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9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287 днів
-83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미리 오늘 오후 7시에 111.7K가 보인다고 공유를 드렸었고요. 이제는 아래 111.1K에 있는 CME GAP 그리고 이더리움 3765가 남았습니다. 채널 관점으로 보면 비트코인은 이제 대세 하락장이라고 봐야하지만 아직까지 상승을 볼 마지막 근거로는 이더리움이 여전히 수렴중이기 때문에 아마 이더리움이 3765까지 가준다면 그때는 다시 한번 롱 포지션을 노려볼거같네요.(손익비가 좋으니까요~) 우선 채널 위로 올라오면 숏 포지션은 정리할거고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3935에 진입하고 반익을 했기 때문에 3935에 진입한 만큼 본절 정리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12.1K에 숏 진입되어있고 채널 밖으로 빠져나가면 정리할게요.

해당 채널 진입 후 저항받는 모습이 보이면 차례대로 숏 포지션 진입예정입니다.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차트가 지 맘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비코 이더는 내려가려고 하는데 솔라나가 버티는 모습이네요(내부자 계정때문인가) 우선 저는 롱 포지션은 반 익절 해놓은 상태로 편안하게 지켜보고 있고요. 아래
#비트코인 #이더리움 #솔라나 차트가 지 맘대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비코 이더는 내려가려고 하는데 솔라나가 버티는 모습이네요(내부자 계정때문인가) 우선 저는 롱 포지션은 반 익절 해놓은 상태로 편안하게 지켜보고 있고요. 아래에 있는 CME GAP을 찍으러 가지 않을까하는게 가장 1순위 관점이긴 합니다. 근데 걱정은 아래 GAP을 찍으러 가게되면 해당 채널들이 다 불트랩이 되기때문에 과연 추후에 상승이 가능할까라는 생각이 들긴하네요. 우선 지금은 내려가고 있으니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부계정 비트 숏 포지션은 정리할게요 약 100불정도 손절입니다.

이더리움도 비슷한 방식으로 그려봤습니다. 살짝 쌔하네요?
이더리움도 비슷한 방식으로 그려봤습니다. 살짝 쌔하네요?

이 채널 생각보다 괜찮아 보이네요. 불트랩 어느정도 신경써야할거같습니다.
이 채널 생각보다 괜찮아 보이네요. 불트랩 어느정도 신경써야할거같습니다.

