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53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267 дней
-92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비트코인
저항을 다 깨부수면서 올라가고 있는 비트코인입니다.
포립은 오늘도 죽지 않았네요.
채널 아래로 이탈하는 움직임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저는 롱 포지션을 계속 유지할 생각이고요.
베어트랩이 맞다면 CME GAP이 있는 116~117까지 올라간다고 보기때문에 굳이 지금 대응할 필요성은 없겠네요.
저는 조금 눌리더라도 상방관점 유지할게요.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5연터의 되돌림은 어느정도 진행이 되었다고 생각되네요
추후에도 비슷한 무빙이 나오면 경험적 데이터로 쌓을수있는 좋은 움직임이었다고 생각됩니다
우선 오늘 발표가 있습니다
즉 어제처럼 또 다 내리고 다 올릴수있습니다
똑같은 움직임에 계속 당하고 있다면 리스크관리는 하면서 대응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이전 브리핑들에서 중요한 지지구간 및 관점은 모두 공유드렸고 리스크 관리도 했으니 마음편히 회식갔다올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오전에 한번 롱 포지션을 터는 무빙을 진행한 이후에 다시 반등을 해주고 있습니다.
일봉상 전환선(흰색선)의 지지를 받아주고 있으며, 최후의 지지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공유드렸듯이 110.5K가 깨지면 단기 상승관점이 깨지는데 해당 가격 바로 위에 일봉상 전환선이 있기 때문애 매우 중요한 지지구간으로 보고 있습니다.
위에 있는 노란색선인 기준선을 얼마나 강한 힘으로 뚫어주냐에 따라서 추후 방향성이 달라지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오늘 21:30에 발표가 있어서 추가적으로 변동성이 발생할거로 보고 있습니다.
회식이 있긴한데.. 최대한 정신차리고 그때까지 버텨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아암 졸려..)
비트코인이 자는 동안에 조금 반등을 해줬습니다.
5파 연장 터미널 이후 되돌림인데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지 않네요.
터미널 패턴 다음 파동이기 때문에 최소한 고점을 다시 갱신을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속도가 빠르지않아서 관점 폐기도 고려를 냉정하게 하고 있습니다.
우선 중요한건 채널내로 재 진입인데 현재는 한번 저항을 받았습니다.
이전에 지지가 되었던 구간들이 이제는 역으로 저항이 되고 있기 때문에 상승이 쉽지는 않을거같네요.
우선 현재 저점을 다시 갱신하는 건 상승입장에서는 매우 좋지 않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마 오늘, 내일이 상승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여전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110.5K를 이탈하면 5연터가 깨지기 때문에 단기 상방관점이 힘들지 않을까 보고 있습니다.
즉 손익비는 굉장히 좋은 롱 포지션 자리이지 않을까 개인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해당 관점 말고는 올라갈 수 있는 관점이 있을까? 라는 생각을 개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일봉 20일이평을 잠시 이탈했지만 어짜피 내일 아침 마감만 잘되면 되기때문에 여전히 상방관점으로 시장을 보고 있고요.
자고 싶은데.. 좀 참아볼게요 흑흑..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발표 이후 급락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러나 4시간봉 기준선 등 지지구간은 다 지켜주고 있고요.
실제로 아주 정석적인 5파 연장 터미널이 진행되었습니다.
거래량도 매우 이쁘게 진행이 되었더라고요. (5파에서 거래량 터짐)
해당 모습으로 진행이 맞다면 터미널 패턴이기 때문에 100% 되돌림이 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터미널 패턴은 형성된 시간의 50% 내로 빠르게 되돌림이 진행되어야 합니다.)
물론 5파 연장 터미널의 최대 범위는 정해져있지 않기 때문에 추가 하락도 가능하겠지만 해당 관점이 맞다면 고점을 다시 넘는 상승이 진행될거로 생각중입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발표가 나온 이후 눌림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전환선까지 살짝 눌린 이후 지지가 나와주고 있는 상태네요.
아직까지는 큰 걱정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112K 초반까지의 눌림은 어느정도 예상을 했기 때문에 전환선의 지지만 꾸준히 받아준다면 문제는 되지 않을거로 생각이 되네요.
발표가 어떻게 나왔든 분석하고 있는데로 대응을 하고 있고 리스크 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크게 무리없다고 보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1시간봉의 전환선까지는 눌리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눌린다면 노란색선인 기준선까지도 내릴 수 있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물론 안가면 좋겠지만 상승을 낮에 많이 해줬기 때문에 어느정도 지표를 식히는 움직임은 나와야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여전히 일봉상 기준선의 저항을 받고 있기 때문에 어느정도는 눌림도 고려를 하는게 맞을거같네요.
저는 111.5K의 알람만 걸어두고 지켜볼게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잘 올라주고 있지만 기존에 공유드렸듯이 일봉 상 기준선이라는 매우 저항 구간이 있습니다
116~117까지 보는 관점에는 변함없지만 일봉 상 기준선은 한방에 뚫기는 쉽지않아보이네요
이런모습때문에 어제 아침9시전에 113.1k 위에서 지지를 받아주길 바란건데...
시간봉 지지구간이 약 112.2k 구간에 있기때문에 한번 눌리고가는 모습도 만들어질수 있을거같네요
최소 115, 그리고 116~117까지 올라간다는 관점에는 변함은 없고요
지금은 묵묵히 갈길 가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저는 이만 퇴근합니다.
컴백홈하자마자 바로 라이브를 할거고요.
약 200불구간 손절나갔지만 나쁘지 않게 대응했다고 판단중입니다.
관점 유지하면서 집가서 올게요!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