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2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살짝 다시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중요한건 결국 이 가격에서 지속 횡보중일뿐입니다. 박스권 움직임이죠 (일주일 되가는거같아요)
그렇기 때문에 저는 수렴으로 보고 있는거고요.
문제는 이 수렴이 위로 갈지 아래로 갈지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고점부터 삼각수렴이 진행이 되었다면 한번 더 고점을 갱신할거고요.
고점에서 조정이 나온 이후에 삼각수렴이 진행된다면 한파동 아래로 내려갈 가능성이 높습니다.
삼각수렴의 거의 마지막까지 왔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이제는 어느정도 방향이 강하게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숏 포지션은 반익절까지 다 해놓은 상태이기 때문에 혹시나 삼각수렴이 위로 분출된다고 해도 손해는 없도록 리스크 관리는 완료했고요.
고점을 갱신한다고 하더라도 삼각수렴 이후 상승이라고 상승폭은 제한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큰 문제없이 잘 내려가고 있네요.
이전 공유드렸던 12시간 봉입니다.
12시간봉에서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급격하게 상승을 할 예정이기 때문에 캔들의 지지여부가 매우 중요하다고 공유드렸죠.
100k 초반부터 지켜주던 지지구간이기 때문에 깨질시에는 구름까지도 내려갈 수 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예상대로 기준선은 올라왔는데 캔들이 지지를 못해주고 있네요.
이제 기준선은 강한 저항이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추후 상승시에도 기준선에서 한번 막힐 가능성이 있겠네요.
저의 관점은 변함없습니다. 123k를 찍은 이후에는 지속적인 하락관점을 공유드렸고 알트코인도 언제 급락이 나올지 모른다고 계속 공유드렸습니다.
저의 경험상 상승장 때 맞는 조정이 더 아팠기 때문에 그리고 상승장이라고 생각을 주고 강한 조정이 나오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이번에도 비슷한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근데 여전히 박스권 + 수렴중이니까 방향나오는거 보면서 유연하게 대응해볼게요!
모두 출근화이팅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현재 122.1k + 120.1k 숏 포지션을 보유중입니다.
다행스럽게 반익도 잘 마무리 한상태로 숏 포지션 유지하고 있고요.
여전히 이러한 삼각수렴의 관점으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고점부터 삼각수렴이 시작되었다면 고점을 넘는 상승도 가능하겠죠.
그 관점도 고려는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저는 하방으로 가는 삼각수렴의 관점을 조금 더 높게 보고 있기 때문에 숏 포지션 위주로 대응하고 있다고 보심 될거같아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삼각수렴관점이 폐기가 된다면 상승하는 모습을 보고 이런 가능성도 고려하려합니다
저점에서 강한 장대양봉으로 올라온 모습은
아니기 때문에 이런 터미널 관점도 가능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이렇게 진행되면 121K 중반까지도 올라갈수있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직까진 삼각수렴관점이 유효하기 때문에 120.9K에 SL 설정하고 일상생활 하고 올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이러한 채널 내에서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120k까지 올라왔지면 며칠동안 116~120에서 지속 횡보만 진행을 하고 있네요.
저는 120.1K에서 숏 포지션 진입 이후 119.4K에서 반 익절 진행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SL은 이전 고점인 120.9K로 잡았기 때문에 여기서 손절이 나가도 반익절을 해놨기 때문에 크게 무리는 되지 않을거같네요.
제가 하락을 메인으로 보면서 포지션을 잡고 있지만 여전히 숏 포지션은 역추세매매라서 빠르게 반익절을 하고 있습니다.
관점이 틀릴수도 있고 여전히 121K 부근까지 상승도 가능하기 때문에 기계처럼 딱딱 대응을 할게요.
알트의 상승을 먹지 못했어도 비트로 최대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지식내에서는 최대한 좋은자리에서 들어갈수있도록 노력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120.1K에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
삼각수렴의 관점으로 여전히 시장을 보고 있고요.
120.9K라는 명확한 손절가가 있기때문에 저는 진입해봤습니다.
손절로 진행이 된다면 약 121.2K 부근에도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 있지만 삼각수렴이 1순위 관점이라서 원래 공유드린대로 리스크 관리구간 잡고 진행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박스권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이러한 수렴을 보고 있기때문에 오늘 하락에도 해당 관점은 변함이 없습니다
지속 공유드렸듯이 추가 숏 포지션은 120k를 찍어야 진입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지겨운움직임이 나오고 있는데 최근에 이러한 수렴의 움직임이 많이 보였기때문에 조금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역시.. 이쪽이 답네요.
저점 갱신하면서 롱 포지션은 정리했습니다.
무빙이 대체 뭘 보여주고 싶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단순 ABC 파동으로 인한 상승은 아닌거로 보이네요.
우선 비코/이더 숏 포지션만 유지하면서 좀 지켜보겠습니다.
하락이 나오고 있긴하지만 눈에 보이는 모습이 딱히 없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이더리움 롱포지션 진입을 했습니다
(숏포지션의 헷징용도)
이렇게 하나의 ABC가 마무리가 된 모습으로 보이고요
그렇다면 최소 0.618 되돌림이 나와야하는데 개인적으로 보이는 가격대도 약 3800부근이기때문에 해당 가격대까지는 반등을 해줄거로 보이네요
여기서 저점을 갱신한다면 추가 조정이 진행된다는 말이기 때문에 기존 숏포지션만 보유하면 되지않을까 싶네요
아직 방향성이 모호해서 헷징 걸어놓고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코인은 변동성이 큽니다
정식브리핑은 아니었으니까
저는 이더 숏은 반 정리하고 반은 본절 걸게요.
3850 -> 3790
수익을 봤지만 스트레스만 더 받는거같습니다.
이더는 그냥 없는 놈이라고 생각하고 대응해야겠어요 어우 머리아파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