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53
Подписчики
-524 часа
-287 дней
-96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https://youtu.be/IeJX41USIF8?si=UISeH_zEmMYN5vux
단기적인 조정이 진행될 수 있다는 내용을 이론적인 근거를 가지고 만든 영상입니다. 영상 꼭 보시고 해당 관점으로 움직였을때도 문제없이 대응합시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이제는 또 118을 벗어나려 하는거같습니다.
117K 초반에서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요.
상승추세를 이탈한 이후에 리테스트라고 보이는 움직임까지 진행이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단기적으로 상승추세는 깨진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일봉상 20이평도 이탈한 상태로 마감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어느정도 추가적인 조정도 고려를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어제 업로드한 영상에서 자세하게 공유드렸듯이 여전히 121K까지의 상승이 1순위 관점이나 시간적으로나 파동적으로나 조정의 가능성을 무시할 순 없습니다.
이전 프랙탈도 그렇고 한번은 통수무빙이 나올때가 되지 않았나 라는 생각도 지속적으로 드네요.
오늘안에는 왠만하면 방향이 나오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점갱신을 할지 아니면 116K 부근을 찍고 반등을 해줄지 지켜보자고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단기적으로는 이런 채널도 보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직까지는 큰 움직임이 없고 이제 나스닥이 시작되기때문에 좀 더 봐야할거같습니다.
특히나 오늘은 BJ 파월도 나오기 때문에 방향을 예상한긴 어렵습니다.
지속적으로 강조드리지만 저도 방향을 예측하기 쉽지 않으니 포지션의 비율도 조절하고 익절도 하면서 대응을 하고 있습니다.
상승과 하락이 모두 가능한 자리이기 때문에 기준을 잘잡아서 대응하시면 좋을거같고요.
오늘 영상에서 공유드렸듯이 120K라는 기준이 저한테는 매우 중요합니다.
그렇기때문에 지금부터 어떤움직임이 나오는지 집중해서 지켜볼게요!
(영상 꼭 보세요! 그냥 좀 봐요 ^^)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IeJX41USIF8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오늘 영상은
상승과 하락의 기준을 제 나름대로 정리해서 만들어봤습니다.
라이브를 못보신분들을 위해서 정성껏 만들어봤습니다.
많은 댓글 좋아요 관심 구독 부탁드립니다!
분위기가 오전에는 하락분위기 오후에는 상승분위기입니다. 비트코인 0.5~1% 움직임에 시장 분위가 흔든흔들한데 여러분들은 기준을 딱 잘잡고 대응하시길 바랄게요!
#비트코인
개인적으로 저는 116K 부근까지의 하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포지션은 변함없이 갖고 있어요!)
첫번째관점 즉 121k까지 상승한다 하더라도 114k부터 상승한 파동이 조정파동이기 때문에 최소 0.618은 되돌림뒤에 상승이 다시 진행되어야 하지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보는 가격도 116k 초반에 있기 때문에 해당 구간을 찍었을때 위와 아래의 방향이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즉 지속 강조드리지면 “또 118" 일뿐입니다. 방향은 아직 나오지 않았고 상승과 하락이 여전히 애매하죠.
그래도 어제 120k 부근에서 바로 상승자체가 쌔하다고 느낀거 보면 아직 감각은 죽지 않았나보네요 ㅎㅎ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 내 반등을 해주지 못하고 있네요.
비트코인 도미넌스도 결국은 상승하면서 알트코인들에게는 더 안좋은 모습이 보여지고 있습니다.
어제 라이브에서 공유드렸던 상황이 그대로 벌어지고 있네요.
우선 비트코인은 일봉상 20이평 위에서 간신히 버티고 있습니다.(파란색선)
이전에는 이탈하더라도 빠르게 반등을 해줬는데 이번에는 어떤 움직임이 나오는지 지켜볼예정이고요.
라이브에서 공유드린 도지코인 숏 포지션도 밤새 약 4% 하락을 했네요.
해당 포지션은 본절에 SL 걸고 마음편하게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BTC.D
비트코인 도미넌스입니다.
반등자리라고 생각은 했었는데 생각보다 빠르게 반등을 해주고 있고요.
그에 맞춰서 알트들이 훅훅 떨어지고 있습니다.
비중은 적지만 현물을 갖고 있긴했는데 (이더 수이 페페) 이건 본절로 정리할생각입니다.
어제 그리고 오늘 두번의 라이브에서 어느정도 쌔하다고 미리 말씀을 드렸고 혹시나 내려간다면 강하게 내려갈 수 있기때문에 롱 포지션에 대한 비중조절까지 했습니다.
여전히 121K 이상 가는게 1순위지만 오늘 비트코인의 움직임도 쌔했다는거를 기억하면서 저는 이만 자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저는 이더리움 롱 포지션 추가 익절 진행했습니다.
약 50% 이상 정리했고요.
이런 채널 상단을 다시 한번 찍어줬고요.
물론 비트코인이 121k 이상간다면 더 올라가겠지만 너무 적게 리스크 관리를 한거같아서 진입 물량의 50% 익절하고 나머지만 갖고가면서 리스크 관리 하겠습니다.
나머지 물량은 본절로스 걸어서 리스크 없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