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4LEAF의 차트READING방🇰🇷

🇰🇷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
3 460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7 дней
-91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내일 혹은 수요일 부터 교육홍보를 드리며 본격적으로 22일부터 모집하겠습니다(시작은 30일!) 교육을 기다려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저는 저녁먹고 좀 쉬다가 올게요 모두 오늘하루도 고생많으셨습니다 이따뵐게요!

116.6 -> 114.7 에 추매물량만 정리하고 나머진 갖고갑니다 (이더는 4663 -> 4517) 참고만하십쇼

비코도 추매물량 정리하겠습니다 리스크관리!!! ///

이더는 추매 물량만 정리했고 나머지는 계속 갖고갑니다.

#테더도미넌스 기존에 공유드렸던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채널 하단 베어트랩 이후 상단을 향해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숏 포지션에 대한 리스크 관리는 해당 차트의 상단까지 올라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우선 관점대로 비
#테더도미넌스 기존에 공유드렸던 테더도미넌스 입니다. 채널 하단 베어트랩 이후 상단을 향해 열심히 올라가고 있습니다. 숏 포지션에 대한 리스크 관리는 해당 차트의 상단까지 올라가야 하지 않을까 생각이되네요. 우선 관점대로 비트코인은 잘 내려가고 있고 내려가는 모습을 보면서 기존 관점 1,2 중에 어떤 모습으로 진행이 될지 결정되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큰 문제없이 잘 내려가고 있는 만큼 편안하게 퇴근길 가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고점을 넘어도 크게 걱정하지 않는 이유는 관점마다 명확한 손절구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손절구간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공유를 드리고 있고요. 고점을 넘었지만 손절구간 근접에도 가지 못했고 고점을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고점을 넘어도 크게 걱정하지 않는 이유는 관점마다 명확한 손절구간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 손절구간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공유를 드리고 있고요. 고점을 넘었지만 손절구간 근접에도 가지 못했고 고점을 넘으면 추매한다고 했듯이 숏포지션의 비중은 조금은 늘렸습니다. 주봉이 만들어지는 날이기 때문에 위아래 꼬리를 만드는 움직임은 당연히 보일거로 생각하고 있고요. FOMC 라는 큰 이슈가 있는 주라서 움직임에 대한 성급한 예상은 하기 어렵지만 다음주 주봉이 전환선 위에서 마감되는건 쉽지 않을거로 생각중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모두 점심 맛있게 드십쇼~ 꾸벅

#비트코인 4시간봉의 움직임을 확인해보면 현재 기준선(노란색선)의 지지를 받고 있는게 보입니다. 이러한 아직 흰색선인 전환선과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데드크로스가 되지는 않은 상태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에 내일 새벽부터는 데드크로
#비트코인 4시간봉의 움직임을 확인해보면 현재 기준선(노란색선)의 지지를 받고 있는게 보입니다. 이러한 아직 흰색선인 전환선과 노란색선인 기준선이 데드크로스가 되지는 않은 상태인데요. 개인적인 생각에 내일 새벽부터는 데드크로스가 될 가능성이 높아보이기 때문에 제 생각처럼 하방이 맞다면 급격하게 하락이 진행될 수 있는 시간대로 봅니다. 즉 오늘 흰색선인 전환선 위로 올라가서 고점을 올리지 못하는 움직임이 나오는게 아니라면 내일 새벽부터는 구름대를 이탈하기 위한 급격한 하락이 진행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예측을 해봅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심플하게 보고 있습니다. 주봉상 전환선 지지를 받는 캔들로 다음주에 마감이 되면 추가 상승의 가능성을 저는 열어두려고 합니다. 그러나 전환선의 저항을 계속 받는다면 높은 확률로 아래에 있는 기준선(노란색선)까지 내
#비트코인 심플하게 보고 있습니다. 주봉상 전환선 지지를 받는 캔들로 다음주에 마감이 되면 추가 상승의 가능성을 저는 열어두려고 합니다. 그러나 전환선의 저항을 계속 받는다면 높은 확률로 아래에 있는 기준선(노란색선)까지 내려갈거로 생각이 되네요. 기준선이 올라오는 시기는 지금부터 몇주 더 남았기 때문에 해당 구간이 올라오기 전까지는 비트가 계속 하방으로 진행된다는게 저의 현재 메인 관점입니다. 즉 전환선(흰색선)의 지지를 받기 전에는 관점을 바꿀 필요는 없어보이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3일동안은 결국 제자리였네요 위 아래로 움직이긴했지만 큰 방향성은 보여주질 않았습니다 FOMC가 얼마남지않은 상황에서 계속 횡보가 진행될지 아니면 방향을 미리 줄지 알수없는 상황인데요 아직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3일동안은 결국 제자리였네요 위 아래로 움직이긴했지만 큰 방향성은 보여주질 않았습니다 FOMC가 얼마남지않은 상황에서 계속 횡보가 진행될지 아니면 방향을 미리 줄지 알수없는 상황인데요 아직 상승채널 내에서 움직이고 있고 중단의 지지도 연속으로 보여지고 있어서 고점 갱신을 하면 한번 더 숏을 받아볼 생각입니다 아직까진 관점 상 크게 달라진게없어서 조금 더 지켜봐야할거같네요 -. 해당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굿모닝입니다. 역시나 그냥 횡보중이군요

