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
Feedback
IH Research

IH Research

الذهاب إلى القناة على Telegram

채널에 올라오는 내용은 개인적으로 의미있게 보이는 내용을 공유하고자함입니다. 동 채널은 매수/매도를 권하지 않으며 관련된 종목을 언제든지 매수/매도할 수 있습니다. 동 채널에서 제공된 정보에 대한 투자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음을 밝힙니다.

إظهار المزيد
7 539
المشتركون
-124 ساعات
+207 أيام
+55130 أيام

جاري تحميل البيانات...

القنوات المماثلة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سحابة العلامات
لا توجد بيانات
هل تواجه مشاكل؟ يرجى تحديث الصفحة أو الاتصال بمدير الدعم الخاص بنا.
الإشارات الواردة والصادرة
---
---
---
---
---
---
جذب المشتركين
يونيو '26
يونيو '26
+544
في 47 قنوات
مايو '26
+361
في 53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6
+191
في 55 قنوات
Get PRO
مارس '26
+274
في 50 قنوات
Get PRO
فبراير '26
+283
في 48 قنوات
Get PRO
يناير '26
+197
في 66 قنوات
Get PRO
ديسمبر '25
+112
في 43 قنوات
Get PRO
نوفمبر '25
+179
في 54 قنوات
Get PRO
أكتوبر '25
+218
في 55 قنوات
Get PRO
سبتمبر '25
+152
في 57 قنوات
Get PRO
أغسطس '25
+240
في 60 قنوات
Get PRO
يوليو '25
+985
في 78 قنوات
Get PRO
يونيو '25
+387
في 48 قنوات
Get PRO
مايو '25
+86
في 31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5
+179
في 47 قنوات
Get PRO
مارس '25
+86
في 38 قنوات
Get PRO
فبراير '25
+183
في 52 قنوات
Get PRO
يناير '25
+97
في 41 قنوات
Get PRO
ديسمبر '24
+112
في 46 قنوات
Get PRO
نوفمبر '24
+151
في 32 قنوات
Get PRO
أكتوبر '24
+84
في 39 قنوات
Get PRO
سبتمبر '24
+104
في 29 قنوات
Get PRO
أغسطس '24
+63
في 31 قنوات
Get PRO
يوليو '24
+158
في 48 قنوات
Get PRO
يونيو '24
+41
في 26 قنوات
Get PRO
مايو '24
+144
في 37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4
+42
في 21 قنوات
Get PRO
مارس '24
+97
في 16 قنوات
Get PRO
فبراير '24
+92
في 30 قنوات
Get PRO
يناير '24
+129
في 30 قنوات
Get PRO
ديسمبر '23
+69
في 15 قنوات
Get PRO
نوفمبر '23
+153
في 25 قنوات
Get PRO
أكتوبر '23
+164
في 15 قنوات
Get PRO
سبتمبر '23
+102
في 0 قنوات
Get PRO
أغسطس '23
+43
في 0 قنوات
Get PRO
يوليو '23
+266
في 0 قنوات
Get PRO
يونيو '23
+1 126
في 0 قنوات
Get PRO
مايو '23
+75
في 0 قنوات
Get PRO
أبريل '23
+1 089
في 0 قنوات
التاريخ
نمو المشتركين
الإشارات
القنوات
23 يونيو+4
22 يونيو+2
21 يونيو+11
20 يونيو+1
19 يونيو+7
18 يونيو+11
17 يونيو+4
16 يونيو+3
15 يونيو+6
14 يونيو+1
13 يونيو+1
12 يونيو+2
11 يونيو+2
10 يونيو+12
09 يونيو+3
08 يونيو+5
07 يونيو+10
06 يونيو+28
05 يونيو+367
04 يونيو+6
03 يونيو+26
02 يونيو+10
01 يونيو+22
منشورات القناة

