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8
Підписники
-4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저는 진입했던 숏 포지션은 바로 정리했습니다.
111.2K -> 111.4K
SL가 매우 짧았던 매매였고요.
이전 고점을 건드렸기 떄문에 이전에 공유드린 5파 연장 터미널로의 하락 관점은 폐기를 했습니다.
이제는 112K 혹은 109K 어느 자리를 먼저 올지는 모르겠습니다.
대신 그래도 명확하게 이 두군데를 보고 있기 때문에 해당 자리에 온다면 반대 방향으로 매매를 진행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자리를 조금 더 기다려보도록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미리 공유드렸듯이 저는 111.2k에 부계정 숏 포지션 진입했습니다(본계정은 유지)
5연터의 가능성을 보고 있으며 109.6K 부근까지의
하락을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5연터관점이 깨지는 111.4k를 SL로 잡았고요
손익비가 개인적으로 매우 좋은자리로 생각해서 단타로 대응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단기프레임으로 움직임을 한번 보고 있습니다.
내려오는 파동이 C파동 자리가 맞다고 하면 이렇게 5파 연장 터미널로 내려오는 것도 가능해보이네요.
111.2K 부근에 개인적으로 보는 값도 있기 때문에 해당 구간까지 반등이 진행된다면 3파로 체크되어있는 이전 고점을 손절로 잡고 숏 포지션 집입도 괜찮은 손익비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맨날 5연터 5연터 하는데 그만큼 이번 시즌에 많이 나오기 때문에 또 5연터가 진행되는 지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혹시나 비트코인이 내려오지 않고 올라간다면 저는 약 112K 중후반에서 숏 포지션을 추가로 진입할 생각입니다. (부계정으로)
해당 구간은 4시간봉의 구름대 저항이 있는 구간이며 개인적으로 보는값도 있기 때문에 눌림이 나올만한 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여전히 약 109K 까지의 하락 이후 재 상승을 기대하고 있기 때문에 해당 시나리오를 메인으로 생각하고 대응을 할거고요.
결론적으로 바로 내려오든 올라갔다 내려오든 109K 부근은 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이전브리핑에서 공유드린 109K 부근은 3시간 봉의 전환선 + 기준선이 함께 있는 자리입니다.
또한 다른 시간 프레임에서도 보면 지표들이 겹쳐 있는 자리죠.
강한 반등으로 인해 지표와 캔들간의 격차가 생겼기 때문에 단기적인 눌림이 진행된 이후에 다시 상승을 해줄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모든 매매는 결국은 기다림이고 어제 대응을 제대로 하지 못한 만큼 오늘은 정신차리고 자리 기다려서 복수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일어나자마자 카운팅하고 있는 방장입니다.
우선 보이는 카운팅은 이렇게 두개가 있습니다.
상승이 끝나지 않은 카운팅과 상승이 끝난 카운팅이겠죠?
현재는 공통 눌림구간으로 보고 있으며 해당 약 109K 초반에서 방향이 결정될거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왼쪽의 카운팅이라면 위에 있는 CME GAP을 무난하게 채울거라고 생각을 합니다.
오른쪽의 카운팅은 단기 상승은 끝났고 강한 하락이 진행되는 카운팅인데 개인적으로는 왼쪽의 카운팅이 조금 더 가능성이 높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그래서 우선 저는 스윙 포지션으로 가지고 있는 123.8K의 숏 포지션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부분익절을 해놓은 상태니까 해당 포지션은 끝까지 가지고 가볼거고요.
약 109K 초반이 온다면 그때 108.3K를 손절로 잡고 롱 포지션에 진입을 해보도록 할게요.
왼쪽의 카운팅이라면 108.3K를 깨지 않는 선에서 반등이 나올거로 보고 있기 때문에 손익비가 괜찮은 자리로 생각되네요.
지금은 어쩔수 없이 기다려야하는 자리니까 이참에 느긋하게 기다릴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매매가 좀꼬였습니다
잘대응하고 있었는데...
이게 참 오전에 로스나간게
이렇게 나비효과가 되네요..
우선기다림의시간인데
이런말씀드리는게 죄송합니다
#비트코인
심플하게 생각해보겠습니다.
오전에 롱 포지션이 본절로 정리되면서 매매가 현재 많이 꼬인 상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때보다 냉정하게 분석을 해야겠죠.
또한 이럴때는 어느정도 리스크도 감수를 해야할거같습니다.
저는 우선 109.6k에 진입한 롱 포지션은 본절 설정을 했습니다.
다시 평단을 건드린다면 하락 채널로 들어오기때문에 정리를 하는게 좋겠죠.
여기서 이제 중요한데요.
제가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103K까지 내려가는 모습으로는 이러한 엔딩다이아고날의 모습을 보고 있다고 공유드렸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반등이 0.618을 넘으면 안됩니다.
즉 지금자리에서 내려가야겠죠.
저는 현재 1:1로 포지션을 맞춰놓고 있는데 0.618 이상 상승을 해준다면 최소 116K까지는 해당 포지션들은 그대로 갖고갈 예정입니다.
CME GAP을 터치하러 갈거로 생각을 합니다.
그러나 더 이상 고점을 넘기지 못한다면 저점 갱신의 가능성을 위주로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0.618을 찍지 못했기 때문에 여전히 엔딩다이아고날의 관점이 가능하며, 105k와 103k 부근을 찍지 못했기 때문에 단기반등에서 마무리 될 가능성을 보고 있네요.
물론 오전에... 가지고 있던 롱포지션을 그대로 갖고 왔다면 리스크 감수할 필요 없이 마음 편하게 있었겠지만 지금은 어느정도 대응을 할 시기인거같네요.
추가적인 움직임 보이면 바로 바로 튀어오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널을 결국 뚫었네요
저는 늦었지만 109.6에 헷징 롱포지션 들어갔습니다
즉 숏 포지션과 동일한 포지션이기 때문에 숏 포지션을 전량익절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매매가 꼬이고 추격으로 들어간 포지션이기때문에 매우 리스크가 있어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바로 정리할 생각입니다
위로 CME GAP이 있기때문에 단기상승이 가능해보이는 자리로 생각되네요
살짝 매매가 꼬이고 있기때문에 빠르게 대응좀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