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7
Підписники
-224 години
-267 днів
-92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은 첫 파동에 따라 움직임이 너무 달라집니다 5파동이냐 3파동이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죠 우선 이더리움이 여기서 저점을 갱신한다면 저는 5파동으로 생각하려합니다 그렇게되면 지그재그가 되기때문에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이더리움은 첫 파동에 따라 움직임이 너무 달라집니다 5파동이냐 3파동이냐에 따라 많이 달라지죠 우선 이더리움이 여기서 저점을 갱신한다면 저는 5파동으로 생각하려합니다 그렇게되면 지그재그가 되기때문에 1:1구간까지의 C파동 하락을 기대해볼수있을거같네요 물론 저점갱신하지않는다면 추가적인 상승을 봐야겠지만 비트코인을 따라서 내려가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더리움의 1차 목표는 약 4000초반을 보고 있는데 우선 중요한건 비트코인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변동성이 강하니 더 조심!!

#비트코인 이정도면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드린대로 베어플래그가 컨펌이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는 어디까지 내려가냐가 중요해보이는데요 1:1구간이 약 104k 구간이기 때문에 1차로 목표로 했던 105~100구간까지는 내려갈수있
#비트코인 이정도면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드린대로 베어플래그가 컨펌이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이제는 어디까지 내려가냐가 중요해보이는데요 1:1구간이 약 104k 구간이기 때문에 1차로 목표로 했던 105~100구간까지는 내려갈수있음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다행스럽게 가장 원했던 시나리오로 내려가는거같은데 더 자세한 내용은 컴백홈해서 라이브통해서 공유드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해치웠나???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베어 플래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픈카톡방에서 미리 공유드렸듯이 채널 하단을 이탈하면서 베어플래그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리테스트까지 해준 모습이라서 채널 내로 다시진입하는 모습만 나오지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베어 플래그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픈카톡방에서 미리 공유드렸듯이 채널 하단을 이탈하면서 베어플래그에 대한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리테스트까지 해준 모습이라서 채널 내로 다시진입하는 모습만 나오지 않는다면 어느정도 기대를 해봐도 좋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문제는 주말이 다가오고 있기 때문에 저점을 갱신하지 않는다면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린거처럼 삼각수렴 진행 가능성도 생각은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삼각수렴이 나와도 되는 자리라고 판단중이기 때문에 이번 눌림이 어디까지 진행되는 지 보고 결정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현재 포지션 잠깐 공유 비트코인 : 123.8k 숏 + 109.6k 롱 이더리움 : 4640 숏 솔라나 : 216.444 숏 가보즈앙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그래도 조금 눌림이 나왔네요. (영상 올릴걸 그랬나? ㅎㅎ) 현재 비트코인은 일봉 상 전환선(흰색선)의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하락을 메인으로 보는 저의 관점에서는 전환선 위에서 마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에 그래도 조금 눌림이 나왔네요. (영상 올릴걸 그랬나? ㅎㅎ) 현재 비트코인은 일봉 상 전환선(흰색선)의 저항을 받고 있습니다. 하락을 메인으로 보는 저의 관점에서는 전환선 위에서 마감이 되지 않는게 좋겠죠. 그러나 혹시나 반대로 상승이 진행이 된다고 했을 때는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있는 곳까지의 상승은 계속 염두해두고 있습니다. CME GAP이 있는 곳에 기준선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올라갈 수 있다고 생각이 되네요. 여전히 지겨운 .. 움직임이 진행되고 있는데.. 어제 라이브에서 말한거처럼... 주말이 오고 있기 때문에 삼각수렴도 어느정도 고려는 해야겠네요. 관점은 크게 변동이 없기때문에 대응할만한 움직임이 나오면 튀어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이잉~

오늘 일정 영상 업로드 이후 저녁먹고 좀 쉬다가 라이브도 할 예정입니다!

저는 후딱 영상 만들어서 공유드릴게요!

