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2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이더리움 이더리움 채널 2개를 그려놓고 보고있는데 우선 fake out. 즉 트랩의 움직임이 보이긴 하네요. 심플하게 이런경우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는 지 볼거같고요. 상승한 모습도 웻지 즉 엔딩다이아고날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이더리움 이더리움 채널 2개를 그려놓고 보고있는데 우선 fake out. 즉 트랩의 움직임이 보이긴 하네요. 심플하게 이런경우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는 지 볼거같고요. 상승한 모습도 웻지 즉 엔딩다이아고날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이건 채널 하단까지 오면 컨펌이 된다고 보시면 될거같고요. 비트코인도 함께 내리고 있는데 채널 내로 들어오는지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119k를 상승을 했습니다. 여전히 채널안이지만 조금조금씩 반등을 해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추가적으로 상승을 해준다면 저는 고점에서 내려한 하락을 5파 연장 충격파동이 아닌 이렇게 wxy파동으로 해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다시 119k를 상승을 했습니다. 여전히 채널안이지만 조금조금씩 반등을 해주고 있는데요. 여기서 추가적으로 상승을 해준다면 저는 고점에서 내려한 하락을 5파 연장 충격파동이 아닌 이렇게 wxy파동으로 해석을 할거고요. 그렇게 된다면 0.618을 넘어야하기 때문에 최소 120.3k까지의 하락이 진행될거로 생각이되네요. 개인적으로 보는 값인 121.1k까지는 무난하게 상승을 한 이후에 하락을 할거로 생각이 됩니다. 해당 움직임이 아니라면 지금 내려갈거같은데 힘 자체가 오늘은 비코가 쌔서 해당 가격대까지는 올라간다고 생각을 하고 있고요. 저는 우선 122.1k를 숏 포지션만 본절 설정하고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짧게만 했습니다. 무빙 좀 더 지켜보면서 대응할거라서요. 아직까지는 크게 비트코인은 움직인게 없으니까 채널을 깨거나 고점을 더 올리거나 저점을 낮추면 대응할게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이쁜자리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정확히 얇은 구름대를 통해서 내려가고 있죠. 구름대가 얇다는것은 그만큼 지지가 약하다고 이해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근데 저 구간이 채널 하단인데... 채널 하단을 저렇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이쁜자리로 내려가고 있습니다. 정확히 얇은 구름대를 통해서 내려가고 있죠. 구름대가 얇다는것은 그만큼 지지가 약하다고 이해를 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근데 저 구간이 채널 하단인데... 채널 하단을 저렇게 얇은 구간으로 간다면 채널 지지가 나오지 않고 뚫는것도 어느정도 고려를 해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횡보의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5파 연장 임펄스인지 아니면 복합조정인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복합조정이라면 0.618 구간은 120k 까지는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이 가능하겠네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여전히 횡보의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5파 연장 임펄스인지 아니면 복합조정인지 판단하기 어렵습니다. 복합조정이라면 0.618 구간은 120k 까지는 비트코인이 다시 반등이 가능하겠네요. 5파 연장 임펄스라면 이제 슬슬 다시 내려갈거같은데.. 숏 포지션은 우선 본절로 유지를 하면서 대응을 할 생각입니다. 비트코인이 120k까지만 간다고 해도 알트코인들은 더 좋은 모습을 보여지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이더리움 미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이더리움 입니다. 이더리움은 해당 채널이 가장 이쁜거 같은데요. 해당 채널로 유효하다면 아직은 우가 상승이 남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3600 부근까지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
#이더리움 미친 상승을 보여주고 있는 이더리움 입니다. 이더리움은 해당 채널이 가장 이쁜거 같은데요. 해당 채널로 유효하다면 아직은 우가 상승이 남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 3600 부근까지도 올라가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근데 그렇다고 추가 롱 포지션 잡기에는 너무너무 과매수기 때문에 쉽지 않은데요. 그래서 혹시나 3600부근 찍어주고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오는 트랩의 움직임이 나와준다면 그때 상황에 맞춰서 대응을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어쨋든 이런 강한 상승이 나온건 사실이고 그에맞춰서 눌림 한번은 나올거라고 보고 있기 때문에 그 타이밍을 저는 좀 더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코인은 변동성이 크다는 것을 꼭 인지해주세요!

