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k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Відкрити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Показати більше
3 469
Підписники
-624 години
-287 днів
-8330 день
Архів дописів
/// #이더리움 저는 3445에 이더리움 숏 포지션 단타로 들어가봤습니다. (단타라서 분할없이 3462에 바로 SL걸었습니다.) 3462 지금 바로 위에 있는 고점을 건드리지도 못한다면 기존에 공유드린 3245까지 이더리움은 내려갈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판단되었습니다. 5분봉 RSI도 식혀야하고 비트코인도 삼각수렴이라고 판단되기 때문에 눌릴타이밍이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개인적인 매매 + 단타 매매니까 참고만 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테더가 엄청 명확하게 분석되는건 아니지만 현재 이러한 상승채널을 만들면서 계속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명확한 상승장이 되기 위해서는 테더도미넌스가 하방으로 뚫려야 가능하지 않을
#테더도미넌스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테더가 엄청 명확하게 분석되는건 아니지만 현재 이러한 상승채널을 만들면서 계속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명확한 상승장이 되기 위해서는 테더도미넌스가 하방으로 뚫려야 가능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두번의 하단과 한번의 상단을 터치했기 때문에 정상적인 채널이라면 채널 상단까지 올라가야하는데.. 그렇게 되면 비트코인이 얼마나 하락을 할지 가늠조차 안되네요. 우선은 아직까지 채널 중단을 뚫고 지지받는 움직임도 아니기 때문에 걱정은 시기상조라고 생각되지만 그래도 참고해서 나쁠건 없어서 공유드립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컴백홈 완료~

저는 조카가 2살 생일이라 본가좀 다녀오겠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수렴 내부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줄어들면서 정석적인 수렴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네요. 물론 아직 더 진행이 되어야겠지만 아직까지 보이는건 수렴밖에 없습니다. 결국 이 수렴이 끝나고 분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여전히 수렴 내부에서 움직이고 있습니다. 거래량도 줄어들면서 정석적인 수렴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네요. 물론 아직 더 진행이 되어야겠지만 아직까지 보이는건 수렴밖에 없습니다. 결국 이 수렴이 끝나고 분출된 이후에 움직임이 제일 중요할거같습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복합조정의 삼각수렴이 아니라면 현재는 수렴 뒤에 한파동 더 빠지는게 가장 정석적인 모습이 아닐까 생각이 되네요. 아직 수렴 진행중으로 보이니까 조금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니이잉

