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1
Підписники
-2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8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13일 오후 3시에 이전에 진행했던 엘리어트 파동이론 마스터 책읽어주는 포립 2편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초보다는 어느정도 심화내용을 다룰 예정입니다.
즉 기초를 어느정도는 알고 계신분들(조정파동이 뭔지는 알정도)는 되어야 이해를 할 수 있지않을까 생각되네요.
내일 영상을 진행하고 이전에 진행했던 기초편은 잠깐 영상을 OPEN하겠습니다. (현재는 교육생 분들에게만 제공 중)
내일 오후 3시쯤(정확한 시간은 내일 다시!) 함께 공부하실 분들은 들어와주세요 (저도 책보면서 같이 공부합니다.)
#비트코인
방금 집에 왔습니다.
이더리움이 좀 내려가고 있는데 비트코인은.. 그냥 횡보중에 있습니다.
심플하게 이런 채널 하나만들고 있는데..
갑자기 도미넌스가 올라가면서 알트들만 빠지고 있네요.(어제 살짝 예상했던 주말 알트 통수 무빙)
당장 비코가 더 빠지지만 않으면 큰 문제는 없어보이긴하는데.. 해당 채널 하단까지만 내려가도 이 상태면 알트들이 많이 아플수도 있을거같네요.
낮에 했던 라이브에서 알트코인을 바로 매수하는거보다 눌림을 살짝 기다렸다가 지지 구간 체크하고 매수하는게 좋다고 얘기드렸던 이유가 이런 움직임이 나올 수 있을거같아서였는데.. 생각보다 좀 눌리고 있네요.
저의 관점은 크게 바뀐건없습니다.
확실하지 않을때는 관망하자는 마인드고.. 알트코인 매수도 아직 늦지 않았다고 보고 있기 때문에 유의미한 지지구간 도달한다면 그때되서 시나리오를 작성해서 매매를 시작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라이브때 공유드렸던 채널입니다
하락채널을 이탈한 이후 다시 트랩의 모습을 보여주며 채널 안으로 들어왔네요
이렇게된다면 채널 하단까지는 열어두고 대응하는게 안전하지않을까 생각되네요
채널하단에서의 움직임이 중요하겠네요
결국 상승장이라는것도 알트대장인 이더리움이 버텨줘야하기때문에 이더리움 움직임 집중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3개의 채널이 겹치는 자리입니다.
해당 채널들은 개인적으로 봤을때 생각보다 신뢰가 있는 채널들이라고 보고 있는데요.
이런 3개의 채널이 모두 상단을 만났습니다.
비트코인이 하락한다 아니 뚫고 상승한다 이런말을 하는것은 아니고요.
개인적으로 이런 채널 상단까지 도달한 상황에 신규 포지션은 조금 더 조심스럽게 들어가는게 맞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어서 공유를 드립니다.
여전히 저는 관망을 하고 있고 관점도 어느정도 하나하나 정리가 되가고 있는데 기대했던 알트 주말장은 딱히 오지 않은것을 보니 그래도 관망하면서 분석하는 시간을 갖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알트코인들도 한번 보면서 눌림자리도 체크를 해놨으니까요.
라이브를 하면서 한번씩 공유도 드려보도록 할게요!
이따 밤에 라이브 한번 더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은 단기 고점을 만든 이후 이러한 채널을 하나 만들면서 내려오고 있습니다.
생각보다 주말 알트장은 보여지지 않고 있네요.
평소와 같은 주말처럼 움직인다면 해당 채널을 횡보로 하면서 한번 이탈을 할거같고요.
이탈을 한뒤에 다시 채널안으로 진입을 하는지 아니면 그 상태로 한번 더 상승을 해주는지 지켜보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아직까지 메인 관점이 완성되지 않아서 지속적으로 분석을 하고 있고요.
완성되는데로 라이브 or 영상을 통해서 바로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현재 채널 하단까지 내려왔는데요.
다시 채널안으로 들어온다면 단기적인 롱포지션이 될수도 있을거같습니다.
저는 여전히 관망중이지만 생각보다 좋은자리일수도 있겠단 생각이 드네요.
우선은 조금 더 지켜보면서 대응전략 작성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여전히 개인적으로 살짝 보이는건 없어서 계속 차트만 보고 있는데 라이브는 00시~01시쯤에 할거같습니다.
관점 같이 찾는 시간이 될거라서 시간되시는분들 와주시면 좋을거같고요.
저는 머리가 깨질듯한 차가운 생맥주 한잔 마시고 올게요 ㅎㅎ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