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5
Подписчики
-624 часа
-287 дней
-83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낚시일수도있으니 현물로 분할로만 대응합니다

저는 현물1차 매수 들어갔습니다 현물정리는 이더가 3660이 깨지는순간 정리할거고요 불타기는 4100 돌파시 할 생각입니다

저는 와이프님 모시고 저녁먹으러 나왔고요 아직 특이사항없으니 지켜볼게요

이더 롱 비중을 살짝 늘려봤습니다 사알짝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현재 딱 1:1 구간을 찍어준 상태입니다. 그리고 채널 하단에서 지지받고 단기 반등이 나온 상태인데요. 아직까지는 특별하게 이거닷! 라는 움직임은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아직 CME GAP을
#이더리움 이더리움은 현재 딱 1:1 구간을 찍어준 상태입니다. 그리고 채널 하단에서 지지받고 단기 반등이 나온 상태인데요. 아직까지는 특별하게 이거닷! 라는 움직임은 보여지지 않고 있습니다. 비트코인이 아직 CME GAP을 채우지 못했고 아랫값도 보이는 상황이라 삼각수렴 완성이다라고 하기에는 근거가 좀 부족해보이네요. 이상적으로는 여기서 상승이 나오는게 가장 좋은 그림이긴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CME GAP을 찍어줄거라고 보지만 이전에 20K때도 50K때도 92K때도 찍어줄거라고 생각했던 CME GAP을 찍지 못하고 간적도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통수를 맞는 무빙이 나올 수도 있어요. 물론 저는 이더리움 갭은 채웠고 어짜피 이더리움 삼각수렴이 위로 분출될때 현물포지션을 진입할거라서 상관없지만 혹시나 무작정 CME GAP을 기다리시는 분은 해당 내용도 참고하세요.

#비트코인 상승/하락 어쨋든 제가 예상했던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비트/이더도 최고점 숏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이제는 대응만 잘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비트코인은 아직 상승분의 0.618도 되돌림이 되지 않았습니다.
#비트코인 상승/하락 어쨋든 제가 예상했던대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비트/이더도 최고점 숏포지션을 가지고 있고 이제는 대응만 잘하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비트코인은 아직 상승분의 0.618도 되돌림이 되지 않았습니다. 또한 CME GAP도 아직 터치조차 못했고요. 개인적으로 여기까지 내려왔는데 CME GAP을 터치안하고 올라간다? 이건 생각하기 어려울거같고요. 제가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값도 106.5K에 있기 때문에 해당 가격대까지는 무리없이 내려갈거로 보고 있습니다. 이제 중요한거 거기서부터인데요. 제가 계속 강조드렸지만 비트코인은 계속 조정파동중이기 때문에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중요한건 이더리움이고 이더리움이 저점을 갱신하는지 아니면 삼각수렴을 완성하는지가 중요하다가 계속 강조드렸습니다. 이전 저점인 3660을 깨지 않는 선에서 반등을 해주어야 삼각수렴의 가능성이 그나마 1%정도 올라간다고 보심 될거같아요. 무조건 삼각수렴이다 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저점갱신도 고려중이고 상승장이 없고 하락장 바로 시작 가능성도 열어두고 있어요. 그래도 어쨋든 지금까지는 제가 생각한 시나리오대로 진행이 되고있다는 건 긍정적인 부분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 cme gap 도착

이더는 제가 보던값까지 우선 도착했고 이제는 3660(이전 저점값) 과 시애미 갭 도착여부를 보면 될거같네요.

