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싸이버트럭

싸이버트럭

Kanalga Telegram’da o‘tish

돈 되는 거는 살인, 폭행, 납치, 사기, 감금, 강간, 불륜, 마약 빼고 다 합니다. Leader of X IT Contact : @donphano

Ko'proq ko'rsatish

📈 Telegram kanali 싸이버트럭 analitikasi

싸이버트럭 (@cybertruck666) Koreys til segmentidagi kanali faol ishtirokchi. Hozirda hamjamiyat 10 364 obunachidan iborat bo'lib, Kriptovalyutalar toifasida 9 972-o'rinni va Koreya mintaqasida 542-o'rinni egallagan.

📊 Auditoriya ko‘rsatkichlari va dinamika

невідомо sanasidan buyon loyiha tez o‘sib, 10 364 obunachiga ega bo‘ldi.

21 Iyun, 2026 dagi oxirgi ma’lumotlarga ko‘ra kanal barqaror faollikka ega. Oxirgi 30 kunda obunachilar soni -28 ga, so‘nggi 24 soatda esa -5 ga o‘zgardi va umumiy qamrov yuqori darajada qolmoqda.

  • Tasdiqlash holati: Tasdiqlanmagan
  • Jalb etish (ER): Auditoriya o‘rtacha 10.16% darajada jalb etiladi. Nashrdan keyingi dastlabki 24 soatda kontent odatda umumiy obunachilar sonining 7.66% ini tashkil etuvchi reaksiyalarni to‘playdi.
  • Post qamrovi: Har bir post o‘rtacha 1 053 marta ko‘riladi; birinchi sutkada odatda 794 ta ko‘rish yig‘iladi.
  • Reaksiyalar va o‘zaro ta’sir: Auditoriya faol: har bir postga o‘rtacha 2 ta reaksiya keladi.

📝 Tavsif va kontent siyosati

Muallif resursni shaxsiy fikrni ifoda etish maydoni sifatida ta’riflaydi:
돈 되는 거는 살인, 폭행, 납치, 사기, 감금, 강간, 불륜, 마약 빼고 다 합니다. Leader of X IT Contact : @donphano

Yuqori yangilanish chastotasi (oxirgi ma’lumot 22 Iyun, 2026 da olingan) sababli kanal doimo dolzarb va katta qamrovli bo‘lib qoladi. Analitika auditoriya kontent bilan faol hamkorlik qilishini, uni Kriptovalyutalar toifasidagi muhim ta’sir nuqtasiga aylantirishini ko‘rsatadi.

10 364
Obunachilar
-524 soatlar
-257 kunlar
-2830 kunlar

Ma'lumot yuklanmoqda...

Taglar buluti
Ma'lumot yo'q
Muammo bormi? Iltimos, sahifani yangilang yoki bizning qo'llab-quvvatlash boshqaruvchimizga murojaat qiling>.
Kirish va chiqish esdaliklari
---
---
---
---
---
---
Obunachilarni jalb qilish
Iyun '26
Iyun '26
+72
38 kanalda
May '26
+138
60 kanalda
Get PRO
Aprel '26
+144
97 kanalda
Get PRO
Mart '26
+95
64 kanalda
Get PRO
Fevral '26
+88
38 kanalda
Get PRO
Yanvar '26
+96
85 kanalda
Get PRO
Dekabr '25
+801
91 kanalda
Get PRO
Noyabr '25
+93
84 kanalda
Get PRO
Oktabr '25
+3 313
86 kanalda
Get PRO
Sentabr '25
+608
173 kanalda
Get PRO
Avgust '25
+571
114 kanalda
Get PRO
Iyul '25
+267
83 kanalda
Get PRO
Iyun '25
+541
98 kanalda
Get PRO
May '25
+270
93 kanalda
Get PRO
Aprel '25
+292
72 kanalda
Get PRO
Mart '25
+262
75 kanalda
Get PRO
Fevral '25
+1 038
76 kanalda
Get PRO
Yanvar '25
+1 924
71 kanalda
Get PRO
Dekabr '24
+618
61 kanalda
Get PRO
Noyabr '24
+404
44 kanalda
Get PRO
Oktabr '24
+211
35 kanalda
Get PRO
Sentabr '24
+116
27 kanalda
Get PRO
Avgust '24
+104
31 kanalda
Get PRO
Iyul '24
+322
17 kanalda
Get PRO
Iyun '24
+58
19 kanalda
Get PRO
May '24
+142
24 kanalda
Get PRO
Aprel '24
+1 048
23 kanalda
Get PRO
Mart '24
+219
37 kanalda
Get PRO
Fevral '24
+277
11 kanalda
Get PRO
Yanvar '24
+296
11 kanalda
Get PRO
Dekabr '23
+582
9 kanalda
Sana
Obunachilarni jalb qilish
Esdaliklar
Kanallar
22 Iyun+2
21 Iyun+1
20 Iyun+3
19 Iyun+1
18 Iyun+4
17 Iyun+1
16 Iyun+2
15 Iyun+2
14 Iyun+2
13 Iyun+2
12 Iyun+9
11 Iyun+6
10 Iyun+10
09 Iyun+3
08 Iyun+5
07 Iyun+6
06 Iyun+2
05 Iyun+2
04 Iyun+1
03 Iyun0
02 Iyun+7
01 Iyun+1
Kanal postlari
photo content