컴백홈 완료오오오

#비트코인 현재 채널 최상단까지 올라온 상태입니다. 해당 채널을 지지 받는다면 하나의 하락파동은 끝이 났고 그 하락파동에 대한 반등파동이 진행중으로 보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물론 저는 큰 조정 자체의 마무리는 생각하지 않고 있습니다. 저점에서 파동 자체가 아무리 봐도 조정 파동이 마무리로는 보이지 않기 때문에 상승을 하더라도 추가 하락이 진행될 거로 보고 있습니다. 현재 숏 포지션과 롱 포지션 둘다 가지고 있는데 포지션 유지하면서 움직임 지켜볼거고요. 이더리움 또한 아직 평단보다 아래이기 때문에 본절만 걸고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점심 맛나게 드시고요~ 저는 현재 관점 유지하면서 잠시 쉬다올게요~!(2시간자서..)

추가로 오픈라이브에서 솔라나는 211을 찍을거같다고 공유드렸었죠. 솔라나때문에 상승할거같다고. 솔라나가 211을 찍고 내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솔라나 211을 찍어주기 위해 전체적으로 시장이 상승했다고 보고 있는데 우선 211에 솔라나 숏 그리고 그때 이더리움이 4650 이었기 때문에 이더리움 숏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솔라나는 본절걸고 건드리는 순간 숏은 안칠생각입니다.

#비트코인 무빙참... 굿모닝입니다... 위 아래 흔들기만 하더니 여전히 111k 중반에 위치해있습니다. 여전히 하락채널안에 움직이고 있고요. 결론이 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결국 횡보네요. 아래 긴꼬리가 있기 때문에 개인
#비트코인 무빙참... 굿모닝입니다... 위 아래 흔들기만 하더니 여전히 111k 중반에 위치해있습니다. 여전히 하락채널안에 움직이고 있고요. 결론이 날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결국 횡보네요. 아래 긴꼬리가 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다시 내려갈거로 보고 있긴합니다. 보통 이슈로 나온 움직임은 다시 다 되돌리는 경우가 많으니까요. 물론 상승이 불가능한건 아니기 때문에 이러한 하락채널내에서 움직임을 계속 보고 있고요. 고점을 갱신하는 움직임은 나오면 그때는 어느정도 리스크 관리를 해야할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아니 이걸 다시 다 올리네

#비트코인 잘 그려놓은 채널로 아주 용이하게 써먹고 있습니다. 이제 올라가나아아 하고 살짝 덜컹했는데... 채널 상단 정확하게 맞고 다시 눌리고 있네요. 단기적인 관점 해당 채널의 상단을 기준으로 대응을 해보려고 합니다. 해
#비트코인 잘 그려놓은 채널로 아주 용이하게 써먹고 있습니다. 이제 올라가나아아 하고 살짝 덜컹했는데... 채널 상단 정확하게 맞고 다시 눌리고 있네요. 단기적인 관점 해당 채널의 상단을 기준으로 대응을 해보려고 합니다. 해당 하락 채널에서 움직임이 길어진만큼 이제 채널 하단은 102~3K까지 내려왔네요.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자리가 100~103K 이기 때문에 현재까지는 나쁘지 않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세 변곡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방금 만들어진 고점에 알람을 걸었고요. 이제는 하단을 좀 만나러 내려가면 좋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1시간봉 구름대 상단까지 상승을 해줬습니다. 1시간봉의 구름대 상단의 저항을 정확하게 맞고 내려오고 있는데요. 구름대 상단 자체가 빗각으로 형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저항이 되고 있지 않나 생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1시간봉 구름대 상단까지 상승을 해줬습니다. 1시간봉의 구름대 상단의 저항을 정확하게 맞고 내려오고 있는데요. 구름대 상단 자체가 빗각으로 형성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저항이 되고 있지 않나 생각되네요. 아직까지는 명확한 방향이 나오지 않고 있기 때문에 지켜보면서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한번에는 못뚫을거같고 힘이 빠지고 있다고 개인적으로 느껴지는데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후딱 저녁먹고 올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