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뭐 재밌는거 있냐?

뭐 재밌는거 있냐?

Kanalga Telegram’da o‘tish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Ko'proq ko'rsatish
1 278
Obunachilar
-124 soatlar
-77 kunlar
-2430 kunlar
Postlar arxiv
Stake로 10bnb 만들기 챌린지 거의 1달 반정도 된거 같네요. 0.1bnb로 시작해서 2bnb까지 갔다가 오늘 베팅한거 제외하고 1.7bnb까지 와리가리 중입니다. 제가 만든 알고리즘과 30년 kbo 짬빱이 합쳐져서
Stake로 10bnb 만들기 챌린지 거의 1달 반정도 된거 같네요. 0.1bnb로 시작해서 2bnb까지 갔다가 오늘 베팅한거 제외하고 1.7bnb까지 와리가리 중입니다. 제가 만든 알고리즘과 30년 kbo 짬빱이 합쳐져서 베팅하고 있고 ㅎㅎ 오늘 베팅은 2개 정배 0.25bnb 베팅은 약간의 역배를 노린겁니다. 같이 참여하실분은 다양한 코인종류로 베팅가능한 STAKE 써보세요. USDT,SOL,도지,TRX,비트코인,이더등등 가능합니다. 10BNB 가즈아!! http://stake.com/?c=97tMILdZ

Repost from EWL's doomscroll
https://x.com/stayloudio - ultra 프로젝트 - 어제 카이토에서 솔라나 지갑추가하라는것과 관련있는 듯
https://x.com/stayloudio - ultra 프로젝트 - 어제 카이토에서 솔라나 지갑추가하라는것과 관련있는 듯

Repost from 싸이버트럭
kaito의 yuhu 대대장이 전파합니다. SOL 월렛 추가하라.... 뭐 준다잖아~~~ 참고로 이전 boop(솔라나)에드는 받기만해도 최소 4~500불에 많이 받는 분들은 2k~3k도 받았답니다 https://yaps.ka
kaito의 yuhu 대대장이 전파합니다. SOL 월렛 추가하라.... 뭐 준다잖아~~~ 참고로 이전 boop(솔라나)에드는 받기만해도 최소 4~500불에 많이 받는 분들은 2k~3k도 받았답니다 https://yaps.kaito.ai/user

Farcaster Pro 출시 & 한정판 NFT 소식 1. 5월 27일(화) Farcaster Pro 출시!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5월 28일(수) 새벽 5시쯤 시작으로 예상됩니다. 2. 초기 Pro 구독자에게 한정판 NFT
+1
Farcaster Pro 출시 & 한정판 NFT 소식 1. 5월 27일(화) Farcaster Pro 출시! 한국 시간 기준으로는 5월 28일(수) 새벽 5시쯤 시작으로 예상됩니다. 2. 초기 Pro 구독자에게 한정판 NFT 제공 단, 해당 NFT는 단순 수집용이며 별도 혜택은 없습니다. NFT는 FID(사용자 고유 ID)에 귀속됩니다. 갯수는 10000개로 초기 구독자 만명에게 한정판 NFT 제공 3. Pro 구독 요금 및 결제 방식 가격: $120 / 연간 결제: Base 체인의 USDC 또는 Warps 사용 가능 월간 구독은 추후 지원 예정 4. NFT는 즉시 발급되지 않으며, 나중에 에어드랍 형태로 지급됩니다. 5. Pro 구독자는 프로필에 Pro 뱃지 표시 6. Pro 구독은 추후 온체인화되어 프로토콜 일부로 편입 예정 이며 구독 수익 전액은 캐스터/개발자에게 주간 보상으로 분배 (현재도 주간 $25K+ 보상 운영 중)

스티븐 미란 (Stephen Miran) 미국 경제자문위원회 위원장과의 대화입니다. 조금 딱딱하긴 하지만, 미국이 계속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려고 하는 지 직접 들을 수 있는 매우 귀한 자료입니다. 세상이 뭐라고 하든 ... 자기들은 자기네 나라에 '세울거다' 라고 하고 있고요. 그게 성공하는 데 베팅할지, 아닌 데 베팅할지는 각자의 몫일것이다... 이런 생각 합니다. 갑자기 비가 오네요. 다들 안전 귀가 하시고 평온한 주말 되십시요. https://www.youtube.com/watch?v=vkhzJKBcZa4

