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3 451
Підписники
-224 години
-277 днів
-98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비트코인
채널 상단에 저항을 맞고 현재 내려오고 있습니다
채널 내부안에서만 움직인다면 트랩의 가능성도 생기겠네요
방금전 만들어진 고점이라면 숏포지션의 리스크관리에 매우 괜찮은 구간이 아닐까 싶네요
저는 부계정으로 해당구간을 SL로 잡고 숏 포지션에 진입해봤습니다
타점잡는용도로만 진입을 했고요
여전히 파동상으로는 보이는게 없기때문에 연습한다 생각하고 진입을 해봤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채널 상단까지 왔네요
저는 여전히 관망중입니다
솔직히 관망한지 몇시간 되지도 않았습니다
관점이 명확해질때까지는 쉴거고요
주말에는 알트분석 및 미리 공지드린 파동 공부하는 시간을 가질 생각입니다
자세한 시간공지는 저녁에 해드릴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비트코인이 강한 상승이 진행되었습니다.
당연히 이정도 상승은 예상하지 못했고요.
기존 관점자체가 폐기가 되었죠.
근데 그렇다고 손놓고 있을것도 아니고 다음 관점을 준비해야합니다.
그래서 저의 다음 관점이 이어지기 위해서는 지금 현재 자리에서 눌림이 진행되는지 아니면 지속적인 상승이 진행되는지 먼저 확인을 하는게 중요합니다.
그래서 저는 관망을 하고 있고요. 포지션은 무리하게 잡지 않을 생각입니다.
일단 눈에 보이는건 이렇게 5파 연장 임펄스로 상승이 진행된거로 보입니다.
그리고 5파 연장 임펄스는 0.618 까지 되돌림이 나온 뒤 재 상승하는게 일반적이기 때문에 해당 모습으로 진행이 되는지 체크를 해볼 생각입니다.
이런모습이 나온다면 다음 관점으로 넘어갈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현재는 강한 상승이 진행된 상태에서 횡보가 진행중이니까 조금 더 지켜보면서 대응을 해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포모가 오신다는거 알고 있습니다.
네 충분히 오실수있어요.
저도 그렇습니다.
근데 ... 카톡방에서도 계속 말씀드리고 있지만
미니 상승장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내용은 나중에 라이브에서 설명드릴거고..
추가로 116~117에서 무지성으로 롱을 잡으신분들도 있으실텐데..
항상 모든 상승장에서도 조정은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지성으로 또 위에서 물리면 안됩니다.
저처럼 오늘 하루는 관망하고 지나간 기차는 보내주는게 어떻게 보면 제일 좋은방법이 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롱으로 수익중이신분들은 너무나도 축하드립니다.
저는 관망하면서 좋은 자리 다시 찾도록 할게요!
#비트코인
자려고 하는데 어마어마하게 올랐습니다.
깜짝 놀랐네요 진짜로
우선은 네 저는 롱이 없습니다.
이 상승은 못먹었어요.
그러나 숏 포지션은 잘 튀어서 그나마 시드를 지킬 수 있었습니다.
지금은 무리하게 자리를 잡을 순 없는거같습니다.
조금 더 지켜보도록 할게요!
#비트코인
잘 상승하던 비트코인이 아주 살짝 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상승 채널이 하나 보이는데요.
채널 안으로 진입을 해준다면 채널 하단까지도 기대를 해볼수있을거같네요.
그렇게 된다면 채널 하단에서는 좋은 롱 자리가 오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눌림 롱을 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ㅎㅎ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계속 상승중입니다.
저는 라이브 중에 111.5k에 숏 포지션은 모두 정리를 했습니다.
111.2k -> 111.5k
계속 올라가는 상황에 숏 포지션은 추가로 잡는건 좀 힘들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긴합니다.
그러나 저는 찐 불장보다는 짭 불장 느낌으로 시장을 보고 있긴합니다. (소.신.껏! 내 의견이에요!)
그래서 여전히 C파동이 만들어지길 기다리고 있고요.
차트의 모양처럼 만들어지면 좋을거같은데 이건 정말 희망회로겠죠??
C파동에서 저런 쐐기형이 언제 만들어질지 예상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러나 채널자체가 이쁘게 있기 때문에 채널 상단까지 올라오는 모습을 보면서 대응을 해볼생각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롱 포지션 혹은 알트를 매집한게 없어서 숏을 보는거일수도 있습니다.
그렇다고 “숏을 왜 봐요? 롱이자나요 ” 라는 얘기를 듣고 관점없이 무지성으로 롱 포지션에 진입하던가 현물매집을 하고 싶은 생각은 없습니다.
혹시나 나는 롱인데 왜 숏을 볼까? 라고 생각되시는분은 소신껏 롱을 보시면 됩니다.
Вже доступно! Дослідження Telegram за 2025 — головні інсайти року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