2
올해는 리스크관리를 할때마다 큰 바보를 만드는 상승장이었는데 이번엔 다를지
1 558
3
#도서요약 #발췌 또 바닥에서 손절을 강요당하고 보란 듯이 시장 반등하면 룰 베이스 기반 트레이더들의 계좌와 멘탈이 갈려 있을것이라, 미리미리 발췌 공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바보 같다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면 리스크를 관리하지 않는 것이다' 가끔 주식을 손절한 후에 주가가 반등하는 때가 있다. 나도 이런 경우를 숱하게 겪었다. 그때 스스로 멍청하다고 느끼거나 화를 낼까? 아니다. 주식투자는 장기적으로 이긴 판의 수익이 진 판의 손실을 넘어서게 만드는 확률 게임이다. 당신이 항상 옳을 것이라 생각하거나, 손실 종목을 안고 있어도 절대 빈털터리가 되지 않을 것이라 생각하는 것은 비현실적이다. 당신이 바보 같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것은 멍청한 짓을 하도록 시장이 압박을 가하는 방식이다. 그것에 굴복하지 마라. 절제력을 유지하면서 손실을 줄여라. 리스크 관리의 대안은 리스크를 신경쓰지 않는 것이며, 그렇게 하면 절대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마크 미너비니, 《초수익 성장주 투자》 中
1 480
4
나선이 장전에 이렇게 하락하는것도 오랜만에 보네요. 대변동성의 시대인가
나선이 장전에 이렇게 하락하는것도 오랜만에 보네요. 대변동성의 시대인가
2 110
5
외국인매도가 없으니 급등하는 NXT
외국인매도가 없으니 급등하는 NXT
2 174
6
올해 네번째 써킷브레이커인데 이번엔 타이틀도 없이 걸리네요
2 277
7
사실 가오 말고는 DM에 남아있는게 수급상 훨씬 유리해서 오늘 하락은 이 이슈는 아닐듯 합니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277/0005780188?sid=101
2 331
8
외국인 프로그램 매도 삼성전자 1.7조 SK하이닉스 3조 SK스퀘어 1조 SK스퀘어가 대단하네요 새삼
2 214
9
지수가 이렇게 오르는데 반대매매라니
2 420
10
국내에만 5GW네요. 전체 투자금액은 350조원으로 추정되는데 수요가 있는건지 궁금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697276?sid=101
2 539
11
LG전자가 로보티즈의 우즈베키스탄 액추에이터 생산공장에 지분 투자를 단행하기로 했다. 류재철 LG전자 대표는 22일 LG트윈타워에서 김병수 로보티즈 대표를 직접 만나 관련 내용이 담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양사는 액추에이터 생산 협력을 비롯해 휴머노이드 로봇 기술 공동 연구도 추진한다. https://www.etoday.co.kr/news/view/2596120
2 779
12
그는 "부작용이 너무 커진 부분에 대해 정부 입장에서도 고민이 굉장히 많은 상태이고, 이런저런 노력을 강구하고 있다"며 "증권신고서를 수리하기 전에 드러누워서라도 막았어야 되는 건 아닌가 개인적으로 반성하는 상황"이라고 고개를 숙였다.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421/0009016850
2 265
13
다만 해당 리포트도 그래서 리버전을 당장 기대하기는 어렵다는 입장. 코스피 11000p 정도에서 고민하자는 의견
2 246
14
S7 종목을 제외하면 코스피는 1월에 머물러 있음
S7 종목을 제외하면 코스피는 1월에 머물러 있음
4 922
15
LG그룹 주요 계열사 경영진은 22일(현지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 위치한 엔비디아 본사를 방문, 피지컬 AI와 로봇 분야 사업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https://m.etnews.com/20260621000108?obj=Tzo4OiJzdGRDbGFzcyI6Mjp7czo3OiJyZWZlcmVyIjtOO3M6NzoiZm9yd2FyZCI7czoxMzoid2ViIHRvIG1vYmlsZSI7fQ%3D%3D
2 157
16
이란 협상단은 아예 밴스랑 한마디도 하지 않고 자리를 떠나서 밴스가 당황하는 영상이 잡혔습니다. 다만 카타르 폭발음은 라스라판 자체적인 폭발사고로 드러났습니다. 올해 이란전쟁은 늘 매수의 빌미였는데요, 비트는 반대로 늘 악재만 반영하는군요. https://www.kmib.co.kr/article/view.asp?arcid=0029940386&code=61131511&sid1=int
2 666
17
오늘 ‘주식홍대병’이란 단어를 처음 들었습니다. 코로나이후 개인투자자들의 동학개미운동에서 처음 생겨났던 말이라는군요. 지금은 메모리로대표되는 테크 이외의 섹터를 투자하는 사람들을 비꼬는 단어가 된 것 같습니다. 의외로 본인의 스타일로 성과에 상관없이 꾸준히 주식을 해나가는 사람도 많습니다. 그 사람들은 그저 본인들의 투자스타일을 지켜나가고 있는데 그사람의 성과가 남들보다 좀 낮다고 폄하를 받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제 주변 투자자분들은 모든것을 수익률(결과)과 돈으로 평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가장 결과가 즉각 나타나는 주식시장에서 아이러니하게 들릴지 모르겠으나 투자를 함에 있어서 결과지상주의는 결국 돈에 잡아먹히게 됩니다. 물론 제 철학일뿐, 주식을 하는 목적이 100% 돈을 벌기 위해서인분들은 더 나은 결과를 얻기 위해 노력해야겠죠. 내일부터 모두 좋은 결과 있으시기를 바랍니다 ㅎ
5 107
18
많은 핀플루언서들이나 블로거들은 현재 더 집중화된 주요 종목들로 더 압축하고 가라는 의견이 지배적인것 같아요. 저는 태생적으로 분산투자를 하는 편이라 이런 구간이 오면 수익률도 안좋고 투자방법에 대한 근본적인 고민이 많아지는 시기입니다. 좀더 다양한 투자 아이디어가 반영되는 다음주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ㅎ
2 307
19
주담대보다는 신용대출이 압도적이군요 https://ift.tt/WKh4m5a
2 333
20
어차피 리테일투자자들은 전쟁관련해서는 호재만 반영하고 있는 추세 http://m.pressian.com/m/pages/articles/2026062113392470730
2 4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