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2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라이브 살짝 정리를 하자면 그냥 주말 횡보장이다. 생각보다 알트 펌핑은 없다. 비트코인은 위 / 아래 다 열려있기 때문에 추가적인 포지션은 들어가지 않고 있다. 121.6k 부근에서 숏 포지션을 기다리고 있다. 그냥 내려간다면 하락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다. 비트코인 숏 포지션 유지 중이니 이 관점이 맘에 안들면 나가셔도 된다. 롱 수익보신분들 축하드리고 부러워요~ 이 정도 정리하겠습니다 저녁먹고 올게요!

잠깐 라이브 할게요 오실분들만 오세요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은 고갱하는 움직임이 아니라면 3427까지는 조정받을거로 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목표로 했던 116.8k를 찍고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값을 보고 있긴 했지만 롱 집이 아니고 밖에 있었기 때문에 롱 포지션 진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114k 부근에 cme ga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목표로 했던 116.8k를 찍고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해당 값을 보고 있긴 했지만 롱 집이 아니고 밖에 있었기 때문에 롱 포지션 진입은 하지 않았습니다. 여전히 114k 부근에 cme gap 이 있고 채널 하단까지 내려오지 않은 모습이기 때문에 조금 더 지켜보려 합니다. 주말 횡보장이 진행중인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은 위로는 119k 중반, 아래로는 117k 초반이 다시 보이기 때문에 해당 가격대까지 움직였을 때 대응을 해볼거같네요. 며칠동안 숏 포지션만 유지를 하고 있는데 비트코인만 봤을때는 고점을 찍고 여전히 4~6k 정도 하락 이후에 반등을 못해주고 있는건 사실입니다. 물론 며칠동안 지겨운 움직임이 나오니까 알트코인들은 반등이 강하게 나온것도 사실이고요. 아직 제가 생각하기에는 마땅한 추가 포지션을 찾지 못했기 때문에 숏 포지션만 유지하면서 채널 하단이든, cme gap이든 터치하는것을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오늘 저녁엔 라이브할께요! 컴백홈중임니다

굿모니이잉

#비트코인 차트 좀 보고 있는데 우선 채널 하단까지는 잘 내려오고 있네요 채널 하단과 12시간 봉의 기준선(노란색선)이 함께 만나는 자리가 약 115k 정도되네요 CME GAP을 터치하고 나서 반등이 나올수도 있으니 해당가격
#비트코인 차트 좀 보고 있는데 우선 채널 하단까지는 잘 내려오고 있네요 채널 하단과 12시간 봉의 기준선(노란색선)이 함께 만나는 자리가 약 115k 정도되네요 CME GAP을 터치하고 나서 반등이 나올수도 있으니 해당가격대에서는 알람을 맞추고 대응을 해야겠네요 우선은 비트코인은 지속말씀드린거처럼 고갱보다는 지속 하락을 보고 있기때문에 차트좀 계속보면서 지지구간 체크좀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잠시자다깼는데 잘내려가고 있네요 알트는 잘 모르겠지만 비코는 관점대로 움직이는중

저는 처갓집와있습니다 비코관점 변동없습니다(알트는.. 그만가...)

#비트코인 0.618을 되돌린 이후 위아래로 흔들고 있습니다 121.6k를 기다리고 있으나 다시한번 눌리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위로는 121.6 아래로는 116 부근을 보고 있는데 어디를 먼저갈지모르겠으나 여전히 비트코인은 고
#비트코인 0.618을 되돌린 이후 위아래로 흔들고 있습니다 121.6k를 기다리고 있으나 다시한번 눌리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위로는 121.6 아래로는 116 부근을 보고 있는데 어디를 먼저갈지모르겠으나 여전히 비트코인은 고점갱신이 어려울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또한 여전히 채널안에서 움직이고 있기때문에 알트코인의 상승을 먹지못한 포모는 있지만 비트코인의 관점을 바꿀이유는 없어보이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저는 일처리 마무리 다 하고 이제 점심 먹고 있습니다. 우선 비트코인은 상승파동보다는 조정파동인거로 저는 보이기 때문에 관점에는 크게 변함이 없습니다. 이더리움 리플 같은 알트들이 많이 상승을 했는데 어짜피 지금 당장은 진입할 수 없기 때문에 천천히 기다려보겠습니다. (포모가 와도 어쩔수 없죠. 개인의 선택이고 저는 그냥 안보면서 조정을 기다릴 생각입니다.) 비트코인은 개인적으로 121.6k 부근이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며, 하모닉상 가틀릭인가?? 부근이 있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우선은 해당 부근에서는 숏 포지션 추매를 해볼 생각인데 올라오는거 한번 보겠습니다. 롱으로 수익보신분들은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다. 아직 롱 + 현물이 없는(방장만인가?) 분들은 잘 판단하셔서 좋은 대응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점심먹고 잠깐만 쉬다가 올게요!

모두맛점!!

저는 일 80프로정도 마무리했고요 관점은변함없습니다

#비트코인 진짜 가기전 마지막 브리핑입니다. 비트코인은 0.618을 찍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고점을 갱신하지 않는다면 이제는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오는게 중요하겠죠.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강하게 하락할 수도 있어보이
#비트코인 진짜 가기전 마지막 브리핑입니다. 비트코인은 0.618을 찍고 하락하고 있습니다. 고점을 갱신하지 않는다면 이제는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오는게 중요하겠죠. 채널 내부로 들어온다면 그때는 강하게 하락할 수도 있어보이네요. 다시 한번 리테스트를 할지 아니면 이번엔 진짜 트랩의 움직임을 보여줄지 오늘 집중해서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갠적으로 비코 + 이더 둘다 고점이 나왔길 기대하고 있어서 저는 우선 일좀 처리하고 올게요 운전도 2시간 넘게 해야되서 .. 인생에 매우 중요한 일이라 이거 마무리하고 오겠습니다. 비코 이더 알람은 다 해놨어요~

모두 비 많이 오는데 출근시 비조심하시길 바랄게요~! 저도 오늘 중요한 일정이 있어서 슬슬 준비해보겠습니다. ///

우선 121저항중! 0.618도달!!

이렇게된다면 리테가능성이 높겠죠?? 121k 중반 기다리겠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입니다. 또 FAKE OUT이 보이긴 하는데요.. 채널 리테스트인지 아니면 FAKE OUT인지 솔직히 좀 헷갈리긴하네요. 요즘 워낙 반등이 강하게 나오다보니 리테스트 일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우선은 채널 안으
#비트코인 비트코인입니다. 또 FAKE OUT이 보이긴 하는데요.. 채널 리테스트인지 아니면 FAKE OUT인지 솔직히 좀 헷갈리긴하네요. 요즘 워낙 반등이 강하게 나오다보니 리테스트 일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우선은 채널 안으로 들어온다면 흰색 채널 하단까지는 열어두고 볼 생각이고요. 리테스트 였다면 이전 브리핑처럼 121K 부근까지의 상승을 기대해보면 되겠네요. 현재 채널 중요해보여서 공유하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