2
야, WeCryptoTogether 그룹에서 봤는데. STRC 건 봤어? 아직도 사기 아니라고 난리인 사람들 있냐? 이거 바닥 신호 아님? ㅋㅋ야이시발아 나 물려있는데 무슨 사기야.... 그거 사기아니야....ㅠ 올라야돼..
야, WeCryptoTogether 그룹에서 봤는데. STRC 건 봤어? 아직도 사기 아니라고 난리인 사람들 있냐? 이거 바닥 신호 아님? ㅋㅋ야이시발아 나 물려있는데 무슨 사기야.... 그거 사기아니야....ㅠ 올라야돼...
629
3
감사합니다 그래도 밥값했어요 이제 에드꾼들 맛있게 던져주시고 어라 시발 양봉뭔데
감사합니다 그래도 밥값했어요 이제 에드꾼들 맛있게 던져주시고 어라 시발 양봉뭔데
765
4
🔤🔤🔤🔤🔤🔤 15분후 클렘
608
5
fomo관련 마구잡이 1. 첫 엔젤 프리시드 > 이번 투자소식이 가장 반가울 사람들 > $2m, 140+명, 인당 14k, 대충 +370k > https://fomo.family/blog/fundraising-announce+1
fomo관련 마구잡이 1. 첫 엔젤 프리시드 > 이번 투자소식이 가장 반가울 사람들 > $2m, 140+명, 인당 14k, 대충 +370k > https://fomo.family/blog/fundraising-announcement > 수많은 크립토 업계인들 + KOL들 > 덱스 열심히 하는 Game, 일본 숏 아저씨 Taiki, 디갓 프랭크, 쓰레드가이 등 2. 그리고 지난 시리즈 A https://fomo.family/blog/series-a 3. 저도 그냥 트래킹툴로 잘 쓰고 있긴한데, 이슈들이 계속 있긴 하더라구요 (팀 내부자, 토큰, 엔젤리스트 등 - 확인은 따로 안해봤지만 피드에서 종종 보여서) 4. 그리고 매직에덴에 계셨던 로코도코님도 사진에 보이네요
570
6
Fomo, $550M 밸류로 $75M 시리즈 B 투자유치 https://fortune.com/2026/06/22/fomo-series-b-fundraise-index-ventures-union-square-ventures/
Fomo, $550M 밸류로 $75M 시리즈 B 투자유치 https://fortune.com/2026/06/22/fomo-series-b-fundraise-index-ventures-union-square-ventures/
479
7
$ARX arcium 바낸 알파 상장했네요 최근 상장했던 애들 퍼포먼스가 워낙 좋아서 모니터링하고 있는데 얜 왜 시들하지....
$ARX arcium 바낸 알파 상장했네요 최근 상장했던 애들 퍼포먼스가 워낙 좋아서 모니터링하고 있는데 얜 왜 시들하지....
726
8
https://etherscan.io/tx/0x3d30d74d8e9c625b44e5ce9b15ea8301d69f0a405e9267c0cf618e2ecd674ab3 대충 돈 돌려달라는 내용
https://etherscan.io/tx/0x3d30d74d8e9c625b44e5ce9b15ea8301d69f0a405e9267c0cf618e2ecd674ab3 대충 돈 돌려달라는 내용
686
9
이것도 좀 충격적인 뉴스라면 충격적 뉴스인데, 오전부터 타이코가 약 170만불 어치를 해킹당했고, 이에 타이코 공식계정은 "타이코에 배포된 모든 브릿지의 보안이 잠재적 문제가 있다" 라고 밝힘. 😊😊😊.... 보안이 너
이것도 좀 충격적인 뉴스라면 충격적 뉴스인데, 오전부터 타이코가 약 170만불 어치를 해킹당했고, 이에 타이코 공식계정은 "타이코에 배포된 모든 브릿지의 보안이 잠재적 문제가 있다" 라고 밝힘. 😊😊😊.... 보안이 너무 뻥뻥 뚫려서 내가 들고 있는 코인이 과연 향후 1년은 버틸 수 있을지 장담을 못하는 단계가 찾아왔네요.
