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9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287 днів
-83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저는 현재 자리에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 정리했고요.(3765 -> 3718) 비트코인도 롱/숏 1:1로 헷징해놓은거 정리하고 관망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모습으로 진행이 되지 않기 때문에 당장은 관망을 해야하는게 맞을 거 같습니다. 며칠동안 거의 밤을 새면서 대응을 했는데 제 생각처럼 잘 되지는 않네요. 우선 도움이 되지 못해서 죄송하고요. 좀 쉬면서 차트좀 다시 보겠습니다. 늦은시간까지 고생하셨습니다.

다시 또 평단까지 와서... 좀 더 지켜보고 있습니다. 절레절레..

#이더리움 지금의 자리는 정말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자리입니다. 지속적인 이더리움 브리핑을 드리면서도 3765라는 값은 계속 공유를 드렸었는데요. 지금의 모습이 저는 과거 이더리움이 상승하기전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며 보고 있
#이더리움 지금의 자리는 정말 오래전부터 기다렸던 자리입니다. 지속적인 이더리움 브리핑을 드리면서도 3765라는 값은 계속 공유를 드렸었는데요. 지금의 모습이 저는 과거 이더리움이 상승하기전과 비슷하다고 생각을 하며 보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손절이 나갈 수 있겠지만 마지막 자리로 생각해서 진입을 했고요. 아마 여기를 이탈해서 삼각수렴이 폐기가 된다면 이제는 해당 프렉탈 관점보다는 채널을 보며 채널 하단까지 크게 내려가는 관점이 메인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제가 보는 상승장의 마지막 자리입니다. 해당 이더리움 포지션은 3707이 깨지면 정리할 생각입니다. 삼각수렴의 관점을 폐기하고 하방만 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자리말고 반등은 개인적으로 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공유드린대로 3765에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 받았습니다. 추가로 더는 안받을 생각입니다.

저는 여기서 비코 롱 비중을 살짝 늘려보겠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개인적으로 좀 더 내려야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올라간 파동이 3파동이기 때문에 최소 0.618인 109.2K까지 내려야겠죠. 화살표대로 한다면 추가적으로 저점까지도 내려갔다 올수있다고 판단. 이더리움 롱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개인적으로 좀 더 내려야한다고 보고 있습니다. 올라간 파동이 3파동이기 때문에 최소 0.618인 109.2K까지 내려야겠죠. 화살표대로 한다면 추가적으로 저점까지도 내려갔다 올수있다고 판단.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여기서 정리하겠습니다. 틀릴 수 있겠으나 여전히 아래에 3765가 보이니까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정리를 하고요. 우선 비트코인 롱/숏 포지션 헷징 유지하면서 차트 완성좀 지켜볼게요.

퇴근하고 왔습니다. 현재 이더리움 롱 포지션(3902)에 가지고 있고 비트코인 롱/숏 헷징 걸어서 가지고 있습니다. 롱 포지션 비율을 조금 늘렸던건 살짝손해보고 동일하게 맞췄습니다. 움직임보고 다시 비율을 조정하도록 할게요. 109.4K 부근까지만 눌리고 반등을 해준다면 상승에는 큰 문제는 없어보이나 저점을 갱신한다면 그때는 헷징 포지션만 유지하면서 관망좀 할거같아요. 이더리움은 3880 부근을 이탈하고 저항받으면 정리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1% 내) 상승장으로 가는길이 쉽지가 않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저는 비코의 롱 포지션을 비율을 조금 더 늘려봤습니다. 숏 포지션은 다 정리하지 않았고 안전하게 비율만 조정을 했고요. 3902에 이더리움 롱 포지션도 진입 했습니다. 이더리움은 채널 밖에서 계속 지지를 해주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진입을 했고 브리핑 쓰는 사이에 조금 상승을 해주는 모습이 나오고 있네요. 계속 롱포지션 트라이하는 이유는 몇번 공유드렸지만 지금 이러한 횡보가 이전에는 상승이 나오기전 여러번 나왔던 모습이기 때문에 채널 아래로 이탈만 하지 않는다면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여 트라이 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7분뒤에 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가 컨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랜만에 추세가 전환될수있는 조그마한 신호가 보여지네요 이 힘이 얼마나 지속되냐에 따라 관점이 정립이 될거같네요 우선 저는 1:1헷징중인데 다이버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7분뒤에 시간봉 상승다이버전스가 컨펌 될 확률이 높습니다 오랜만에 추세가 전환될수있는 조그마한 신호가 보여지네요 이 힘이 얼마나 지속되냐에 따라 관점이 정립이 될거같네요 우선 저는 1:1헷징중인데 다이버전스 이후 상황을 보고 그 비중을 조정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위아래 탈탈 털고 있는 코인 시장입니다 저는 숏 포지션은 헷징 걸어놓고 차트좀 보고 있습니다 변동성이 어마어마하니 모두 리스크 관리 집중하시길 바랍니다

