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4
Подписчики
-724 часа
-317 дней
-89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테더도미넌스 이더리움 하락의 근거로 밨던 테더도미넌스의 채널 중단지지도 결국은 깨졌네요. 즉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도 상승의 힘을 조금 더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테더가 해당 상승 채널을 하방으로 이탈해준다면
#테더도미넌스 이더리움 하락의 근거로 밨던 테더도미넌스의 채널 중단지지도 결국은 깨졌네요. 즉 비트코인 뿐만 아니라 이더리움도 상승의 힘을 조금 더 받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테더가 해당 상승 채널을 하방으로 이탈해준다면 그때부터 제대로된 상승장 시작이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상해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밤을 새면서 차트를 봤지만.. 제가 생각하는 눌림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당연히 숏 포지션 트라이에 대한 손절은 어쩔수없었고요. 카운팅자체가 5연장이 아닌 3연장이 이제는 맞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눌림이 진행이 되었던건지 아니면 이제 눌림이 진행될지는 모르겠지만 4000아래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이제부터는 그냥 롱포지션 꾸욱 잘 들고가보겠습니다. (이더가 스캠인걸 잠시 잊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밤을 새서 헤롱헤롱하지만 네 그냥 롱으로 죽겠습니다. 대깨롱으로 통일!! 오락가락해서 죄송합니다. 이더가 알트라는 사실을 잠시 잊었네요.

아무리봐도 숏같아서 재진입했습니다. (이건 진짜 약간 오기거든요.) 그냥 브리핑 무시해주세요. 손절나가도 어쩔수없고 정말 이건 느낌 매매입니다. 이렇게 브리핑하는것도 저점에서 롱이 있지만 쪽팔린 기분이라서 그냥 제 느낌대로 한번 지금은 봐보겠습니다. 아무리봐도 그냥 올라가는그림이 잘 안그려지네요. 올라가면 그냥 조용히 손절할게요 ㅠ.ㅠ

숏 포기 좀 자겠습니다. ㅜㅜ ///

아시겠지만 하락장을 보는게 절대 아닙니다. 그저 5연장 임펄스가 너무 명확해보이고 그러면 눌리고 가는게 더 크게 갈 수 있으니 도전을 해보는거고 손절이 벌써 2번 나갔지만 아직까지는 관점이 유지중이니 정말 마지막 시도해보겠습니다.

딱 한번만... 더 받아보겠습니다.

숏 포지션 정리 했습니다. 흐음 우선 조금 더 차트를 봐야할거같네요. 아직까지는 5연장 임펄스 관점은 유효한상태라서... 한번은 내릴거같지만 우선 원칙도 어기면서 1% 넘게 갖고 있었기 때문에 숏을 다시 잡는한이 있더라도 정리했습니다.

5시까지 내리지 못하면 숏 포지션은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약 1% 물려있는 상태)

부계정 숏은 정리했습니다.

현재 저는 3480 이더 롱 / 4185 이더 숏 (본계정) 그리고 4155 이더 숏 (부계정) 이렇게 포지션을 갖고 있습니다. 우선 지금은 대응하지 않고 있고요. 아무리봐도.. 전 ABC로 내려갈거 같아서 본 계정에서 갖고 있는 이더 숏은 한동안 유지를 할 생각입니다. 추가로 부 계정은 부담이 안되는 선에서 잡긴했는데 해당 포지션도 4220(고점)까지 갖고 있을지 고민중입니다. 이건 결정되면 바로 공유를 드릴게요~!(또 밤샘이네...)

#이더리움 이전에 공유드린 카운팅은 폐기하겠습니다. 저는 이러한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을 기대하며 현재 아직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금 올라온 파동이 B파동이라면 이제 강하게 내려야할텐데 강하게 내리지 못한다면 그때
#이더리움 이전에 공유드린 카운팅은 폐기하겠습니다. 저는 이러한 채널 상단에서 불트랩을 기대하며 현재 아직 숏 포지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금 올라온 파동이 B파동이라면 이제 강하게 내려야할텐데 강하게 내리지 못한다면 그때 끊어낼거같네요. 부계정으로 매매를 하고 있으니 조금은 여유있게 보고 있고요. 좀 내려야 더 멀리갈거같은데.. 지겹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1분봉 카운팅이니 믿거하셔도됩니다 공부용이니까요.

#이더리움 저는 4155에서 부계정 이더리움 숏 진입했습니다. 상승한 모습이 쐐기형으로 보이면서 5파 연장 터미널의 2파동 마무리를 기대하면서 진입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4180을 넘으면 관점 자체가 폐기가 되고요. 그렇기
#이더리움 저는 4155에서 부계정 이더리움 숏 진입했습니다. 상승한 모습이 쐐기형으로 보이면서 5파 연장 터미널의 2파동 마무리를 기대하면서 진입했습니다. 해당 포지션은 4180을 넘으면 관점 자체가 폐기가 되고요. 그렇기 때문에 4175 정도에서 끊어낼 생각입니다. 관점이 좀 명확하지는 못한거같은데 부계정으로 관점이 맞는지 컨펌용으로 진입했으니 심각하게 받아들이지는 마시고요. 조금 더 보면서 대응을 해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이더리움 지속적으로 공유드렸지만 제가 보는 상승장의 조건은 이더리움이 해당 가격에 도착을 한 이후에 추가 하락없이(약3800까지는 괜찮음) 다시 상승을 해준다면 그때 상승장이 진행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기서
#이더리움 지속적으로 공유드렸지만 제가 보는 상승장의 조건은 이더리움이 해당 가격에 도착을 한 이후에 추가 하락없이(약3800까지는 괜찮음) 다시 상승을 해준다면 그때 상승장이 진행된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이러니하게도 여기서 바로 고점을 갱신한다면 상승장은 힘들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그래서 지금은 내려오는 모습자체는 괜찮다고 보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는 위험합니다

정말 죄송합니다. 이거이거 오늘 움직임이 추후 상승과 하락을 결정하는 분기점입니다. 그래서 교육은 내일 진행하겠습니다. 정말 중요한 자리라서 양해를 구하고 하루만 미루겠습니다.

#ㅗ연터

오늘 라이브 꼭 보십쇼. 왜 숏 포지션에 진입을 했고 어디서 상승장/하락장이 정해질건지 다 설명드렸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우선은 잘 눌리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