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z
Feedback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Kanalga Telegram’da o‘tish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Ko'proq ko'rsatish

📈 Telegram kanal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analitikasi

매실남과 당신은 반드시 승리할것 (@waitstudy) Koreys til segmentidagi kanali faol ishtirokchi. Hozirda hamjamiyat 19 610 obunachidan iborat bo'lib, Kriptovalyutalar toifasida 6 042-o'rinni va Koreya mintaqasida 214-o'rinni egallagan.

📊 Auditoriya ko‘rsatkichlari va dinamika

невідомо sanasidan buyon loyiha tez o‘sib, 19 610 obunachiga ega bo‘ldi.

23 Iyun, 2026 dagi oxirgi ma’lumotlarga ko‘ra kanal barqaror faollikka ega. Oxirgi 30 kunda obunachilar soni 20 ga, so‘nggi 24 soatda esa 3 ga o‘zgardi va umumiy qamrov yuqori darajada qolmoqda.

  • Tasdiqlash holati: Tasdiqlanmagan
  • Jalb etish (ER): Auditoriya o‘rtacha 12.14% darajada jalb etiladi. Nashrdan keyingi dastlabki 24 soatda kontent odatda umumiy obunachilar sonining 9.16% ini tashkil etuvchi reaksiyalarni to‘playdi.
  • Post qamrovi: Har bir post o‘rtacha 2 380 marta ko‘riladi; birinchi sutkada odatda 1 797 ta ko‘rish yig‘iladi.
  • Reaksiyalar va o‘zaro ta’sir: Auditoriya faol: har bir postga o‘rtacha 5 ta reaksiya keladi.

📝 Tavsif va kontent siyosati

Muallif resursni shaxsiy fikrni ifoda etish maydoni sifatida ta’riflaydi:
돈벌러왔으면 돈을 벌자 투자자 매실남입니다. * 매실남 채널의 모든 내용은 투자의 선택에서 참고자료 용도로만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 채널의 어떠한 내용의 글도 매수 및 매도 추천의 글이 아닙니다. #AD = Paid promotion / #KOL = Requested KOL post

Yuqori yangilanish chastotasi (oxirgi ma’lumot 24 Iyun, 2026 da olingan) sababli kanal doimo dolzarb va katta qamrovli bo‘lib qoladi. Analitika auditoriya kontent bilan faol hamkorlik qilishini, uni Kriptovalyutalar toifasidagi muhim ta’sir nuqtasiga aylantirishini ko‘rsatadi.

19 610
Obunachilar
+324 soatlar
-347 kunlar
+2030 kunlar
Postlar arxiv
✅세줄 요약 1. Backpack 온체인 IPO는 사실상 주식 런치패드라 컨셉 자체는 꽤 흥미로움. 2. 다만 좋은 IPO 딜을 가져오려면 유저 규모와 커뮤니티 영향력이 더 커져야 함. 3. 아직 성공 사례가 없는 모델이라 가능성 자체를 지켜볼 단계.

Repost from Sioencrusing
backpack 이번에 백팩 토큰 유틸리티로 공개된 온체인 ipo 이게 좀 기대감이 많이 생기는게 사실상 주식 런치패드인거니까 기존 크립토 프로젝트들 토큰 홀더들 코인 런패 참여할 수 있게 해주던게 코인이 주식으로 바뀐 ㅋㅋ 이게 나중에 실현된다면 진짜 재밌을 것 같습니다. 물론 현재는 이게 가능하다 하더라도 알마니의 트윗대로 유저가 많고 활발할수록 더 좋은 IPO딜을 유치가 가능한데 지금은 현실적으로 커뮤니티나 백팩 규모가 그정도는 아니니까 실질적으로 사람들이 기대할만한 ipo 딜을 가져오는 건 먼 미래의 일 일 것 같긴 합니다. 그리고 지금은 이게 실현 가능하냐 안 하냐가 우선일테니 당연한 소리인게 코인만 봐도 런치패드는 수백 수천개인데 좋은 코인을 가져올 수 있는건 프로젝트 규모가 크고 커뮤니티가 활발하고 인맥이 좋은 그런 소수의 프로젝트 뿐이니까 .. 그래도 이런건 진짜 규제를 다지키면서 나아가는 백팩만 트라이 가능한 아직 성공한 프로젝트가 하나도 없는 그래서 어려운 길이겠지만 혹시,,? 하면서 지켜볼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 같네용

GRVT TVL 100M 돌파
GRVT TVL 100M 돌파

🤔: “비트코인으로 큰돈 벌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답글: “응, 한 2~3년 정도 늦었어.” 2012년 10월 31일 (1BTC = 1만원) + 비트코인을 사기 늦은 때는 없고 비트코인을 팔기에는 언제나 너무 빠르다.
🤔: “비트코인으로 큰돈 벌기에는 너무 늦었나요?” 답글: “응, 한 2~3년 정도 늦었어.” 2012년 10월 31일 (1BTC = 1만원) + 비트코인을 사기 늦은 때는 없고 비트코인을 팔기에는 언제나 너무 빠르다.

