프래그매트릭은 약 한달 전 "인출문제는 Solv 프로토콜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이고 인출은 모두 해결되었으며 fragBTC는 곧 종료하고 관련해서 공지를 하겠다" 라고 공지를 함 (링크) - 하지만 인출을 신청한 사람들은 "여전히 인출이 되고 있지 않다, 갑자기 프래그매트릭 디스코드가 폐쇄되었다" 등의 괴담같은 댓글을 달고 있으며 그 갯수는 수십개 수준. 5. 기존 이상한 정황 3 - "갑자기 멈춘 바이백" - 프래그매트릭은 원래 약 일주일마다 정기적으로 바이백을 시행 중. 그런데 4월 28일 이후 공지없이 바이백이 멈춰버렸고, 이 타이밍은 공교롭게도 사람들이 출금관련해서 아우성을 하던 때와 겹침 6. 정말 이상한 타이밍의 공지가 아닐 수 없는데.. - 프래그매트릭의 기존 공지들을 살피자면... "문제가 없다"라고 말하기엔 이미 문제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굉장히 많고, 소통 창구는 닫아버리고, 곧 나온다던 fragBTC 관련 공지는 나오지 않은 상태. - 거기에 바이백도 멈췄고, 나와야 할 해명은 없는채로 갑자기 포인트 프로그램 중단 얘기가 나온다는 것은.... 요약하자면 시총 12만불의 프래그매트릭, 예치되어 있는 TVL은 디파이라마 기준 877만불. 원래 프래그매트릭 측의 설명대로라면 언제든 인출이 가능해야 하고, 하루만에 처리되어야 하는데... 인출이 두달 넘게 해결이 안되는 상태에서 해명없이 Sunset을 암시하는 공지가 올라왔다는 점은... 혹시 프래그매트릭, 뭔가 문제가 생긴건가요?
197
6
오늘 MAC / iPad 일부 가격 인상을 보며 든 생각 AI capex가 일반 소비자한테 비용으로 전가되는 구간이 온 것 같은 느낌 AI 데이터센터 증설 → HBM / 서버 DRAM / eSSD / 고용량 NAND 수요 폭
오늘 MAC / iPad 일부 가격 인상을 보며 든 생각 AI capex가 일반 소비자한테 비용으로 전가되는 구간이 온 것 같은 느낌 AI 데이터센터 증설 → HBM / 서버 DRAM / eSSD / 고용량 NAND 수요 폭증 → 메모리 업체들이 수익성 높은 서버·AI에 캐파 우선 배정 → 일반 PC, 노트북, 태블릿용 RAM·SSD 조달 비용 상승 → 애플 같은 완제품 업체도 원가 흡수 한계 → 소비자 가격 인상 전자기기는 원래 시간 지날수록 성능은 좋아지고 가격은 내려가는 디플레 품목에 가까웠는데, AI가 메모리, 저장공간, 전력, 냉각, 데이터센터 다 빨아먹으면 이 공식이 흔들리게 되고, 소비자는 직접적인 AI 비용 뿐 아니라 간접적인 비용까지 부담해야하는 구간에 온 것 같음 AI가 장기적으로 생산성을 올려서 많은걸 싸게 만들 수 있고, 디플레 효과가 올 수 있다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하고 있지만 직접적으로 마주치게 되는 비용이 꾸준히 오르고 그게 AI 때문이라고 하면 시장 / 정치적인 인내심은 줄어들게 되는 리스크가 생길지도
203
7
M 급락 금일 오전 9시35분경 급락 / m → bsc 갭 발생 - 브릿지 (이전 브릿지 사이트에서 도메인이 살짝 바뀜) - m → bsc 소요시간 2~3분 - 익스플로러 - 출금 - Gate: 잘빼줬음 - Bitget: 9
M 급락 금일 오전 9시35분경 급락 / m → bsc 갭 발생 - 브릿지 (이전 브릿지 사이트에서 도메인이 살짝 바뀜) - m → bsc 소요시간 2~3분 - 익스플로러 - 출금 - Gate: 잘빼줬음 - Bitget: 9:50~10:30 구간 출금을 갑자기 막아두고 안빼줌 - 이전 Yooldo 급락때도 갑자기 입금 처리 안해주고 묶어뒀었는데 비트겟은 좀 항상 유념해두고 있어야할듯 - 주요 루트 - Bitget/Gate → bsc bridge → Kraken / bsc dex / binance alpha - 현선: -1~1%대 / 무난하게 역현선도 잡을 수 있었음 이전에 m 갭 플레이를 해봤어서 루트를 다 알고있었는데 비트겟 출금 묶임 + 헷징안함 조합으로 게이트 물량만 소액먹고 비트겟은 본절튀했네요 best 플레이는 사실 그냥 하따받기..😭 그래도 빠르게 캐치해서 바로 플레이했으면 괜찮게 2~3바퀴는 굴렸을거같은데 아쉽네요
369
8
채팅 상담을 열어놓던가 전화 걸어두면 될 듯 채팅은 수수료 문의 하러 왔다하면 본인 인증 후 당일에 대부분 적용 해줌
574
9
토스증권은 전화하면 협의 수수료로 전환 가능 위 조건은 OR 조건 평생 적용은 아니고 적용일로부터 6개월 이후 해지돼서 재심사 받아야함
토스증권은 전화하면 협의 수수료로 전환 가능 위 조건은 OR 조건 평생 적용은 아니고 적용일로부터 6개월 이후 해지돼서 재심사 받아야함