잘 내려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트코인이 이더리움이 비슷하게 움직여야 그나마 희망회로인 삼각수렴 관점이 가능하다고 보고 있습니다. 단기적으로 내려왔기때문에 반등은 가능 구간으로 보고 있지만 제가 보는 값까지는 아직 차이가 좀 있네요. 삼각수렴관점 확정은 b-d추세선을 뚫어야 가능하다고 보고 있고요. 그전까지는 하나의 희망회로 정도로만 보고 있습니다.(약 10%정도되려나) 우선 저는 관점대로 잘 움직여주고 있다고 판단되니 마음편하게 지켜보겠습니다. 참고만해주시고요(이더는 스캠이고 나쁜코인입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변동성을 보여줬던 비트코인이 결국은 그냥 제자리로 돌아왔네요. 빠졌던 알트코인들은 회복을 다 못했는데 비트코인만 거의 회복해준 모습입니다. 아직까지 큰 방향은 보이지 않고 있지만 이러한 채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변동성을 보여줬던 비트코인이 결국은 그냥 제자리로 돌아왔네요. 빠졌던 알트코인들은 회복을 다 못했는데 비트코인만 거의 회복해준 모습입니다. 아직까지 큰 방향은 보이지 않고 있지만 이러한 채널 중단에서 현재 저항을 받고있습니다. 채널 상단까지 올라가주기를 기대하고 있지만 그래도 화살표처럼 한번 눌려서 CME GAP을 찍고 올리면 더 좋지 않을까 기대중이고요. 저점만 추가 갱신하지 않는다면 상방이 유리하다는 관점은 여전히 변함없이 가지고 있습니다. 비트와 이더 둘다 단기 눌림구간으로 판단중인데 눌렸다가 이쁘게 올라가면 좋겠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새벽동안에 비코 대단뜨 하네요.

삼각수렴의 E파는 어디서 마무리 될지 알수 없습니다. CME GAP을 찍고 올려주면 가장 이상적이지만 CME GAP을 무조건 갈 이유는 없으며, E파는 짧게 혹은 삼각수렴으로 기간상 길게 진행될 수 있다는 점 꼭 체크!!
삼각수렴의 E파는 어디서 마무리 될지 알수 없습니다. CME GAP을 찍고 올려주면 가장 이상적이지만 CME GAP을 무조건 갈 이유는 없으며, E파는 짧게 혹은 삼각수렴으로 기간상 길게 진행될 수 있다는 점 꼭 체크!!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다르게 이더리움은 잘 내리고 있습니다. 우선 숏/롱 포지션 둘다 갖고 있는 상태로 관점대로 내려오고 있는데.. 비코에 비해 이더가 너무 빨리 내려오는 느낌이라서... 오른쪽처럼 저갱 관점도 고려는 하고
#이더리움 비트코인과 다르게 이더리움은 잘 내리고 있습니다. 우선 숏/롱 포지션 둘다 갖고 있는 상태로 관점대로 내려오고 있는데.. 비코에 비해 이더가 너무 빨리 내려오는 느낌이라서... 오른쪽처럼 저갱 관점도 고려는 하고 있습니다. 왠만하면 왼쪽처럼 삼각수렴 관점을 기대중인데.. 조금 더 지켜보시죠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고생하셨씁니다. 삼수 뷔나이다뷔나이다

비코 CME GAP 107.5 이더 CME GAP 3880 요거 체크합시다

/// 고점 손절잡고 이더 숏좀들어가볼게요 2번 나눠서 들어가보겠습니다 4050 1차 진입

#이더리움 4080 즉 강한저항대에서 눌림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채널하단 리테 후 다시올라오는 그림도 고려를 해야할거같네요 반익절까지 해놓은 롱포지션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요 삼각수렴의 마지막 E파동 눌림이 맞다면 정말
#이더리움 4080 즉 강한저항대에서 눌림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채널하단 리테 후 다시올라오는 그림도 고려를 해야할거같네요 반익절까지 해놓은 롱포지션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요 삼각수렴의 마지막 E파동 눌림이 맞다면 정말 좋은 매수자리가 추가로 오지않을까 생각되네요 한번 기다려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가장 중요한 저항대에 도착했습니다 일봉상 기준선에 도착을 했고요 높은프레임의 저항이 모두 있는구간입니다 눌림이나온다면 쉽게 눌림이 나올수 있는구간으로 보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윗값(4135)까지
#이더리움 이더리움이 가장 중요한 저항대에 도착했습니다 일봉상 기준선에 도착을 했고요 높은프레임의 저항이 모두 있는구간입니다 눌림이나온다면 쉽게 눌림이 나올수 있는구간으로 보고 있으나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윗값(4135)까지는 갔다가 눌림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정도로 상승을 했다면 기존의 공유드린 wxy관점보다는 큰 삼각수렴의 관점이 조금 더 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