663
10
악명 높은 MEV 봇 jaredfromsubway 해커에게 15M을 털리고 돌려주면 10M은 가져가라 선언... 해커 찾는데 도와주면 50k 다이나믹 크립토세상
악명 높은 MEV 봇 jaredfromsubway 해커에게 15M을 털리고 돌려주면 10M은 가져가라 선언... 해커 찾는데 도와주면 50k 다이나믹 크립토세상
1
11
일단 투자하기 전에 가장 먼저 버려야 할 마인드와 가져야할 마인드는 버릴거 1. 나는 이 세상의 주인공이고 나도 역사속 신화의 주인공이 될 자격이 있다. 1억 대 1 의 정자올림픽에서 승리도 했는데 내가 이것도 못할까? 라는 주인공병 가질거 2. 나는 지구 밖에서 보면 먼지같은 좃도 아닌 존재다. 그냥 그저 그런 오디너리피플이다 를 탑재하고 시작해야하는거 같슴다 괜히 무슨 뽕차가지고 투자하면 퇴학맞더라구요 저도 모르고싶었음 ㅇㅇ
1 482
12
텔방 방장들 보면 죄다 다 벌고 있는거처럼 생각하는데, 그건 성공한 투자자들만 살아남아서 인증을 하기때문입니다. 실패한 청산자들은 본인들이 손해본 인증을 절대 하지 않지요... 그리고 소리소문 없이 사라집니다.
573
13
휴 감사합니다
휴 감사합니다
824
14
둘 다 뭐하는 애들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요즘 신규 상장 퍼포먼스가 꽤 좋네요 특히 btw는 진짜 뭐하는앤지 모르겠는데 (바이빗 오버뷰에도 없음) 왜케 잘오를까요?+2
둘 다 뭐하는 애들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요즘 신규 상장 퍼포먼스가 꽤 좋네요 특히 btw는 진짜 뭐하는앤지 모르겠는데 (바이빗 오버뷰에도 없음) 왜케 잘오를까요?
1 109
15
c0mputeA의 방향성 업데이트 핵심은 기존의 AI 앱/제품 중심에서, 탈중앙 AI inference network 쪽으로 확장하겠다는 방향성 • c0mpute는 기존에 private chat, uncensored chat, API, image generation, credits, staking 등을 먼저 구축 • 이번 발표에서는 이 제품들을 넘어서, 누구나 GPU를 연결하고 inference를 제공할 수 있는 네트워크를 목표로 제시 • 새 엔진 이름은 Shard • Shard는 대형 AI 모델을 여러 GPU에 나눠 실행하는 방식 • 팀이 공개한 수치 기준: - 744B parameter model을 미국 6개 주에 분산된 GPU에서 약 30 tokens/sec로 실행 - 더 작은 모델은 약 40 tokens/sec 수준 • speculative decoding(추론 디코딩) pipelining 등을 활용한다고 설명 • 각 inference에는 verifiable receipt가 생성되는 구조를 언급 • 향후 방향성 - 개발자가 자체 모델을 올리고 수익화 - 앱/서비스가 데이터센터 GPU 대신 c0mpute GPU network 사용 - inference fee가 $ZERO buyback/burn 및 staking reward로 연결 - 즉, $ZERO를 단순 앱 토큰이 아니라 decentralized AI inference network의 value capture token으로 포지셔닝하는 업데이트 c0mputeAI는 “AI 앱 하나”가 아니라 consumer GPU 기반 분산 inference 인프라로 가겠다는 방향성 중요하게 볼 포인트는 세 가지라고 생각됨. 1. 실제로 공개한 성능 수치가 지속적으로 재현되는지 2. 외부 개발자/앱이 이 네트워크를 사용할 만큼 latency, cost, reliability가 나오는지 3. ZERO가 정말 벨류캡쳐 토큰인지 단순 AI 토큰보다 인프라 쪽 내러티브가 강해지고 있기때문에 지켜볼만 할거 같네요 https://x.com/c0mputeai/status/2068049347929932030