225
10
G-SHOCK×포켓몬 30주년 콜라보레이션 7월1일부터 신청 가능 일본 국내 거주자만 됨 이뻐서 올리긴 함.. https://www.casio.com/jp/online-store/lottery/GA-110PKM/+1
G-SHOCK×포켓몬 30주년 콜라보레이션 7월1일부터 신청 가능 일본 국내 거주자만 됨 이뻐서 올리긴 함.. https://www.casio.com/jp/online-store/lottery/GA-110PKM/
658
11
[호재] OKX, $CARDS 현물 상장
325
12
키옥시아도 하리 상장해따 국내 증권사에서는 단주거래 되는 곳도 있지만 원래는 100주씩 샀어야함 (65000불치) 100주씩 사는 사람들도 일부 헷징플레이도 가능띠
키옥시아도 하리 상장해따 국내 증권사에서는 단주거래 되는 곳도 있지만 원래는 100주씩 샀어야함 (65000불치) 100주씩 사는 사람들도 일부 헷징플레이도 가능띠
371
13
마이크론 2026년 3분기 실적발표 일정 정리 -실적 발표: 6월 25일 오전 5시(KST) 예정 -컨퍼런스콜: 6월 25일 목요일 오전 5시 30분(KST) -마이크론 IR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웹캐스트 진행 -실적 자료는
마이크론 2026년 3분기 실적발표 일정 정리 -실적 발표: 6월 25일 오전 5시(KST) 예정 -컨퍼런스콜: 6월 25일 목요일 오전 5시 30분(KST) -마이크론 IR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웹캐스트 진행 -실적 자료는 보통 컨퍼런스콜 직전에 공개됨 한국시간 6월 25일 오전 5시 실적 발표 확인하면 되고, 오전 5시 30분부터 컨퍼런스콜 진행 원문
4 915
14
6월 25일 빗썸 base 체인 점검 입출막 암살 대비 대시보드 내부가치 낮은 순으로 정렬해서보면 편합니다 https://londonpotato1.github.io/kimchi-audit-picks/ 참고하세요
6월 25일 빗썸 base 체인 점검 입출막 암살 대비 대시보드 내부가치 낮은 순으로 정렬해서보면 편합니다 https://londonpotato1.github.io/kimchi-audit-picks/ 참고하세요
399
15
ARX , CC - 업비트 ARX 원화상장 - 좀좀따리 개노잼 엔딩 - 빗썸 CC 원화상장 - 7~8퍼 김프 예스잼 진행중+1
ARX , CC - 업비트 ARX 원화상장 - 좀좀따리 개노잼 엔딩 - 빗썸 CC 원화상장 - 7~8퍼 김프 예스잼 진행중
483
16
msUSD에 뭔일이 일어났는데요.. 1. 이더쪽 리퀴 거의 없음 2. msUSD → msY → Morpho USDC 랜딩 루트는 몰포 유동성 털려서 불가능 3. mainstreet V1 에서 redeem이 있는데, kyc 넣+2
msUSD에 뭔일이 일어났는데요.. 1. 이더쪽 리퀴 거의 없음 2. msUSD → msY → Morpho USDC 랜딩 루트는 몰포 유동성 털려서 불가능 3. mainstreet V1 에서 redeem이 있는데, kyc 넣고 7일 대기해야되거나 3번 사진처럼 Brunch / Stability 로 redeem 해야하는데 Stability는 사이트 안열림, Brunch는 컨트랙 상호작용 막아둠 (애초에 컨트랙에도 10k 뿐) 트위터 뒤져보면 팀이 러그친듯 보여서 kyc + 7일은 불가능해보이고 걍 할 플레이 없는듯요. 괜히 더 샀다가 손실봄. 나중에 빅 해킹을 위한 예행연습 + 교육비로 정신승리중
536
17
슬슬 "리는 신인가" 이런 짤 만들고 있었는데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 😊
슬슬 "리는 신인가" 이런 짤 만들고 있었는데 가격이 떨어지기 시작 😊
692
18
https://debank.com/profile/0x58476be660ce5ffa9c1e09b773727e0aa349a496/history 콜드로 $2.8M 옮겨져서 약 70억 상장 5분전 기준+1
https://debank.com/profile/0x58476be660ce5ffa9c1e09b773727e0aa349a496/history 콜드로 $2.8M 옮겨져서 약 70억 상장 5분전 기준
2 552
19
34억?
34억?
2 084
20
0x7F7D3aA54F0Bba7CCa6C4f89219490629AAB57B2 0x435c22e86109Eb00Cc1088224e0B07401e1956A7 0x42617889BeC203EaDF7693990D5784F347D8B4d2 업비트 핫
1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