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854
Obunachilar
-124 soatlar
-57 kunlar
-3630 kunlar
Postlar arxiv
1 854
최근에 퍼포먼스피에 ACC포인트 떼면 루핑시 낮을땐 마이너스가길래 관리안하려보다 했는데 두달동안 apy 인상함.
(풍차 풀고있었는데...)
usd1이나 펀비작하기 귀찮고 신경안쓰고 싶으면 괜찮은 선택지
https://x.com/hyperithm/status/2066398319564431491?s=20
1 854
Repost from mHYPER Announcements
gmHYPER
USDai airdrop is now open for claims.
The claim period will remain open for 3 months.
Eligibility Period: September 5, 2025 – February 18, 2026
Total Airdrop Allocation: 394k mHYPER
1 854
2025년 9월 5일 ~ 2026년 2월 18일
기간내에 mHyper 보유하셨던 분은 클레임ㄱㄱ
https://app.merkl.xyz/users/
지갑 합치면 3.1만불 정도...
하이닉스 삼성전자 현대차 현대모비스 대한광통신 마이크론 테크놀로지 샌디스크 사러갑니다.
1 854
+1
출금 한도 200~300만 원 걸어놔서
80일 동안 나눠서 출금하라는 상황
거기에 5월부터 출금 수수료 1% 붙어서
그냥 가만히 있아서 300만 원 날릴 예정
4월 11일에 금융감독원에 민원 넣고 기다렸더니,
어제 빗썸에서 연락 옴.
출금 가능하냐?
→ 거래 수수료 무료 쿠폰 줄게
“3억만 출금해도 수수료 300만 원인데?”
→ 해줄 수 있는 건 이거까지다
→ 팔고 다른 거래소 가서 다시 사는걸 제안함
호가창을 보면 매수/매도 갭 1%에 유동성도 없어서 던지면 그대로 손실 확정 구조
→ 단기간에 처리하라는거 아니다. 충분히 시간을 주겠다.
기간 문제가 아니라, 최소 호가 때문에 어차피 300만 원 손해 보는 건 똑같다
→ 다른 방법 없음
이전에 상담받을 때는 ‘비정상적인 가격 급등락’, ‘투자자 보호’라는 명분으로 처리 불가라고 했음.
근데 나는 입금 후 매도도 안 하고 그대로 출금하려는 건데 무슨 투자자 피해가 있다는 건지?
→ “약관 때문 맞다. 동의했으니 따라야 한다”
나는 2017년에 가입했고 출금 수수료 1%는 최근에 바뀐 거 아니냐
→ 약관은 계속 업데이트되며, 그에 따라야 한다
그럼 빗썸 안 쓸 테니 전량 출금 후 탈퇴 처리해달라
→ 안 됨
부당하게 300만 원 손해를 감수할 수 없다고 했고,
담당자랑 감정 싸움할 필요는 없을 것 같아서
금감원 통해 해결 시도 후, 안 되면 민사까지 진행하겠다고 전달
→ 알겠다고 함
통화 끊고 생각해보니 웃김
‘선량한 투자자 보호’라면서
호가창 텅 빈 코인을 시장에 던지고 나가라고 함
300만원보다 내시간 아깝고, 금감원,분쟁조정위원회가 강제력이 없기에 해결 안 될 가능성 높은 건 알지만 이건 너무 악질이라고 봄.
안되면 민사까지 가볼 예정
얼마전에 자기들이 사고쳐서 손해본걸 이런 식으로 사용자한테 떠넘기는 느낌
비슷한 상황이면
>>민원넣기<<
1 854
+1
USDY APY 24%
yei x jumper 프로모션인데 구찮아서 포기.
풍차 가능여부는 몰?루?
https://app.yei.finance/
https://jumper.xyz/ko/campaign/sei-nitro
주의: 수익률 향상 혜택을 받으려면 사용자는 Jumper UI(미션 페이지 또는 메인 위젯)를 통해 Sei에 연결해야 합니다. 이 향상 혜택은 신규로 유입된 자본에만 적용됩니다.
1 854
+2
Cabal Delta Neutral
이율도 낫배드고 익스포져도 문제 없어보임
iUSD apy 10.8% vip reward 112.97%
VIP리워드는 14일씩 26회에 걸쳐 지급되는지라 중간에 스코어 50%미만으로 떨어질 경우 못받음.
근데 iUSD apy가 10%가 있으니까 적당히 캐다 나와서 Zap기능 이용하면 연금생활 가능할수도?
init이 상폐되지 않는다면.
1 854
+2
마지막 라운드가 2B였던 걸로 기억. -90% 이상 하락하고 아무도 관심 없는 $SAFE.
1. 개인적으로는 페이먼트 섹터에 누구보다 빠르게 진출할 수 있는 포지션이었다고 생각하는데 많이 아쉬움.
2. 지금까진 엔터프라이즈 B2B + partner/widget fee share가 끝이라 BM이 많이 취약함. 심지어 수수료 수익마저 2025 대비 줄어들고 있음.
3. B2B는 꽉 잡고 있지만 리테일은 UX가 쉬운 코베 스마트 월렛, Argent 등으로 이탈 중.
4. 2026년에 Safenet을 기점으로 턴어라운드를 꿈꾸고 있는데 잘됐으면 좋겠음.
근데 크립토에서 월렛 관련 코인은 쳐다도 보지 말랬음. 이건 진리임.
1 854
KernelDAO (KelpDAO) 얘들도 참...
1. 2024년 3월에 나쁘지 않은 밸류의 딜이 들어와서 받았음.
[5% TGE, 6month cliff, 24 month linear vesting]
2. 2025년 4월 TGE하고도 물량을 안줌. 응답도 늦고 계속 따지니까 그제서야
[12month cliff 18 months linear vesting] 으로 바꼈다함.
진작 알려주든가.
3. 2026년 4월 TGE하고 일년이 됐는데도 말도 없고 핑해도 잠수
그렇게 사니까 돌려받은거다
소액이라 걍 전손처리했지만 참 여러모로 Zoat
1 854
+2
스테이블 페어 200~300% 채굴시켜준놈
런치풀 몇천프로였나? 몇만프로였나? 시작해서 마지막까지 600%로 챙겨준놈
마지막까지 충성심 테스트하다가 충신들 싹다 탈출시켜준놈
고마웠다.
1 854
+1
[오랜만에 빗썸 사용했다가..]
암살용 입금했던 2억치 다시 빼려니까 1회 출금 한도 240만원임
83번 나눠서 출금하는 거 말고 방법 없다길래 포기하고 두 번째 출금하려니까 출금 가능 한도 0원 뜸
1회 출금 한도 및 1일 출금 한도 240만원은 상상도 못했다..
83일에 걸쳐 출금해야한다니
토토 사이트도 이 정도는 안할듯
코인은 업비트!
Endi mavjud! Telegram Tadqiqoti 2025 — yilning asosiy insaytl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