5.23 #KBO 경기분석 1. KIA VS 삼성 (네일 VS 황동재) 한번 삐끗한 네일 다시 절치부심 하겠지만. 리스크가 없진 않다. 그리고 구원마다 나오다 오늘 처음 선발로 나오는 황동재. 직전 3이닝 2실점으로 롱릴리프 연습은 했으나. 어제 간만에 깨어난 기아 타선을 버틸 수 있을까? 2.KT VS 키움 (오원석 VS 김윤하) KT의 실질적인 에이스 오원석(5월 3경기 16 2/3 era 1.08). 4월 잘던지는거 같더니 5월에 갑자기 1이닝 1실점 선발이 되버린 김윤하. 오늘도 키움은 힘들어보인다. 키움 KT 타선이 최근 조금 약해 보임 3.LG VS SSG (손주영 VS 화이트) 5선발이 되버린 손주영과 SSG의 1선발의 싸움. SSG의 승리보다 LG의 최근 분위기가 안좋은 게 더 클 것 같아보임. 불펜도 안좋고 타선도 약해진 느낌. 4.롯데 VS 한화 (박세웅 VS 와이스) 안경잽이 에이스 박세웅과 무서운 안정감의 와이스 둘다 모두 2점 초반대의 5월 방어율을 기록하고 있다. 누가 이길지 알 수 없지만 점수가 많이 날 수도 있다. 왜냐 직전 경기 박세웅과 와이스 모두 살짝 삐끗한게 변수긴하다. 오히려 역배를 노려볼만도? 5. NC VS 두산 (로건 VS 콜어빈) NC 1선발 확정된 로건. 어깨빵 싹수 노란 놈으로 낙인찍힌 고홈 콜어빈 친구의 싸움. NC의 승리가 확실시 해보인다. 최악의 5월을 보내고 있는 콜어빈이 두산을 떠나는 날이 얼마 남지 않아보임.

일론머스크를 믿는자들에게 주어진 대박 역배 찬스! (Feat. xAI가 뭔가를 보여줄까?) $TSLA #TSLA 폴리마켓에 5월 최고 AI 모델을 내는 회사가 어디냐는 예측 베팅이 떴음. 현재 압도적인 우세로 5월 말까지 최
일론머스크를 믿는자들에게 주어진 대박 역배 찬스! (Feat. xAI가 뭔가를 보여줄까?) $TSLA #TSLA 폴리마켓에 5월 최고 AI 모델을 내는 회사가 어디냐는 예측 베팅이 떴음. 현재 압도적인 우세로 5월 말까지 최고의 AI 모델이 될거라고 평가받는 제미나이의 구글. 개발쪽에서는 최고의 향상된 모델을 평가받는 Anthropic 대표 모델론 Claude 4가 있음. 지금 베팅할려고 하는 xAI는 일론머스크의 Grok 왜 3%의 낮은 희망에 베팅 해볼까 하냐면? 1. 빅리빌의 가능성 : big reveal. 머스크는 중대한 발표를 극적으로 보여주는 똘아이임. 현재 발표를 2주간 미루고 뭔가를 보여줄려고 함?? 2.빡친 머스크 : 그록에 대한 조롱과 비난이 도를 넘는 상태. 현재 reddit에서 그록과 머스크는 조리돌림의대상임ㅋㅋ. 이런상태를 모를리 없는 머스크가 '킥'없이 구글이나 앤트로픽과 비슷한 수준으로 내려고 할까? 머스크인데? 3.아몰랑 머스크는 그냥 뭔가를 보여줘(무지성 베팅) 단 구글이 질수가 없다는 것도 인정. 왜냐? 특히 2024년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데미스 하사비스 (Demis Hassabis)와존 점퍼 (John Jumper)는 구글 딥마인드(Google DeepMind) 소속. 데미스 하사비스: 딥마인드의 공동 창립자이자 현재 구글 딥마인드의 CEO. 존 점퍼: 구글 딥마인드의 연구 책임자 중 한 명으로, 데미스 하사비스와 함께 단백질 구조 예측 AI 시스템인 알파폴드(AlphaFold) 개발에 기여. 이런 팀이 질까? 그래도 역배는 못참자나~ 폴리마켓 링크 https://polymarket.com/event/which-company-has-best-ai-model-end-of-may?tid=1747969445759

