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재밌는거 있냐?
Kanalga Telegram’da o‘tish
📩문의사항 : dm 에어드랍 / dao 투자 / web3 builder @hyunsica
Ko'proq ko'rsatish1 273
Obunachilar
-324 soatlar
-127 kunlar
-2930 kunlar
Postlar arxiv
1 273
Repost from MSG.LABS
+1
문샷을 솔직히 신경 안 썼는데 이제 좀 유심히 봐야할 듯
문샷 데일리 FEE도 보통 $30K~40K 정도 였는데 어제 부터 $1.5M~2M까지 올라옴
그리고 하루 트레이더들도 기존에는 3~4K였는데 갑자기 90K까지도 늘어남
아까 저녁 6시쯤 $1달러 보고 3~5밀이길래 문샷도 있고 밈 자체도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아까 고점 60밀 넘기고 내려옴
문샷이 볼륨이 별로 안 나온다고 별생각을 안 했는데 문샷 쓰는 사람들은 어차피 소액 디겐들임
근데 그 디겐들이 홀더수 급등 + 시장의 활력을 유지 시켜주는 것 같음 밈으로써 의미도 더 살아 나는 것 같고 단순한 소액이라고 무시하는게 아니라 유동성 증가 , 시장 활력 증가가 많이 강력 한 것 같음
Dune에 들어가면 다 나오니 참고하면서 홀더수 보고 싶으면 holderscan가서 확인 하시면 좋을듯
Dune / holderscan
1 273
doge 와 트럼프의 시총은 4배차이
트럼프가 250불 정도 되면 지구 1황 밈코인 가능
이번 임기 내에 가능할까 불가능할까?
토크노믹스 보니 3년 안에 뭔가 보여주려고 하는거 같던데
1 273
트럼프 선물 리스팅하는거보고 감다살 놈들인거 알게됨.
일을 잘하면 토큰 홀더들한테 이득됨.
당분간 솔라나에 유동성 뺏기는거야 어쩔 수 없지만 람뿌코인 재정비되면 언제든 유동성 끌어올 친구들임
언제나 기억하자 하이퍼리퀴드는 기회의장이다
1 273
Repost from 동남풍이 분다 | Eastern Wind
하이퍼리퀴드는 역대 최고 일일 매출인 $3.1M을 기록했으며,
이는 모두 HYPE 바이백에 사용됨
HLP는 24시간 동안 $2.5M의 수익을 거두어 예치자들에게 분배 완료
HLP와 수수료 매출을 모두 합산하면 지난 24시간 동안의 매출은 $5.5M이며,
모두 사용자들에게 분배됨
https://x.com/0xBoboShanti/status/1880956900222857391
1 273
Repost from 킬베로스 ( Killberos ) 🐾
트럼프 취임식은 한국 시간으로
1월 21일 새벽 2시 시작 예정입니다
* 미국 동부 표준시 ( EST ) : 1월 20일 12:00 PM
1 273
Repost from 킬베로스 ( Killberos ) 🐾
Moonshot :
$TRUMP 런칭 후
12시간동안 20만 명의 뉴비 유입
24시간동안 40만 명의 뉴비 유입
지금은 50만 명 정도 될듯 최고의 TGE 콤보 MOONSHOT + JUPITER + METEORA
Endi mavjud! Telegram Tadqiqoti 2025 — yilning asosiy insaytlar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