/// #주저리주저리 개인적으로 현재 아래에 보이는 가격대만 심플하게 말씀드릴게요. 비트코인은 111.7k(개인적으로 보는 값 + 3일봉 60이평) + 111k(1일봉 20이평 + 주봉 기준선) 이더리움은 3765(개인적으로 보는 값) 이렇게 보여지고 있고 이더리움이 임펄스 상승에 실패한거로 보여지기 때문에 삼각수렴 관점이라면 아직 e파동 진행중으로 보는게 맞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비트코인 CME GAP 정리 : 약 111.1K까지 열려있음 이더리움 CME GAP 정리 : 약 3950까지 열려있음 위에 결과로 매매 시나리오를 작성해봤을때는 비트코인이 약 111K에 있는 CME GPA을 터치하러 내려갈때 이더리움이 3765를 건드릴 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우선 조금 더 봐야하는거고 롱 포지션도 어느정도 익절을 해놨으니 마음 편하게 지켜볼게요. 위 내용은 개인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부계정으로 비코 숏 잡아봤고요 퇴근운전중에 잡느라 브리핑이 늦었습니다 평단은 113250이고 아마 113600을 넘으면 정리할거같아요 근거가 많다기 보다는 아직 아래 CME GAP을 너무 안채운느낌이고 111.7에도 제가 개인적으로 보는값이 있어서 진입해봤습니다 손절가가 좀 명확해보여서 용돈벌이한다는느낌으로 부계정에서만 대응해볼테니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추가 매수 진행한 물량의 50%는 현재 가격에서 정리했습니다. 3935 -> 4023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습니다. 유의미한 지지구간을 지켜주면서 단기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여전히 아래 CME GAP이 있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고 언제든 내려갈 수 있다는 생각으로 대응을 해야할거같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생각보다 잘 버티고 있습니다. 유의미한 지지구간을 지켜주면서 단기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여전히 아래 CME GAP이 있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고 언제든 내려갈 수 있다는 생각으로 대응을 해야할거같습니다. 그래도 이러한 상승채널은 잘 지켜주면서 올라가주고 있네요. 추가로 삼각수렴의 D파동 위치가 좀 헷갈리긴 합니다. 차트에 표시한대로 삼각수렴이 불가능한건 아니지만 모양자체가 이쁘지는 않네요. 거래량자체가 줄어드는 모습이라서 아직까지는 삼각수렴이 진행중이지 않을까 생각은 하고 있지만 삼각수렴 자체가 아닐수 있겠다라는 관점도 고려는 하고 있습니다. 우선 삼각수렴이 맞다면 B-D 추세선을 이은 구간을 돌파할 때 거래량이 유의미하게 나오는지를 볼 생각이고요. 삼각수렴이 아니라면 강한 하방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계속 진행하는 모습을 모니터링 해봐야할거같아요. 비트코인과 마찬가지로 이더리움도 차트가 좀 어지러워지고 있지만 그래도 생각했던 구간에서 반등이 나오고 있으니 좀 더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추후대응 비코가 저점을 갱신하며 CME GAP을 채우기 위해 영차영차 하고 있습니다. 도미가 내려가면서 비코가 하락을 해서 아직 알트들은 버티고 있는데 이더가 CME GAP을 다 채우기 위해 하락이 진행된다면 전 매수한 가격대에서 매수한 물량은 본절로 정리할 예정입니다. 저점을 갱신을 한다면서 상승다이버전스의 가능성도 보이기 때문에 조금 더 아래에서 롱 포지션을 받을 생각이죠. 4100 이상에서 두번 부분익절을 했기 때문에 여유가 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분할로 계속 대응은 하겠으나 현재 저점보다 아래에 목표값이 있는 만큼 유연하게 대응을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어제 자기전에 브리핑 드린대로 이더리움이 CME GAP을 채우기 위해 3945까지 하락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미리 공유드린대로 3930쯤에서 1차로 이더리움 롱 포지션 진입을 한 상태입니다. 일봉상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어제 자기전에 브리핑 드린대로 이더리움이 CME GAP을 채우기 위해 3945까지 하락이 진행되었습니다. 저는 미리 공유드린대로 3930쯤에서 1차로 이더리움 롱 포지션 진입을 한 상태입니다. 일봉상 10 + 20 + 120이평이 위치해있는 매우 중요한 구간이기 때문에 반등이 나올거로 예상을 했고 현재는 어느정도 상승을 해주었네요. 그러나 좀 아쉬운건 CME GAP을 완벽하게 채우지 못했고 비트코인도 아직 반밖에 채우지 못했습니다. CME GAP을 무조건 채워야하는 건 아니지만 최근에는 거의 채우는 움직임이 나왔기 때문에 다시 내려갈 가능성도 충분히 고려를 하고 있습니다. 다시 하락이 진행된다면 분할로 더 받을 생각이고요. 현재 시간봉 캔들 마감도 괜찮기 때문에 여기서 상승이 시작되도 나쁘진 않을거같네요. 전략을 짜놓은대로 우선 진행은 되서 기분좋게 아침 시작해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갭을 다 못채웠으니 추가로 빠질것도 염두하고 받을 생각입니다 총 3번 나눠서 받을 생각입니다

3935에 이더 1차 추매 완료

굿모닝입니다

역시나 눌리고 있네요 숏포지션은 아깝지만 3760에 갖고 있는 이더리움 두번 익절하고 현물 잘도망간거로 만족하겠습니다

CME GAP : 약 3950 부근(일목 일봉상 전환선 + 일봉 10 + 20 + 120 이평이 있는 구간)

#추후 대응 이더리움의 상승 임펄스는 지금은 힘들다고 봅니다. 새벽까지 차트를 보고 있는데 여기서 미친듯한 상승이 시작될만한 카운팅은 보이지가 않네요. 그래서 저는 우선 지금 이더리움 롱 포지션을 유지를 하고 CME GAP까지 내려오면 익절한 물량만큼 이더리움을 추매하는 방법으로 진행을 하겠습니다. 혹시나 기다리는 약 4200~4250을 먼저 가준다면 거기서 CME GAP을 목표로 숏 포지션에 진입을 할게요. 상승파동을 처음부터 다시 만들어서 올라오는게 더 현실적으로 가능한일이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거래량이 아직도 터지는게 없다는것도 찝찝하기 때문에 위 시나리오처럼 흘러가는지 보면서 대응을 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135 찍었기 때문에 숏 포지션은 손절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우선 4200 까지 올라오면 거기서 다시 숏을 도전해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