트펌프 $TRUMP 상위 220명 보유자와 만찬 완료 만찬 이모저모 -초대받은 보유자들의 총 투자액은 3억 9,400만 달러 -가장 많은 금액을 투자한 참가자는 약 3,770만 달러를 지출 -참가자 1인당 평균 보유액은 약 178만 달러 저스틴 선(Justin Sun)이 만찬 참가자 중 최대 구매자 수익 발생: 만찬 발표 직후 단 이틀 만에 약 90만 달러의 거래 수수료 수익이 발생 -> 보유자가 수익 가져감. #트럼프 #TRUMP코인

미국 주요 대형 은행들 공동 스테이블코인 발행 논의 중 JP모건, 뱅크오브아메리카, 씨티그룹, 웰스파고 등 대형 은행들이 소유한 Early Warning Services(Zelle 운영사)와 The Clearing House가 참여 GENIUS 법안 통과와 더불어서 레거시한 거대 자본들이 돈 빨아먹을 구조를 준비 안할 수가 없죠 참고 기사 https://wsj.com/finance/banking/crypto-stablecoin-big-banks-a841059e #스테이블코인 #GENIUS

Repost from 브라이언홍
크라켄 거래소, 50개 미국 주식 및 ETF 토큰화…24시간 거래 가능 요약 1. 암호화폐 거래소인 크라켄이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등 미국 주요 기업 주식 50개와 ETF를 디지털 토큰 형태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임
+1
크라켄 거래소, 50개 미국 주식 및 ETF 토큰화…24시간 거래 가능 요약
1. 암호화폐 거래소인 크라켄이 애플, 테슬라, 엔비디아 등 미국 주요 기업 주식 50개와 ETF를 디지털 토큰 형태로 거래할 수 있도록 할 계획임 2. 'xStocks'는 솔라나 블록체인에서 24시간 365일 거래가 가능하며, 실제 주식으로 뒷받침된다. 3. 미국 외 지역이나 기존 시장 접근이 어려운 투자자들에게 주식 거래 기회를 확대하는 것을 목표 4. 미국 지원은 아직 미정
한국에서 미국 주식을 살 때마다 번거로웠는데, 한국에서 지원된다면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출처1, 출처2, 출처3

photo content

Repost from MEME
(usd1)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그의 가족이 설립한 암호화폐 회사인 World Liberty Financia 의 스테이블 four.meme에 만들어진 코인리스트 1. 최초 생성된 코인 👛usd1 0xb12438
(usd1)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 그의 가족이 설립한 암호화폐 회사인 World Liberty Financia 의 스테이블
four.meme에 만들어진 코인리스트 1. 최초 생성된 코인 👛usd1 0xb1243847dce2debf8b23ddc0332daf27f3264444 2.현재 시총이 가장 높은 도지 코인 👛 usd1doge 500~600k :0x945cd29a40629ada610c2f6eba3f393756aa4444 3. WLFI 테마에 가장 부합하는 도지 👛WLFIDOGE :0xe76cc705e2a0cc2175726da5cfbb18cf1da64444 4. USD1 최초 고양이 코인(상위칩이너무많음) 👛USD1 CAT 0xd7368cc014b16666e7c33d239b70cd5f71564444 dyor

동료가 알려준 재밌는 놈들ㅋㅋㅋ 사이트는 일단 투척 https://noice.so WEB3에 일어나는 모든 상호작용을 금전적 가치(VALUE)화 시키겠다는 프로젝트다. 콘텐츠 자체를 토큰화 하고 크리에이터의 경제시스템을 넣겠다는 뜻. 모든 사용자가 타임라인에서 벗어나지 않고 생태게 안에서 어떠한 보상을 받도록 설계하는 애들이다. 상호작용이 금전화 되고 팬덤, 영향력, 그 자체 모든 컨텐츠는 자산화시키겠다는 포부가 있음. 그걸 온체인으로 가라나 거짓 없이 보여주겠다는게 이들의 생각. @0xDiv @_vhawk19_ @parzuko 아쉬운점은 델리 출신들인듯(혹시 이글 보는 담당자 형들 나는 인도출신 무시는 안하는데 크립토 판이 이런걸 어떻게해...) 파케스터 프레임으로도 뭔가를 만들어놨음. 핵심은 컨텐츠에 돈을 줄 수 있는건데. 아직은 개발중인듯. 토큰가격이 확 올랐어서 확인해본거고 관심있는분들은 더 보심 좋을듯. https://gmgn.ai/base/token/0x9cb41fd9dc6891bae8187029461bfaadf6cc0c69