#비트코인 비가 와서 그런가 잠이 어마어마하게 오네요 ㅎㅎ 우선 비트코인을 보면 여전히 이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발생한 이후로 채널 내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전히 횡보의 움직임만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
#비트코인 비가 와서 그런가 잠이 어마어마하게 오네요 ㅎㅎ 우선 비트코인을 보면 여전히 이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발생한 이후로 채널 내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여전히 횡보의 움직임만 보여주고 있는 상태입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채널 하단이 많이 올라왔습니다. CME GAP 이 있는 가격대까지 올라왔는데 저는 여전히 채널 하단은 한번은 찍어주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비트코인은 천천히 기다리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반등했던 모습이 강한 상승파동처럼은 보이지 않고 조정 파동처럼 보이기 때문에 저는 숏 포지션 유지한채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이잉

여러분들 비가 많이 옵니다. 출근길 조심하시고요. 저는 오늘 휴가입니다. (그래서 아침 맥주 때립니다 헤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가 어마어마하게 오네요. (저는 결국 출근 못하고 휴가썼습니다.) 우선 비트코인은 천천히 조금조금씩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0.618 되돌림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그재그 or 임펄스의 가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가 어마어마하게 오네요. (저는 결국 출근 못하고 휴가썼습니다.) 우선 비트코인은 천천히 조금조금씩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 0.618 되돌림은 진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지그재그 or 임펄스의 가능성은 모두 열려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즉 비트코인에 대한 저의 생각은 고점 갱신은 여전히 힘들지 않을까 보고 있는데 조금 더 지켜볼게요(122.1k 숏 포지션 30% 유지중입니다.) 문제는 이더리움을 포함한 알트코인인데요. 새벽에 강하게 상승을 했습니다. 알트 불장(미니 든 짭이든 찐이든)은 맞는거같네요. 그러나 지금 당장 진입할수는 없습니다. 찐 불장이라고 하더라도 눌림은 주기 때문에 (평소보다 강하게 줄때도 많죠) 저는 천천히 기다리면서 괜찮은 알트들은 좀 찾아볼 예정입니다. 아직 출발안한 알트도 있고 먼저 갔다가 눌리는 알트들도 있습니다. 이더리움을 포함해서 벌써 간건 아쉽지만 그렇다고 급하게 추격매매 하고 싶은 생각은 1%도 없습니다. 그래서 조금은 천천히 차트도 보고 다양한 알트코인도 보면서 괜찮은 자리가 나오는 지 지켜보도록 할게요! (FOMO 오는건 당연한데 FOMO에 지진 말자고요!)

굿모닝입니다~

저는 우선 관점 유지하면서 자보겠습니다. 122.1K 알람울리면 오겠습니다 ㅎㅎ

#이더리움 이더리움도 채널 상단까지 다왔습니다. 비코였다면 숏포지션이라도 한번 잡아봤겠지만... 이더는 지금.. 변신중이라서 건들면 안될거같ㅅ늡니다. 나중에 채널을 통과못해서 저항받는 모습이나 이런게 있다면 관심을 좀 가져볼
#이더리움 이더리움도 채널 상단까지 다왔습니다. 비코였다면 숏포지션이라도 한번 잡아봤겠지만... 이더는 지금.. 변신중이라서 건들면 안될거같ㅅ늡니다. 나중에 채널을 통과못해서 저항받는 모습이나 이런게 있다면 관심을 좀 가져볼게요. 지금은 이더는 건드리지 못할거같네요. 이렇게 이더가 오르기 때문에 지속적인 알트장이 될 가능성이 어느정도 높다고 생각이 되네요. 비트코인도 강하게 눌리지는 않는데 롱 포지션이 없는 저는.. 고점에서 잡은 숏 포지션만 잘 유지하겠습니다. 흑흑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보류하는 이유는 5파 연장 충격파동에서 되돌림이 전체 충격파동의 0.618이 아니라 연장된 5파 자체의 0.618 ~ 0.99 라는 내용이 있어서 공부를 좀 더 해보고 있습니다. 관점이 달라진건 없지만 좀 더 자세하게 공부해서 공유드릴게요.

120.9K 잠시 보류할게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고점에서 내려온 모습이 5파 연장 충격파동이 맞다면 현재 하나의 파동은 완성된 이후에 반등이 나오고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조금 짧아서 완성이 안되었나? 복합조정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서적을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고점에서 내려온 모습이 5파 연장 충격파동이 맞다면 현재 하나의 파동은 완성된 이후에 반등이 나오고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조금 짧아서 완성이 안되었나? 복합조정인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서적을 보니까 3파동의 1.618 길이만큼 형성이 된다고도 하네요. 딱 측정하니까 1.618을 찍고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5파 연장 충격파동이 완성이 되었다면 이제는 최소 0.618 반등이 나와야합니다. 최소 120.3k까지 반등이 진행되어야 하며, 개인적으로 120.9~121k까지의 반등이 예상되네요. 5파 연장 충격 파동 이후에는 100% 되돌림은 불가능 하기 때문에 좋은 손익비의 숏 포지션 자리가 또 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저는 70% 익절해놓은 상태니까 제가 기다린 가격대까지 올라오면 그때는 추매하는 전략으로 대응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숏 포지션 남은거 30프로만 남겨놓고 좀 쉬면서 차트좀 볼게요 아직 비코가 채널내에서 있기때문에 급하게는 안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