왜 숏 정리하니까 잘내리지.. ㅋㅋㅋ 역시 주말은 무포가 짜응...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다르게 비트코인은 생각보다 차트가 좋다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에서 저항도 받고 있고 캔들 모습도 딱히 좋아보이지 않네요. 비트코인은 삼각수렴의 모습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여전히 높기 때문에
#비트코인 이더리움과 다르게 비트코인은 생각보다 차트가 좋다고 생각되진 않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에서 저항도 받고 있고 캔들 모습도 딱히 좋아보이지 않네요. 비트코인은 삼각수렴의 모습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여전히 높기 때문에 주말동안에 어떤 모습이 만들어지는지 끝까지 지켜보려고 합니다. 전환선인 101.6k와 기준선인 103.1k 안에서 주말동안에는 횡보를 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브리핑 수정하겠습니다. 저는 현재 자리에서 이더리움 숏 포지션은 정리하겠습니다. 3446 -> 3446.4 차트를 조금 집중해서 보고 있었는데요. 위로 3520쯤에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 보이네요. 추가로 이렇게 횡보하면서 고점을 넘기면서 한번 더 다이버전스를 만들수도 있을거같아서 마음편하게 3520 을 기다리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포지션 안잡으려고 했는데 짧게 단타로 한번 잡아보겠습니다. 3446에 숏 포지션 진입을 했고요. 30분봉 하락다이버전스가 컨펌된 상태이며, 아래로 3240까지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도 있네요. 시간봉 Rsi도 눌릴만
#이더리움 포지션 안잡으려고 했는데 짧게 단타로 한번 잡아보겠습니다. 3446에 숏 포지션 진입을 했고요. 30분봉 하락다이버전스가 컨펌된 상태이며, 아래로 3240까지 개인적으로 보이는 값도 있네요. 시간봉 Rsi도 눌릴만한 자리이며, 플랫이든 삼각수렴이든 비트코인도 눌려야하는 자리로 보이기 때문에 손익비가 좀 더 좋은 이더리움으로 숏 포지션 진입을 해볼게요. 단타계정으로 대응을 하는거니까 부담없이 진행을 해볼거고요. 고점 손절을 잡고 대응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이니 조심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99.5k 목표값을 터치를 한 이후에 반등이 나왔습니다. 저의 라이브를 집중해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래로는 99.5k 위로는 103.8k가 보이기 때문에 99.5k를 찍고 103.8k를 터치해준다면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99.5k 목표값을 터치를 한 이후에 반등이 나왔습니다. 저의 라이브를 집중해서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아래로는 99.5k 위로는 103.8k가 보이기 때문에 99.5k를 찍고 103.8k를 터치해준다면 그때는 삼각수렴 혹은 이런 플랫의 가능성이 높다고 라이브에서 미리 공유를 드렸는데요. 99.5k를 찍고 104k까지 올라온 뒤에 눌림이 진행이 되고 있네요. 라이브를 집중해서 보신분들은 해당 자리들을 기억하고 계셨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현재 포지션 없이 지켜보고 있습니다. 주말이기 때문에 크게 대응하지 않는다고 미리 공유드렸고 역시나 박스권 움직임이지 않나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짧게는 101.3k 부근까지도 눌림이 진행될 수 있어보이는데 주말이다보니 차트에서 보이는거처럼 플랫 혹은 삼각수렴의 모습으로 시장이 진행되기를 개인적으로 기대하고 있고요. 저는 차트 완성이 되면 그때 포지션을 잡겠습니다. 주말 움직임에 무리하게 대응하지는 않을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3220이 깨졌습니다. 즉 저는 반익반본으로 해당 매매는 마무리 했습니다.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제 주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큰 이슈가 있지 않는 이상 위아래 움직이는그림이 나올거
#이더리움 3220이 깨졌습니다. 즉 저는 반익반본으로 해당 매매는 마무리 했습니다. 다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씀드리지만 이제 주말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큰 이슈가 있지 않는 이상 위아래 움직이는그림이 나올거라고 판단. 저는 일요일 밤까지는 정말 유의미한 움직임이 나오지 않는다면 포지션은 잡지 않겠습니다. 손해본 포지션도 아니고 두번 연속 반익반본 했으니 잘 모르는 구간에서의 매매는 이정도로 만족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이 다시 눌리고 있습니다. 3220 에 가지고 있던 이더리움 롱포지션은 4불차이로 본절로스 안나갔는데 아마 조만간 나가지 않을까 싶네요. 비트코인이 여전히 99.5k를 찍지 못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더리움은 추가적인 하락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이번에 이더리움이 로스가 나가면 주말까지는 포지션 없이 지켜볼 예정입니다. 아직까지 저점을 만들고 첫 파동일뿐 아직까지는 뭐가 만들어진게 없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듯이 저점을 갱신 이후 첫 반등, 그리고 그 뒤에 어떻게 되냐에 따라 추후 움직임은 달라진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주말입니다. 주말동안에는 결국 움직임 자체가 있다고 하더라도 경험상 만들어지는 차트에는 영향을 주지 않는 경우가 많았으니 저는 반익반본으로 만족을 할 생각입니다. 조금 더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3시간봉입니다. 어제 브리핑 드렸듯이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만났는데 캔들이 아래에 형성되면서 해당 지표들도 아래로 꺽이고 있습니다. 오전의 상승도 전환선에서 정확하게 저항을 받고 있네요. 시간이 지
#비트코인 3시간봉입니다. 어제 브리핑 드렸듯이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만났는데 캔들이 아래에 형성되면서 해당 지표들도 아래로 꺽이고 있습니다. 오전의 상승도 전환선에서 정확하게 저항을 받고 있네요. 시간이 지날수록 전환선과 기준선의 폭이 좁아질테고 그렇게 되면 하방으로 급격하게 추세가 전환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빠르게 전환선 위로 캔들이 만들어지지 않는다면 저점을 다시 한번 깨는 움직임이 진행될수도 있을거같네요.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99.5k도 아직 도착하지 않았고 오늘이 지나면 주말이기 때문에 강한 상승보다는 횡보 혹은 약 하락의 움직임이 진행되지 않을까 조심히 예상해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좀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역시나 쉽게 올라가기는 솔직히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움직임이네요. 현재 이러한 채널 하단 리테스트를 진행해준 상태입니다. 리테스트라면 다행이겠지만 다시 하락
#이더리움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좀 하락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역시나 쉽게 올라가기는 솔직히 어렵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움직임이네요. 현재 이러한 채널 하단 리테스트를 진행해준 상태입니다. 리테스트라면 다행이겠지만 다시 하락으로 가는길이라면 이 움직임 자체가 시작이 될수도 있습니다. 아직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린 비트코인 99.5k도 오지 않았기 때문에 추가 하락도 어느정도는 생각도 하고 있고요. 개인적으로 여기서 주말 혹은 다음주 초까지 쭈욱 횡보하면서 삼각수렴을 만들면 좋겠네요. 이제 주말입니다. 횡보하면서 잠깐 쉬어가는 움직임이 나오는것도 괜찮을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

고생하셨습니다.

#비트코인 3시간봉입니다. 멀어졌던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멀어졌던 지표가 모였을 때 캔들의 위치에 따라 해당 방향으로 추세가 가속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즉 캔들의 흰색선인 전환선
#비트코인 3시간봉입니다. 멀어졌던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렇게 멀어졌던 지표가 모였을 때 캔들의 위치에 따라 해당 방향으로 추세가 가속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즉 캔들의 흰색선인 전환선 아래에서 계속 형성이 된다면 하방으로 속도 가속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값도 약 99.5k 부근에 있기 때문에 아직까지는 조심해서 나쁠건 없어보이네요. 포지션은 현재 유지중입니다. 아까도 공유드렸듯이 큰 하락 이후 첫 반등파동이기 때문에 조금 더 차트가 만들어지는 것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본절로스만 걸어놓고 차트가 어떤모습으로 만들어지는지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4LEAF의 차트READING방🇰🇷 - Статистика та аналітика Telegram каналу @fourleaf_clo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