어제 Base 네트워크에서 $noice라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런칭됐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 보상 구조를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사용자가 콘텐츠에 좋아요 리트윗 댓글을 남기면 그 작성자가 토큰을 받는 방식이라고 합니
어제 Base 네트워크에서 $noice라는 새로운 프로젝트가 런칭됐다고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크리에이터 보상 구조를 중심으로 설계됐으며 사용자가 콘텐츠에 좋아요 리트윗 댓글을 남기면 그 작성자가 토큰을 받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즉 상호작용을 통해 실제 가치가 흐르는 구조를 실험 중인 셈입니다. 현재는 Base의 USDC만 지원되지만 앞으로 크리에이터 전용 토큰 Solana 기타 네트워크로도 확장 계획이 있다고 합니다. Warpcast 창립자인 @dwr도 이 프로젝트를 직접 언급했고 작년에 화제가 됐던 $Degen 사례처럼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이야기도 나옵니다. 한 유저는 혹시 몰라서 소량 매수를 했다고 하며 총 공급량의 20%는 에어드랍용으로 락업되어 있고 팀 물량은 한 달간 락업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소셜 x 토큰 실험에 관심 있다면 주목해볼 만한 프로젝트로 보입니다. 출처

Repost from 브라이언홍
펌프펀이 스트리밍 기능을 재활성화한 지 한 시간 후 모습 그냥 다시 꺼라

가벨 솔라나 쪽 애들이 말 많아서 찾아보니 @aeyakovenko 톨리가 생각보다 많이 빨아주고 있네요. 가벨은 뭐 쉽게 얘기하면 토큰 배포 및 유동성 부트스트래핑 플랫폼입니다. https://gavel.xyz/swap 장점
가벨 솔라나 쪽 애들이 말 많아서 찾아보니 @aeyakovenko 톨리가 생각보다 많이 빨아주고 있네요. 가벨은 뭐 쉽게 얘기하면 토큰 배포 및 유동성 부트스트래핑 플랫폼입니다. https://gavel.xyz/swap 장점은 : 중앙화된 거래소 수수료 회피 유저가 LP를 통해 가격 형성 가능(메테오라느낌) MEV방지 설계 팀은 가벨 솔라나 쪽 애들이 말 많아서 찾아보니 @aeyakovenko 톨리가 생각보다 많이 빨아주고 있네요. 가벨은 뭐 쉽게 얘기하면 토큰 배포 및 유동성 부트스트래핑 플랫폼입니다. https://gavel.xyz/swap 장점은 : 중앙화된 거래소 수수료 회피 유저가 LP를 통해 가격 형성 가능(메테오라느낌) MEV방지 설계 팀은 Ellipsis Labs라고 @ellipsis_labs AMM/DEX 만들어오던 팀 솔라나 형님들은 잘아는 #PHOENIX 만든애들 같은데. #SERUM 이후 풀 온체인 오더북 DEX 만든애들이라고 함. 그거 만들다가 지금 가벨 만들어서 돈벌려고 하는거 같음 퍼블릭 세일 진행했음 0.007에 팔았고 0.07까지 갔다가 0.03~0.04 하는듯. Ellipsis Labs라고 @ellipsis_labs AMM/DEX 만들어오던 팀 솔라나 형님들은 잘아는 #PHOENIX 만든애들 같은데. #SERUM 이후 풀 온체인 오더북 DEX 만든애들이라고 함. 그거 만들다가 지금 가벨 만들어서 돈벌려고 하는거 같음 퍼블릭 세일 진행했음 0.007에 팔았고 0.07까지 갔다가 0.03~0.04 하는듯.