⚠️ 중요공지 안녕하세요. 포립 입니다. 중요공지 드립니다. 저희는 언제나 여러분들께 안전을 최우선으로 강조합니다. 그러한 뜻에서 저희는 커뮤니티 상단의 메인 공지와 교육 신청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주의 사항을 명시하고 있습니다. - 자본시장법, 가상자산이용자보호법, 형법 등 현행법에서 금지하는 행위들을 상시 숙지하며, 관련 법규에 위반될 수 있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 커뮤니티 내에서 유사 수신 행위를 일절 금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행위를 권하거나 조장하는 행위 또한 제재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이용에 대한 위험성을 고지하고 자산을 안전하게 개인 지갑에 보관하실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 내의 특정 서비스는 비인가된 금융 상품으로 분류될 여지가 있으므로 사용치 않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 해외 가상 자산 거래소의 레퍼럴 링크를 통해 소정의 레퍼럴 수수료를 받고 있음을 밝히며, 이를 유저분들의 선택 사항으로 두고 있습니다. - “미성년자”의 타인 명의 도용, 가입 및 거래를 금지하며, 방 활동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 본 커뮤니티의 운영자 또는 운영진은 절대 먼저 1:1대화를 요청하거나 절대 금전요구, 투자권유, 일임매매 등을 하지 않습니다. 사칭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사칭이나 불법행위를 목격하셨을 시 적극적인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러한 노력에도 불구하고, 저희 강사분들의 고유 창작물을 무단으로 복제하거나 배포하는 등의 사례가 빈번히 발생하고 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고문 계약을 체결한 로펌을 통해 이러한 모든 행위에 대해 앞으로도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미리 밝히는 바 입니다. 또한, 저희 강사분들을 사칭하는 사례에 대한 제보가 있었습니다. 저희 강사진은 무료로 강의하고 있으며 기술적 분석을 강의하는 것에 대한 보상으로 절대 금전을 요구하지 않습니다. 시세 조정을 하거나, 강사를 사칭하여 프로젝트를 홍보하는 등의 행위는 중대한 범죄행위임은 물론 직접적인 피해를 입으실 수 있음에 주의하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저희는 국가에서 지정한 불법적인 행위를 일절 금지하고 있습니다. 혹시라도 유저간 알선 행위 등의 불법 행위를 목격하셨거나 강사진의 이름을 사칭하여 위와 같은 불법 행위를 저지르는 것을 목격하신 분은 특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강사진은 저희 스스로와 여러분들을 위해 모든 불법적인 행위를 근절하기 위한 노력을 계속 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저녁좀 먹고 라이브로 올게요~

비트코인은 횡보중입니다. 116 넘으면 올라갈거같고 115 초반오면 내려갈거같다는 말이 이틀사이에 엄청나게 많네요. 그냥 횡보중에 여러분들의 심리가 흔들리는게 아닌지 생각되네요. 117.4~117.9를 넘기전에는 상방은 생각하지 않습니다.

#비트코인 주말치고 새벽에 눌림이 한번 나오더니 도지 캔들로 계속 마무리가 되고있네요. 12시간봉의 구름대 저항도 받고 있으며, 연속으로 도지 캔들로 마감이 되는게 추세전환도 어느정도는 기대할 수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관점에
#비트코인 주말치고 새벽에 눌림이 한번 나오더니 도지 캔들로 계속 마무리가 되고있네요. 12시간봉의 구름대 저항도 받고 있으며, 연속으로 도지 캔들로 마감이 되는게 추세전환도 어느정도는 기대할 수 있겠네요. 아직까지는 관점에는 변함없고요. 주말이라서 오늘도 계속 횡보할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는 제자리군요 ㅋㅋ

무난하게 내려가는중

교육을 신청하시고 교육을 잘 이수신분께는 수료방으로 모시는데 수료방에서는 이런것도 공유드립니다. (방금전 고점이죠? ^_^) 과연 몇분이나 수료방에 오실지...
교육을 신청하시고 교육을 잘 이수신분께는 수료방으로 모시는데 수료방에서는 이런것도 공유드립니다. (방금전 고점이죠? ^_^) 과연 몇분이나 수료방에 오실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