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3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와 오늘 38도.... 미친듯하게 덥...

photo content

10분만있다가 라이브할게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플랫처럼보이지만 지그재그 파동으로 하나의 조정 파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3개의 파동으로 만들어진 조정파동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경우의 수가 몇개 나눠지죠. 가장 첫번째로 볼 수 있는건 0.618 이상 되돌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플랫처럼보이지만 지그재그 파동으로 하나의 조정 파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3개의 파동으로 만들어진 조정파동이기 때문에 여기서는 경우의 수가 몇개 나눠지죠. 가장 첫번째로 볼 수 있는건 0.618 이상 되돌림입니다. 플랫구조를 만들기 위한 B파동 반등이 진행되는것이 가장 일반적일텐데요. 이 B파동 반등은 솔직히 어디까지 진행이 될지 모릅니다. 고점을 넘고 내리는 불규칙도 충분히 가능하기 때문이죠. 두번째로는 이대로 고점 갱신입니다. 네! 여기서 고점 갱신 충분히 가능합니다. 불가능하지 않아요. 근데 상승하는 파동 자체가 충격파동으로 보이지 않아서 이건 추가적인 파동 완성을 봐야 알거같네요. 세번째로 0.618 이상 올라가지 않는 가능성도 있습니다. 복합조정인경우에는 여기서 0.618을 넘지 않고 하락할 수 있습니다. (지금 반등이 X파동이라고 한다면) 이렇게 현재 파동상으로는 경우의수가 많습니다. 이런 상황에 제가 그래도 121K 이상까지의 상승을 보는 건 채널 상 베어트랩도 보이며 어쨋든 파동상 상승 경우의 수가 하락보다는 더 많기 때문입니다. 저는 더 높은 확률에 베팅을 한거고 그에 맞춰서 대응을 하고 있을뿐입니다. 현재 포지션은 모두 본절로 설정해서 리스크 관리까지 끝낸상태니까 위에서 공유드린 관점 중에서 어떤 관점으로 움직이는 지 푸근하게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sojhW9crvwE 오늘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오늘 영상 심플합니다. 저는 지금은 단기 상승을 보고 있으며 어느 구간까지는 반등할거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악플러들 신경안쓰고 저는 저대로 분석해서 영상 공유합니다. 보실분들만 봐주시면 됩니다!!

자 또 118 가즈아ㅏㅏ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기존에 예상했던 대로 삼각수렴 이후 114k 부근까지 분출이 정확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당 가격대에서 지지가 나오면서 반등이 진행되었고 벌써 117k 까지 상승을 했네요. 우선 예상한대로 잘 진행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기존에 예상했던 대로 삼각수렴 이후 114k 부근까지 분출이 정확하게 나왔습니다. 그리고 해당 가격대에서 지지가 나오면서 반등이 진행되었고 벌써 117k 까지 상승을 했네요. 우선 예상한대로 잘 진행이 되고 있고 매매도 문제없이 잘 되고 있습니다. 122.1 + 120.1k의 숏 포지션은 반익절을 마무리 한 상태이고 115k 부근에서 추가로 롱포지션도 진입했죠. 헷징이라고 하나 롱포지션을 더 많이 들고 있기때문에 현재는 롱포지션 위주의 매매를 하고 있다고 이해를 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121.4k 이상까지는 올라가줄거로 저는 보고 있고요. 함께 매수했던 수이 이더도 좋은 모습으로 잘 올라주고 있네요. 이번주말은 마음편하게 상승을 구경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이잉

