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5
Подписчики
-624 часа
-287 дней
-83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2차 진입

#이더리움 개인적으로 불트랩을 기대하며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습니다. 이러한 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채널 하단까지 충분히 하락이 가능하다는 시나리오로 전체 매매를 진행중입니다. 해당 채널을 이탈 후 지
#이더리움 개인적으로 불트랩을 기대하며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습니다. 이러한 큰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진행되고 있기때문에 채널 하단까지 충분히 하락이 가능하다는 시나리오로 전체 매매를 진행중입니다. 해당 채널을 이탈 후 지지 받는 모습이 보여진다면 그때는 숏 포지션을 손절로 정리하고 롱 포지션 위주의 전략을 짜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우선 이 채널내에서 움직인다면 하단까지 하락을 기대할 수 있기 때문에 알람맞추고 자다가 오겠습니다. (어제 밤샘...)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거나올수도 있어요
이거나올수도 있어요

채널은 이렇게도 그려집니다. 즉 더 올라갈수도 있다는 점 체크
채널은 이렇게도 그려집니다. 즉 더 올라갈수도 있다는 점 체크

#이더리움 저는 1차로 숏 진입을 했습니다. 기다리던 자리는 아니지만 채널이 하나 만들어지면 불트랩이 보이네요.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길 기대하며 3980에 진입했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린거처럼 거의 저점 갱신 가까이까지 기
#이더리움 저는 1차로 숏 진입을 했습니다. 기다리던 자리는 아니지만 채널이 하나 만들어지면 불트랩이 보이네요. 채널 하단까지 내려가길 기대하며 3980에 진입했습니다. 라이브에서 공유드린거처럼 거의 저점 갱신 가까이까지 기대를 해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그...비트가...멈췄어요..

#이더리움 이더리움 롱포지션을 정리한 이유입니다. 해당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입니다. 매우 유의미한 채널이라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롱 포지션 정리를 했고요. 채널하단까지 바로 내려갈지 아니면 한번 찍고 내려갈지는 모르
#이더리움 이더리움 롱포지션을 정리한 이유입니다. 해당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이 보입니다. 매우 유의미한 채널이라고 저는 보고 있기 때문에 롱 포지션 정리를 했고요. 채널하단까지 바로 내려갈지 아니면 한번 찍고 내려갈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채널 하단까지는 내려갈거로 보여지기 때문에 저는 롱 포지션 정리르 했습니다. 고점에서 내려온 파동이 너무나도 임펄스 스러웠기 때문에 반등이 나오더라도 한번 더 내려갈거로 보고 있습니다. 물론 단기 반등이라도 나오면 좋겠지만 지금 움직임으로는 쉽지 않아보이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관점 정리 후 바로 라이브 킬게요.

저는 여기서 이더리움 롱 포지션 모두 정리했습니다. 무포로 자리 기다리겠습니다.

매매시나리오잡혔습니다 집가서 공유드릴게요

#이더리움 냉정하게 차트를 보겠습니다 역시 알트는 알트라서 깔끔하게 나오지않았고 5연장 임펄스 관점도 폐기합니다 이런모습은 가장 일반적으로 보이는 3연장 임펄슥맞다고 저는 결정했고요 3연장 임펄스의 상승이 지속되기위해서는 0
#이더리움 냉정하게 차트를 보겠습니다 역시 알트는 알트라서 깔끔하게 나오지않았고 5연장 임펄스 관점도 폐기합니다 이런모습은 가장 일반적으로 보이는 3연장 임펄슥맞다고 저는 결정했고요 3연장 임펄스의 상승이 지속되기위해서는 0.618 이상 되돌림이 진행되면 안됩니다 즉 0.618을 넘으면 반등이 나오더라도 하락한다고 이해하시면 될거같습니다 그래서 상승장의 관점은 이더가 0.618넘어갈때 폐기하겠습니다 그리고 그때부터는 다시 오름숏관점으로 대응할 생각입니다 분석이 틀렸던 점 솔직하게 공유드리고요 이럴때일수록 냉정하게 보겠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아쉽게도 눌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현재 이더리움은 수익중이라서 홀딩을 하고 있는데.. 상황을 보다가 정리하고 다시 잡을 생각도 하고 있습니다. 오늘 새벽에 털린 숏 포지션이 아쉽긴 하다만 매매를 하다보면 이럴때도 있고 저럴때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손해중이 아닌 수익이 줄어든 상황이니 이에 만족하면서 차트 계속 지켜보도록 할게요. 상승장에 대한 생각은 여전히 변함이 없으나 저점을 갱신하는 강한하락에 대한 시나리오도 공유드린만큼 대응도 좀 할수있도록 준비할게요.

이더리움은 여전히 홀딩중입니다.

4030이 뚫렸습니다. 즉 저는 오늘 매수한 현물은 정리하겠습니다. 약 2% 손해고요. 이더리움 롱 포지션은 조금 더 보고 정리하게되면 공유드리도록 할게요.

#이더리움 저는 이러한 불규칙미달형플랫으로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즉 강한 상승 전에 진행되는 조정파동으로 해석을 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 하단에 왔을때 이더리움 불타기 + 알트코인 현물진입을 했습니다. 현재 하락하는 C파동이
#이더리움 저는 이러한 불규칙미달형플랫으로 시장을 보고 있습니다. 즉 강한 상승 전에 진행되는 조정파동으로 해석을 하고 있기 때문에 채널 하단에 왔을때 이더리움 불타기 + 알트코인 현물진입을 했습니다. 현재 하락하는 C파동이 A파동보다 내려가면 해당관점은 폐기되기때문에 약 4000을 이탈하면 현물매수한것도 모두 손절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전 브리핑드린대로 대응한거니 참고해주세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입니다.

추가로 이더리움 불타기 조금 했고 평단 3600대로 올라왔습니다.

/// 1차 알트 현물 매수 진행하겠습니다.

/// 저는 추후 어떻게 대응할지 알려드리면 혹시나 브리핑 드린 강세조정의 모습이 나오게 된다면 그때 알트 및 이더리움 불타기를 할 생각입니다. 그러나 그런모습이 아닌 그냥 상승하거나 눌림이 강하게 나온다면 현재 포지션만 유지하겠습니다. 그 외에는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이브때 알트 열심히 채널이나 그려야겠어요~!)

#이더리움 제가 하락관점을 폐기하게 된 이유는 이더리움이 1.382를 넘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랫조정이 진행될때 B파동이 A파동의 1.382를 넘게되면 추후 진행되는 C파동은 B파동을 다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한 1
#이더리움 제가 하락관점을 폐기하게 된 이유는 이더리움이 1.382를 넘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플랫조정이 진행될때 B파동이 A파동의 1.382를 넘게되면 추후 진행되는 C파동은 B파동을 다 되돌릴 수 없습니다. 또한 1.382를 넘어가면서 강세조정의 가능성이 생기며 B파동이 어디서 마무리가 될지 알 수 없습니다. 강세조정 이후에는 강한 연장파동이 진행되며, 그 조건이 B파동이 A파동의 1.382를 넘었을때 가능합니다. 즉 상승이 완.전.히 끝난게 아니라면 개인적으로 이러한 모습으로 강세조정이 진행될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고 1.382를 넘었기 때문에 강한 하락은 없다고 판단했씁니다. 그래서 하락보다는 이제부터는 상승만 볼 생각입니다. 해당 관점이 깨지는 건 당연히 A파동보다 더 큰 하락이 나오면 관점이 깨지는 점 인지하시면 될거같아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는 스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