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52
Підписники
-524 години
-287 днів
-96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이전에 한번 공유드린대로 12시간봉의 움직임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점점 올라오고 있는데 흰색선인 전환선 위로 올라가지 못하고 있죠. 오늘 21시에 기준선은 급격하게 올라옵니다. 이때까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이전에 한번 공유드린대로 12시간봉의 움직임을 집중하고 있습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점점 올라오고 있는데 흰색선인 전환선 위로 올라가지 못하고 있죠. 오늘 21시에 기준선은 급격하게 올라옵니다. 이때까지 전환선 위로 올라가지 못한다면 캔들은 기준선 아래로 내려갈 확률이 높습니다. 상승이 시작된 이후로 한번도 이탈하지 않은 기준선이기 때문에 이탈 시 강한 저항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캔들이 기준선 아래로 내려온다면 전환선과 기준선 둘다 강한 저항이 될거고 그렇다면 구름대 하단까지도 하락이 진행될 수도 있겠네요. 반대로 전환선 위로 올라가서 지지만 받는다면 한번 더 위로 강한 슈팅이 나올수도 있을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photo content

photo content

부계정으로 현재 이더는 3850 숏 보유중인데 위 관점 때문에 3750에 헷징 롱 진입했습니다. 저점을 먼저 갱신하면 롱 정리 / 고점을 먼저 갱신하면 숏 정리가겠습니다. (오픈 카톡방에 설명드렸어요~)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이더리움이 자고 일어나니까 좀 하락을 해있는데요. 하락하는 모습이 이러한 쐐기형 즉 다이아고날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럼 이제 해석이 2가지가 되는데요. 첫 번째로 조정이 엔딩다이아고날로 마무리되고 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이더리움이 자고 일어나니까 좀 하락을 해있는데요. 하락하는 모습이 이러한 쐐기형 즉 다이아고날의 모습이 보입니다. 그럼 이제 해석이 2가지가 되는데요. 첫 번째로 조정이 엔딩다이아고날로 마무리되고 다시 상승이 시작된다. 두 번째로 조정이 이제 리딩다이아고날로 시작이 되었고 단기반등 후 다시 재하락한다. 두가지중의 어떤 모습으로 진행이 될지는 고갱/저갱 여부로 결정이 될거같네요. 고갱을 먼저하면 엔딩 다이아고날로 조정이 마무리, 저갱을 먼저하면 리딩 다이아고날로 조정 시작! 알트코인에 대한 분석이니까 참고만 해주시길 바라고요. 오늘 좀 유심히 지켜보겠습니다. (비코는 뭐... 그냥 횡보횡보..)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교육생 라이브 하고 올게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기다리던 자리까진 오지 않았습니다. 약 300불정도 모자른 자리였기 때문에 추가 숏 포지션은 진입하지 못했고요. 근데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을 이탈한 뒤에 다시 들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혹시나 채널 상단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기다리던 자리까진 오지 않았습니다. 약 300불정도 모자른 자리였기 때문에 추가 숏 포지션은 진입하지 못했고요. 근데 이러한 하락채널 상단을 이탈한 뒤에 다시 들어오는 모습이 보입니다. 혹시나 채널 상단에서 보인 모습이 불트랩이 맞다면 삼각수렴보다 급격한 하락이 나올 가능성도 생각을 해야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저의 포지션은 122.1k의 숏 포지션입니다 117k에서 70% 이상 익절을 하고 여전히 보유중인데요 오늘 오전에도 브리핑드렸듯이 이러한 삼각수렴의 모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빠르게 120k부근을 찍어준다면 이전 고
#비트코인 저의 포지션은 122.1k의 숏 포지션입니다 117k에서 70% 이상 익절을 하고 여전히 보유중인데요 오늘 오전에도 브리핑드렸듯이 이러한 삼각수렴의 모습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빠르게 120k부근을 찍어준다면 이전 고점을 리스크 관리구간으로 잡고 숏 포지션에 진입할 생각입니다 약 119.9k 부근에 제가 보는 값도 있기때문에 오늘안에 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널 하단에서 반등이 나오는거 보니 이러한 삼각수렴의 모습도 어느정도 의심을 해볼 수 있겠네요. 119k 부근에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파동 모양 자체고 해석
#비트코인 채널 하단에서 반등이 나오는거 보니 이러한 삼각수렴의 모습도 어느정도 의심을 해볼 수 있겠네요. 119k 부근에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도 있기 때문에 충분히 가능하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파동 모양 자체고 해석하기 어렵게 지저분하게 진행이 되고 있기 때문에 삼각수렴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결국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은 맞았네요. 채널 하단까지 내려왔습니다. (채널이 참 심플하면서도 좋아~) 이제 중요한건 이 상승채널을 이탈하는지가 중요하겠죠. 지지 받고 올라간다면 채널 중단 혹은 채널 상단까지도 한번
#비트코인 결국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은 맞았네요. 채널 하단까지 내려왔습니다. (채널이 참 심플하면서도 좋아~) 이제 중요한건 이 상승채널을 이탈하는지가 중요하겠죠. 지지 받고 올라간다면 채널 중단 혹은 채널 상단까지도 한번 더 올려주는 움직임이 나올 수 있다는것을 잊으면 안됩니다. 충분히 가능한 움직이라고 개인적으로 보고 있기 떄문에 추가 숏 포지션 진입은 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한번의 지지받고 올라가는지 아니면 이탈을 해주는지 지속적으로 체크를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결국 비트코인은 주말간 움직임이 크게 없었습니다. 잠깐 상승을 했다가 제자리, 잠깐 하락을 했다가 제자리만 반복을 했는데요. 위아래로 좀 흔들었지만 여전히 118k에서 머무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해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결국 비트코인은 주말간 움직임이 크게 없었습니다. 잠깐 상승을 했다가 제자리, 잠깐 하락을 했다가 제자리만 반복을 했는데요. 위아래로 좀 흔들었지만 여전히 118k에서 머무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해당 채널 안에서 움직이고 있는데 파동적으로 이쁘게 보이는 건 없습니다. 위로는 여전히 121.6k 부근이 열려있고 아래로는 114k 부근도 보이기 때문에 급하게 대응은 여전히 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점을 만든 이후에 어떠한 패턴을 만들어내지 못했기 때문에 무리한 매매보다는 현재 포지션을 유지하면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이 올라서 포모 네 당연히 옵니다. 그러나 어쩔수 없는 일을 가지고 마음 아파할시간에 조금 더 분석에 매진을 해볼게요. 오늘 이후로 비트코인이 어떤 움직임을 만들어내는지, 어제 영상에서 말씀드린거처럼 12시간봉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집중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저는 관점 유지하고 일찍 자도록 할게요~! (솔직히 비트코인은.. 움직인것도 없어서.. 119 넘으면 오겠습니다.) 아래로는 117K 알람 걸고 잘게요~!