#비트코인 거의 1:1구간까지 찍어줬네요 오픈카톡방에 공유드렸듯이 이번에는 알트 현물도 진입했고요 비코 롱포지션을 추가로 더 진입해서 물량 더많게 세팅했습니다 최소 121.4k 구간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고요 해당구간에서
#비트코인 거의 1:1구간까지 찍어줬네요 오픈카톡방에 공유드렸듯이 이번에는 알트 현물도 진입했고요 비코 롱포지션을 추가로 더 진입해서 물량 더많게 세팅했습니다 최소 121.4k 구간까지의 상승을 기대하고 있고요 해당구간에서 다시 비트코인이 고점을 넘을지 아니면 정말강한조정이 진행될지 결정될거같네요 이젠 리스크가 거의없으니 몸 회복하는데 집중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삼각수렴의 최소 분출범위는 초과를 했기 때문에 반등이 나올 수 있다고 보고 있고요. 아직 CME GAP을 채우지 못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트코인 저는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삼각수렴의 최소 분출범위는 초과를 했기 때문에 반등이 나올 수 있다고 보고 있고요. 아직 CME GAP을 채우지 못했기 때문에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분할로 접근을 할 생각입니다. 현재는 숏 포지션과 동일한 수량으로 진입을 했고 내려온다면 추가로 롱 포지션을 받아서 롱 포지션을 조금 더 많게 갖고 갈 생각입니다. 바로 올라간다면 숏 포지션은 본절로 정리되고 롱 포지션만 가지고 가겠습니다. 개인적으로 121.4k 부근까지는 상승을 해줄거로 보고 있기 때문에 지금은 두개의 포지션 둘다 갖고 있을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행스럽게도 삼각수렴이 하방으로 분출이 되는거같네요. 추세선도 뚫었기 때문에 컨펌되었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삼각수렴이 맞다면 최대 분출은 어느정도 제한이 되어있다고 보기 때문에 114k 중반에서는
#비트코인 다행스럽게도 삼각수렴이 하방으로 분출이 되는거같네요. 추세선도 뚫었기 때문에 컨펌되었다고 봐도 무방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삼각수렴이 맞다면 최대 분출은 어느정도 제한이 되어있다고 보기 때문에 114k 중반에서는 121k 부근을 목표로 삼고 롱 포지션 진입할 생각입니다. 숏 포지션은 유지를 하면서 롱 포지션의 비중을 조금 더 높게 잡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물론 여기서 바로 반등이 나와도 되지만 개인적으로 보는 값도 114k 중반에 있어서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하.. 또 118...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지겨운 수렴이 진행중입니다. 12시간봉으로 보면 상승하던 비트코인이 12시간봉의 기준선을 맞고 저항을 받고 있네요. 데드크로스가 된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지지와 저항으로 작용중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지겨운 수렴이 진행중입니다. 12시간봉으로 보면 상승하던 비트코인이 12시간봉의 기준선을 맞고 저항을 받고 있네요. 데드크로스가 된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지지와 저항으로 작용중입니다. 아직 별다른게 없습니다. 방향은 정해지지 않았고 여전히 박스권 내 움직임입니다. 비트코인은 횡보를 하는데 도미넌스 움직임에 따라서 알트코인도 상승과 하락을 해주고 있죠. 오늘 방향이 나오면 좋을거같은데 개인적으로 오늘도 횡보가 나온다면 주말내내 횡보가 나올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바로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드렸듯이 삼각수렴 내부에서 또 삼각수렴이 나오면서 시간을 질질 끌수도 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횡보가 나올 수 있다는것도 고려하심 될거같고요. 방향이 나온 뒤에 조금 더 과감하게 대응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잉~

이런모습나오기를 기다리는중
이런모습나오기를 기다리는중

#비트코인 잠깐 자다가 왔습니다. 라이브때 공유드린 119.4k는 도달했습니다. 117k에서 상승한 모습을 보니까 단순 abc파동으로 상승을 한거같네요. 이렇게 진행이 된다고 했을때 바로 상승보다는 이렇게 횡보가 나올 가능성
#비트코인 잠깐 자다가 왔습니다. 라이브때 공유드린 119.4k는 도달했습니다. 117k에서 상승한 모습을 보니까 단순 abc파동으로 상승을 한거같네요. 이렇게 진행이 된다고 했을때 바로 상승보다는 이렇게 횡보가 나올 가능성도 어느정도 있어보이네요. 아직까지는 박스권내 움직임입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위로 가는 경우의수도 공유를 드렸고요. 지금은 어느 방향이 먼저다 라고 얘기하는거보다는 상황에 맞춰서 대응을 하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잠깐만 쉬다가 올게요

#비트코인 입방정때문에 그런지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을 해주세요. 또 118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여전히 박스권 움직임입니다. 근데 저의 관점과 다르게 상방으로 진행이 될 가능성이 없지 않습니다. 당연히 있죠. 그래서 저는 우
#비트코인 입방정때문에 그런지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을 해주세요. 또 118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여전히 박스권 움직임입니다. 근데 저의 관점과 다르게 상방으로 진행이 될 가능성이 없지 않습니다. 당연히 있죠. 그래서 저는 우선 120.1k의 숏 포지션의 로스를 120.9k에서 120.3k로 변경을 했습니다. 이전 고점을 올려준다면 그때는 삼각수렴의 상방분출 가능성이 조금 더 높다고 판단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여전히 하방 분출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으나 저의 관점과 다르게 움직일때를 대비해야겠죠. 반익절을 했으니 120.3k에 포지션이 정리되도 당연히 수익으로 해당 포지션은 마무리가 될거로 생각되고요. 상방분출이 된다면 약 126~127k 구간까지는 기다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지금 현재자리에서 상승이 진행된다! 이런 관점이 아니라 상방 분출이 되었을때의 저의 대응이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