Repost from 볼링장
라이터는 절대 안판다 ㄹㅇ

3월말 전에 끝날거라 길어야 2~3주 남지않았나.

라이터 현물 들고있는분들은 엣지엑스 입금해서 XP 파밍할수도 있습니다.
라이터 현물 들고있는분들은 엣지엑스 입금해서 XP 파밍할수도 있습니다.

이건 대체 무슨 영상일까.... 썸네일부터 감도안온다
이건 대체 무슨 영상일까.... 썸네일부터 감도안온다

쉬었음 청년들마저 품어주는 오타니
쉬었음 청년들마저 품어주는 오타니

Repost from 불개미 CRYPTO
📌 Everything AMA with 불개미 🗓 일정 : 2026년 3월 10일 (화) 오후 8시 KST ✔️ 텔레그램으로 모든자산을 거래할 수 있게 하려는 PerpDex 프로젝트 🎙 Guest : Tim — Foun
📌 Everything AMA with 불개미 🗓 일정 : 2026년 3월 10일 (화) 오후 8시 KST ✔️ 텔레그램으로 모든자산을 거래할 수 있게 하려는 PerpDex 프로젝트 🎙 Guest : Tim — Founder of Everything
✔️ AMA 참여방법 1. 불개미 Crypto 채널 입장 2. 불개미 트위터 팔로우 3. 불개미 유튜브 구독 4. Everything 한국 커뮤니티 입장 (필수) : 공지방 / 대화방 5. 라스트 = AMA 사전질문 작성 폼
🔥 AMA 리워드 1. 사전질문 선정자 — 3만원 상당 리워드 2. 청취자 400명 — 스타벅스 기프티콘

어어... 한국인은 폴리마켓을 하면 안됩니다
어어... 한국인은 폴리마켓을 하면 안됩니다

현재 중국이 당황하고 있는 이유 중궈: 미국정도 천상계티어 패권국이면 뭔가 우리가 아직 생각해내지 못한 신묘한 큰그림이 있을게 틀림없다 (개전후) 중궈: 씨발 뭐지
현재 중국이 당황하고 있는 이유
중궈: 미국정도 천상계티어 패권국이면 뭔가 우리가 아직 생각해내지 못한 신묘한 큰그림이 있을게 틀림없다 (개전후) 중궈: 씨발 뭐지

이번엔 다르다
이번엔 다르다

우리가 알던 비트코인은 금태양 미국놈들한테 NTR 당했어.

Repost from 대구코인방
진짜 뭔가 이상합니다. 이게 말이 안 되는 상황입니다. 2월 말 6만초 과매도 구간에 리테스트 진입했고, 볼륨나왔고 위아래 10% 이상 변동으로 한 달간 정말 세게 털고 매도 볼륨이 발생한 뒤 박스를 돌파한 자리였습니다. 게
진짜 뭔가 이상합니다. 이게 말이 안 되는 상황입니다. 2월 말 6만초 과매도 구간에 리테스트 진입했고, 볼륨나왔고 위아래 10% 이상 변동으로 한 달간 정말 세게 털고 매도 볼륨이 발생한 뒤 박스를 돌파한 자리였습니다. 게다가 저항도 없는 구간이었는데 바로 질질 새면서 4시간봉 기준 무한 하락으로 반등 없이 내려왔습니다. 그냥 정말 말도 안 되는 움직임입니다. 당분간 상승세가 유지될 것으로 봤지만 이런 무빙이 밤새 계속 나오니 포지션을 내릴 수밖에 없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제가 타겟가를 잡으면 그 타겟 전에 미리 정리하시길 바랍니다. 방향은 거의 맞추는데 정작 팔지를 못해서 저도 수익 실현을 못 한 금액이 3억이 훨씬 넘습니다. 다음 매매에서는 더 잘해보겠습니다.

Repost from Wings 인사이트
왠지 빅쇼트가 올것 같습니다 비트든 알트든 말도안되는 가격대로 하락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거의 반년간 하락만 했는데 앞으로 더 큰 하락을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코인은 당분간 접는게 나을듯 합니다

유가 100달러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