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8
Підписники
-4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1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흐음 대응을 잘못했네요 저점로스를 본절로스로 바꿨던게 어찌보면 방향이 정해지지 않은상태에서 방심한거같습니다. 당장은 롱 포지션 잡을 수 없으니 가지고 있는 포지션을 계속 유지만 해야할거같습니다. 한동안 고통을 좀 줄거같네요.

#이더리움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이 매우 위험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락 채널을 이탈한 이후로 해당 채널로 다시 들어오는 움직임이 진행이 되고있는데요. 현재는 채널 상단의 지지를 받고 있긴한데...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오면 개인
#이더리움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이 매우 위험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하락 채널을 이탈한 이후로 해당 채널로 다시 들어오는 움직임이 진행이 되고있는데요. 현재는 채널 상단의 지지를 받고 있긴한데...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오면 개인적으로 3750까지도 단기간에 열린다고 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값도 약 3750 부근에 있기 때문에 정말 단기간에 내릴 가능성도 있을 거 같단 생각이 드네요. 물론 중요한건 비트코인이 얼마나 버티냐 일거같은데... 현재 비트코인이 횡보를 하고 있지만 도미넌스가 올라가면서 알트가 강한 하락이 나올 구조가 만들어지고 있기 때문에 불가능한 움직임은 아니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롱 포지션 본절 완료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비트코인이 결국 상승을 해주지 못했네요. 하락채널을 상방으로 이탈하지 못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방이 유리하다고 보고 있고요. 채널 하단이 약 103K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기존에 목표로 했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비트코인이 결국 상승을 해주지 못했네요. 하락채널을 상방으로 이탈하지 못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하방이 유리하다고 보고 있고요. 채널 하단이 약 103K까지 내려왔기 때문에 기존에 목표로 했던 103~100K 부근까지 내려갈 가능성이 올라갈 가능성보다는 조금 더 높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현재 107.8K의 롱 포지션과 123.8K의 롱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107.8K의 롱 포지션은 평단 도착하면 바로 정리를 할거고요. 숏 포지션은 약 105K 부근부터 정리를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슬슬 추세가 전환될 시기가 오고 있는거같은데.. 한번 잘 대응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당

고생하셨습니다다~

저는 저녁좀 후딱 먹고오겠습니다요

비가오는곳이 많다고 하네요 모두 퇴근길 비조심입니다!

#비트코인 롱 포지션 진입 이후 약 2K 상승이 진행되었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4시간봉의 전환선 + 기준선까지는 상승할 수 있다고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를 드렸고 단기 목표가까지는 상승을 해
#비트코인 롱 포지션 진입 이후 약 2K 상승이 진행되었습니다. 운이 좋았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우선 4시간봉의 전환선 + 기준선까지는 상승할 수 있다고 이전 브리핑에서 공유를 드렸고 단기 목표가까지는 상승을 해준 상태입니다. 이제는 일봉상 기준선(노란색선)까지는 열고 대응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해당 구간까지 올라가게 되면 CME GAP도 채우는 움직임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컴백홈해서 라이브에서 추가로 공유드리겠지만 해당 움직임처럼 진행된다면 복합조정으로 진행될 확률이 높으며, 결국은 다시 하락이 진행되겠지만 이번주에는 상승이 좀 나올수도 있겠네요. 월봉 및 주봉을 만들기 위해 윗꼬리 작업도 할 수 있기때문에 저는 숏 포지션(123.8K)와 롱 포지션(107.8K) 두 포지션 모두 본절로스 설정했고요. 혹시나 상승이 끝나서 내려오더라도 손해는 없고 관점상 더 내려간다고 생각하면 되니까 오늘도 마음 편하게 보낼 수 있을거같네요. KTX타고 컴백홈 중이니까요. 집가서 오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지난 영상의 관점은 추가 하락이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항상 말씀드리지만 가장 중요한건 대응입니다. 잘 내려가다가도 상승의 모습이 보이면 이렇게 대응을 해야하는거죠. 그래서 영상에서도 오픈카톡방 및 텔레그램에 들어오라고 계속 말씀드리는거고요. 어쩔 수 없이 오픈카톡방에서 말을 많이하긴 하지만 브리핑은 똑같이 텔레그램도 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오픈카톡방 주소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참고해주세요! https://open.kakao.com/o/g01XHJWf

미리 공유드린 109K는 찍었습니다. 저처럼 헷징을 들어가시는분들이 아니라면 어느정도 익절을 하면서 마음편하게 볼 수 있는 자리가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헷징이기 때문에 위아래 본절로스만 걸고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오늘 라이브는 필참!! 관점 정리 한번 하겠습니다.

#비트코인 저는 저점을 손절로 잡고 헷징 롱 포지션 진입 해봤습니다. 107.8K 진입. 이제 어디서 반등이 나오는지가 중요한 자리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중인데요. 현재 이러한 쐐기형 + 15분 상승다이버전스 + 거래량 하락까지
#비트코인 저는 저점을 손절로 잡고 헷징 롱 포지션 진입 해봤습니다. 107.8K 진입. 이제 어디서 반등이 나오는지가 중요한 자리라고 개인적으로 생각중인데요. 현재 이러한 쐐기형 + 15분 상승다이버전스 + 거래량 하락까지 보이는 상황입니다. 단기적인 반등은 줄수있는 상황이지 않을까 싶어서 헷징 롱 포지션 진입했고요. 이러한 쐐기형의 움직임이 맞다면 최소 109K까지는 반등을 해줄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맛점~~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109k까지 왔네요. 생각보다 무빙이 없고.. 내려가지도 않고 있네요. 이제 월봉/주봉 마감인데 오늘 좀 흔드는 무빙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일어나자마자 숏 포지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109k까지 왔네요. 생각보다 무빙이 없고.. 내려가지도 않고 있네요. 이제 월봉/주봉 마감인데 오늘 좀 흔드는 무빙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일어나자마자 숏 포지션 부분익절을 했습니다. 흔드는 무빙이 좀 나올거같아서 어느정도 리스크는 줄여야하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23.8k -> 108.9k 위로 올라온다면 이러한 4시간봉 60이평의 저항을 맞는지 좀 볼거같고요. 117k (잭슨홀 미팅 때 고점)만 넘지 않는다면 크게 무리는 없지않을까 생각됩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다시 109k까지 왔네요. 생각보다 무빙이 없고.. 내려가지도 않고 있네요. 이제 월봉/주봉 마감인데 오늘 좀 흔드는 무빙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우선 일어나자마자 숏 포지션 부분익절을 했습니다. 흔드는 무빙이 좀 나올거같아서 어느정도 리스크는 줄여야하지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123.8k -> 108.9k 위로 올라온다면 이러한 4시간봉 60이평의 저항을 맞는지 좀 볼거같고요. 117k (잭슨홀 미팅 때 고점)만 넘지 않는다면 크게 무리는 없지않을까 생각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 추매한것도 없고 이더 좀 올랐지만 크게 관점상 바뀌는건 없습니다. 전 올라가더라도 결국은 내려간다는 관점이기 때문에 관점 유지하면서 일찍 자볼게요. 내일 미국 휴장이라서 움직임이 나올지 모르겠으나 우선은 알람 타이트하게 맞춰놓고 일찍잘게요(해열제 먹어서 좀 자다가 올게요!)

아직 안보신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요~ 꾸벅 /// https://youtu.be/6QSGcIlEB0Y

움직임 별거 없습니다. 문제는 내일도 휴장이라는거... 횡보 1일만 더 하자~~(좀 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