샤이 식식교들 누구고
샤이 식식교들 누구고

졸업기회가 옵니다. (올지도 모르고 왔을지도 모름) 이미 눈치 깐 밈코인 트레이더는 코인들 다 밑밥 깔아놨다고 합니다. 뭐를 샀고 왜 졸업기회인지 궁금하신가요? <정치> 상원에서는 스테이블코인을 합법화시켰고. 50
졸업기회가 옵니다. (올지도 모르고 왔을지도 모름) 이미 눈치 깐 밈코인 트레이더는 코인들 다 밑밥 깔아놨다고 합니다. 뭐를 샀고 왜 졸업기회인지 궁금하신가요? <정치> 상원에서는 스테이블코인을 합법화시켰고. 50표(66표) 이상 받아서 필리버스터가 필요없는 무언의 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하원에서는 아마 무리 없이 승인될거라고 봅니다. 트럼프의 @worldlibertyfi 가 USD1를 컨트롤 하고 있고. 이를 바탕으로. #USD1을 테더와 USDC와 같은 글로벌한 스테이블 코인으로 만들겁니다. 밈코인친화 스테이블코인으로 정착시킬것(트럼프가 트럼프 코인을 밈+솔라나로 시작한 이유기도함)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111K를 뚫었습니다. Microstrategy는 또 무지성으로 $765m 매수를 갈겼고. 보유량을 $63b로 늘림 비트코인의 상승에는 기관들의 매수세도 있겠지만 가장 핵심이었던 것은 'GENIUS 법안' 통과임. 위에서 말한 상원에서 스테이블 코인 규제 법안을 통과시켰다는게 이 법안 통과. 그리고 트럼프의 트럼프코인으로 하는 만찬놀이들이 매수세의 안전성에 기여합니다. <크립토> 바낸에 USD1이 상장합니다. 그리고 비트가 오름 추세에. 월드리버티가 $B 코인을 매수했다고 발표하고 $B는 어제 6~10M에서 놀던 친구가 $300M 근처로 갔습니다. USD1은 스테이블 코인이고 $B는 USD1 페어 밈코인입니다. USD1 기축통화입니다. BSC / SOL과 같은 놈입니다. $B -> B/USD1 이라는 뜻입니다. PANCAKESWAP에서 BNB를 $USD1로 바꾸고 $B를 사야합니다. 현재 GMGN이나 다른 플랫폼으로는 구매를 할 수는 있는데 유동성이 메말라서 절대 사면 안됩니다. 3가지가 가능합니다. 1.팬케이크스왑에서 USD1을 사서 각 밈코인을 사는것.(CA는 아래 이미지 챗지피티 넣어서 알려달라고 하면됨 ㅋㅋ) 2. 4닷밈 이라고 불리는 BSC 밈코인 플랫폼(창펑이 주도한다는 말이 있음)에서 구매 https://four.meme/?code=GNDS2R7AEGQA 3.유니버셜에서 딸깍 구매 https://universalx.app/?inviteCode=PWQE8M 편한걸로 하시라. 밈코인 좀 친다는 분들은 이미 다 샀다고 함. 오늘 $B 처럼 갈지 안갈지 모르니까요?ㅎㅎ

NBA 24-25 MVP는 당연히 SGA 오클라호마시티의 선인 길저스 알렉산더 구단 역사상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에 이어 세번째 MVP 수상한 선수. 재밌는건 그 폴리마켓 교황을 맞춘 그놈 저스트펀치가 SGA가 폴리마
+1
NBA 24-25 MVP는 당연히 SGA 오클라호마시티의 선인 길저스 알렉산더 구단 역사상 케빈 듀란트, 러셀 웨스트브룩에 이어 세번째 MVP 수상한 선수. 재밌는건 그 폴리마켓 교황을 맞춘 그놈 저스트펀치가 SGA가 폴리마켓 예측 내 3%일때 15불을 걸어서 500$을 거머쥐셨다. 이친구 먼가 있긴해 ㅋㅋㅋㅋ #폴리마켓 #POLYMARKET #JustPunched https://polymarket.com/event/nba-mvp-2024-25/will-shai-gilgeous-alexander-win-the-2024-25-nba-mvp?tid=1747878736448

💃피자 모형 찾으러 갑시다. 비트코인 피자데이가 내일인데, CLINK 홈페이지에 피자 출현 예정. 그거 찾아서 정보 입력하면 추첨해서 피자준다는데 상승장에 돈도 못벌어서 힘든 분들은 대기하고 있다가 클링크 홈페이지에 피자
💃피자 모형 찾으러 갑시다. 비트코인 피자데이가 내일인데, CLINK 홈페이지에 피자 출현 예정. 그거 찾아서 정보 입력하면 추첨해서 피자준다는데 상승장에 돈도 못벌어서 힘든 분들은 대기하고 있다가 클링크 홈페이지에 피자 그림 찾으러 갑시다. 참고로 로그인 해야 보인다니까, 가입 안되어 있으면 가입 해놓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Ps. 다음주에는 플립스터 대회도 하는 것 같습니다. ✍️피자 찾으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