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65
Подписчики
-624 часа
-287 дней
-83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이더리움
냉정하게 말씀드려서 안좋습니다 차트. 상승입장에서요.
빠르게 현물 본절 정리 + 헷징 숏 잡은 상태고요.
이더리움 올라온것도 결국은 이렇게 5파 연장 터미널 가능성이 매우 높으며, 채널 상단 불트랩까지 보입니다.
결국 이렇게 되면 채널 하단까지는 열어놓고 매매를 하는게 정석입니다.
어쩔수없습니다.
상승을 기대했지만 차트상 하락이 유리하다면 하락을 보는게 맞으니까요.
저는 숏 포지션 조금 더 늘렸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이더랑 트럼프는 스캠입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다시 눌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채널 내로 다시 들어왔으며 b-d 추세선으로도 다시 들어왔습니다.
즉 쌔합니다.
그래서 우선 수익이 줄어들더라도 고점 손절잡고 숏 포지션 진입했고요.
다시 채널 밖으로 빠진다면 베스트 일거같습니다.
상황에 따라서 대응해야하는건 필수이기 때문에 안전하게 대응을 좀 해볼게요
개인적으로 단기 눌림이면 좋을거같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삼각수렴 이후 거래량도 터지면서 B-D 추세선을 뚫은 상태입니다.
제 관점이 맞다면 지금은 상승장 초입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유의미한 저항구간도 하나하나 뚫고 있고요.
그러나 항상 강조드리지만 의심은 계속 해야합니다.
혹시나 지금 올라간 파동 자체가 D파동이라면?? 이라는 생각도 해야겠고요.
다시 추세선안으로 들어온다면 삼각수렴이 아닌가?? 라는 생각도 해야합니다.
항상 시장은 의심을 해야하기 때문에 알람 타이트하게 맞추면서 대응할거고요.
한동안은.... 계속 차트만 쳐다보지않을까 싶네요 ㅎㅎ
#이더리움
잘 가주고 있습니다.
항상 강조드리지만 상승장으로 가기 위해서는 이더리움이 가야 가능하다고 공유드렸죠.
이제 이더리움은 정말로 중요한 구간까지 왔습니다.
이더리움이 이러한 삼각수렴이 맞다면 B-D 추세선을 뚫어야 하고 D파동보다 높게 올라간다면 삼각수렴 확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거래량도 지금 어느정도 나오고 있기 때문에 정말 좋은 상황은 맞습니다.
그러나 혹시나 반대의 상황도 고려를 해야하며, 역으로 이제 E파동이 나오고 하락 파동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항상 최악의 상황은 고려해야한다는점 절대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최저점에서 알트를 매수한상태이며, B-D추세선 뚫고 지지받는다면 이더리움 숏 포지션도 익절로 정리하며 롱 포지션만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현재까지 상황은 매우 긍정적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오늘 산 현물은 본절걸겠습니다.
이더가 약 3890까지 다시 내려온다면 그때 알트들은 정리 되겠네요.
타이밍은 나쁘지 않았던거같네요.
#비트코인
상승을 꿈꾸는 극단적 롱충이 포립입니다.
우선 비트코인은 4시간봉의 기준선의 지지를 받아주고 상승을 했지만 흰색선인 전환선의 저항을 받은 상태입니다.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상방으로 움직이는 시간은 새벽 1시입니다.
즉 큰 움직임이 보인다면 새벽1시부터 진행될 확률이 높다고 보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아래 CME GAP을 다 채우지 못한상태이기 때문에 하방압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CME GAP을 찍지 않는 경우도 고려해야하니 유연성있게 대응을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CME GAP도 안찍었는데 왜 현물을 들어갔냐
우선 CME GAP을 무조건 찍어야하는건 아닙니다
생각을 좀 바꿔서해봤어요
틀릴수있겠지만
20, 50, 92k때도 안찍고 강한 상승이 나왔죠
혹시나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그리고 어짜피 이더리움이 삼각수렴이 아니라면 상승자체가 힘듭니다
즉 3660이 깨지면 현물정리해야하는데 고작 2.5프로 구간이죠
분할로 진입한다면 크게 부담되는 구간도 아니죠
전 원래 들어가려던 시드의 20프로만 들어갔고
3660이 깨지면 맘편하게 정리하겠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