밤샘보람이없네요 쩝

#이더리움 채널 안으로 재진입했습니다 이러면 알트코인을 가지고 있을 의미가 없네요 3분할 중 1분할만 진입이 되었기때문에 미련없이 정리하겠습니다 쉽지않은 장이네요 3765에서 반등이 나오지 않으면 진짜 채널 하단까지 봐야겠네
#이더리움 채널 안으로 재진입했습니다 이러면 알트코인을 가지고 있을 의미가 없네요 3분할 중 1분할만 진입이 되었기때문에 미련없이 정리하겠습니다 쉽지않은 장이네요 3765에서 반등이 나오지 않으면 진짜 채널 하단까지 봐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숏 포지션은 유지합니다. 하락이 나왔을 경우 멘징 하기 위해서 그대로 유지하겠습니다.

/// #알트코인 저는 조정이 마무리 되었을 가능성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있었고요. 저는 현재 자리에서 알트코인 현물 매수 1차로 진행하겠습니다. 기준은 해당 채널의 내부로 이더리움이 들어오는지 들어오지 않고 지지받고 올라가
/// #알트코인 저는 조정이 마무리 되었을 가능성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있었고요. 저는 현재 자리에서 알트코인 현물 매수 1차로 진행하겠습니다. 기준은 해당 채널의 내부로 이더리움이 들어오는지 들어오지 않고 지지받고 올라가는지에 따라서 추후 손절라인을 정하려고 합니다. 배율을 쓰는것도 아니고 현물이니까 충분히 도전해볼만한 자리라고 판단이 되었습니다. 오늘 일봉 마감의 위치가 중요할거같은데 우선 현물로만 진입을 1차로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당연히 이더는 정리되었습니다.

#비트코인 아직까지 제가 기다리는 비트코인의 무빙은 이렇습니다. 그래서 이더리움을 헷징정도로만 진입을 한거고요. 이더리움이 3960 아래로 내려가면 매우 짧게 정리할 예정입니다. 03:30에 FOMC 기자회견이 있기 때문에
#비트코인 아직까지 제가 기다리는 비트코인의 무빙은 이렇습니다. 그래서 이더리움을 헷징정도로만 진입을 한거고요. 이더리움이 3960 아래로 내려가면 매우 짧게 정리할 예정입니다. 03:30에 FOMC 기자회견이 있기 때문에 둘중하나라고 생각합니다. 어짜피 QT는 종료가 되었고 이제 유동성을 들어올거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결국 저점이 어디냐인데 여기 혹은 이더리움 3760쯤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즉 비트코인이 저렇게 내려가면 이더리움도 내려갈거로 저는 보고 있어요. 그래서 우선 지금은 헷징잡아놓고 이더리움이 하락하게 되면 짧게 손절하고 비트코인 숏 포지션을 유지하면서 채널 하단까지 내려오기를 기다리도록 할게요.

금리인하 + QT종료

#이더리움 생각보다 강한 반등이 나오고 있습니다. 살짝 손해 보더라도 비트 숏만큼 이더리움 롱 헷징 진입했습니다. 올라온 모습이 생각보다 임펄스처럼 보이네요. 3961 넘으면 임펄스 자체가 못만들어 지기 때문에 깨지면 이더리움 롱은 정리할게요. (비트 숏이 있으니 가능합니다. 손해보더라도 안전하게 헷징좀 걸어놓을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여기서 비트코인 1차 부분익절하겠습니다. 112.1K -> 110.9K 리스크 줄이기 위한거고.. 마음편하게 조금이라도 자고 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