https://youtu.be/MJXMfwXyfjw 오늘 영상입니다. 알트코인이 강하게 상승을 하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의 상승 부정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비트코인에 대한 저의 관점은 변함없습니다. 저는 여전히 비트코인의 조정을 보고 있고 그에 대한 저의 생각을 영상으로 정리했습니다. 또 하락관점이냐? 라고 생각하신다면 과감하게 보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저의 영상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 관점이 다르더라도 배울게 있다는 분들은 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저의 관점대로 대응을 하는 트레이더입니다. 남들이 뭐라하든 저는 저의 관점대로 대응을 할거고 틀리면 제 매매에 대한 책임은 제가 집니다.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다시한번 고점갱신을 했지만 거래량도 많지 않네요 올라온게 이러한 5파연장터미널이 맞다면 고점패턴이 하나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2시간 하락 다이버전스도 이번 음봉이 만들어진다면 컨펌이 되는데 3시마감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다시한번 고점갱신을 했지만 거래량도 많지 않네요 올라온게 이러한 5파연장터미널이 맞다면 고점패턴이 하나 의심이 되기도 합니다 2시간 하락 다이버전스도 이번 음봉이 만들어진다면 컨펌이 되는데 3시마감을 잘봐야겠네요 비트코인이 횡보하면서 이더리움이 한번 상승을 해줬는데 이제 추가 고갱여부가 다른 알트코인들에게도 중요할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코인은 변동성이 크니 조심!!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장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채널상단에서 비비면서 천천히 내려오고 있네요. 아직까지는 특별한 움직임은 없습니다. 주말 불장을 기대했던거치고는... 알트들도 큰 움직임은 없네요. 여전히 비트코인은 고
#비트코인 전형적인 주말장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채널상단에서 비비면서 천천히 내려오고 있네요. 아직까지는 특별한 움직임은 없습니다. 주말 불장을 기대했던거치고는... 알트들도 큰 움직임은 없네요. 여전히 비트코인은 고점을 갱신하지 못할거로 보고 있고 조정 중 횡보가 진행하고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상승을 하게되면 121.6k 이상부터는 다시 숏 포지션 위주로 대응을 할 생각이고요. 그렇지 않다면 현재 포지션만 유지를 계속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여전히 114k에 CME GAP도 있기 때문에 롱 포지션 진입은 살짝 고민하고 있는데 움직임 조금 더 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