659
16
폐지줍는게 유행일 때는 다들 이런거 올라오면 갑자기 파훼법을 찾아오고 막 미친듯이 연구하기 시작했는데 이 주식부자영앤리치스몰딕 녀석들이 이제 아무도 관심이없구나
800
17
코같투님이 소개해주신 다크블룸의 글 이후로 알고리즘에 아이겐의 다크블룸이 뜨기 시작했는데 꽤 흥미로운 포스트가 눈에 보임 글쓴이는 노는 맥북 한 대로 아이겐의 DARKBLOOM 노드를 돌려서 월 추정수익 약 $344를 벌 수+1
코같투님이 소개해주신 다크블룸의 글 이후로 알고리즘에 아이겐의 다크블룸이 뜨기 시작했는데 꽤 흥미로운 포스트가 눈에 보임 글쓴이는 노는 맥북 한 대로 아이겐의 DARKBLOOM 노드를 돌려서 월 추정수익 약 $344를 벌 수 있다고 함 이는 연으로 계산 하면 약 $4000 원문 돌리는 방법에 대한건 좀 더 찾아봐야할듯 https://x.com/darkbloomai/status/2067121125843464600
968
18
만들고 있는 크라임 찾아주는 봇 아직 데모버전이라 몇 개 더 알림주긴 했는데 RE도 있었거든요 그냥 믿어볼걸 그랬어요+1
만들고 있는 크라임 찾아주는 봇 아직 데모버전이라 몇 개 더 알림주긴 했는데 RE도 있었거든요 그냥 믿어볼걸 그랬어요
845
19
📝 고수들 갑자기 에이겐 보길래 다크블룸이 뭔지 찾아봄 Eigen이 개발한 분산형 프라이빗 AI 추론(Inference) 네트워크. 기존 클라우드보다 절반 정도 저렴하고 프롬프트와 데이터가 맥 소유자(운영자)에게 노출되지
📝 고수들 갑자기 에이겐 보길래 다크블룸이 뭔지 찾아봄 Eigen이 개발한 분산형 프라이빗 AI 추론(Inference) 네트워크. 기존 클라우드보다 절반 정도 저렴하고 프롬프트와 데이터가 맥 소유자(운영자)에게 노출되지 않도록 설계된 것이 핵심 특징 (By Grok) 현재 퍼블릭 알파 단계고, 실전을 위한 사용으로는 출시 전이라고 함. 이게 왜 언급되나? Fable 5 사태가 “중앙화 AI 모델 접근권 리스크”를 보여줬고, Eigen의 Darkbloom은 그 반대편 내러티브인 “분산형, 검증 가능한 AI 추론 인프라”로 포지셔닝 에이겐은 리스테이킹에서 클라우드로, 이제는 프라이빗 AI로 될 때까지 온몸 비틀기 중임. A16Z 역시도 대형투자를 했으니 본전을 뽑기 위해 적극 지원하지 않을까
418
20
영상속에서 비트코인이 5달러에서 0.01달러로 폭락하는걸 어떤 유튜버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한 영상이 바이럴이 되는군요 과연 저 사람은 저 때 구매했을까요.... 근데 이것도 ai인지아닌지 정말 헷갈려~ https://x.co
영상속에서 비트코인이 5달러에서 0.01달러로 폭락하는걸 어떤 유튜버가 실시간으로 스트리밍한 영상이 바이럴이 되는군요 과연 저 사람은 저 때 구매했을까요.... 근데 이것도 ai인지아닌지 정말 헷갈려~ https://x.com/DocumentingBTC/status/2067948939295203436?s=20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