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60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7 дней
-91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주말입니다
당연히 비코는 횡보중이고요
최근주말을 보면
하루정도만 알트가 오르고 나머지 하루에는 되돌림이 나오는경우도 많더라고요
많은알트들이 과매수까지 올라왔습니다
더 가더라도 눌림이 나올수있기때문에 포모방지 잘하시고요
123, 124k 때와 분위기가 좀 비슷한 느낌이드네요
저는 관점 유지!!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새벽에 비트코인이 살짝 고점을 넘었고 이더리움이 강한 상승을 해주고 있습니다.
근데 비트코인에 대한 관점은 크게 달라진게 없습니다.
비트코인이 117.4 혹은 117.9를 넘은게 아니기 때문에 아직 해당관점들을 메인으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0.618을 넘었기 때문에 4900 부근까지 올라온다면 숏 포지션을 시도해볼생각이고요. 그때 솔라나가 251부근까지 올라와주기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즉 아직 알트코인은 주말동안에는 더 상승을 해주지 않을까 보고 있고요. 비트코인은 어느정도 횡보만 할거로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도 마찬가지입니다.
오늘 영상에서 공유드렸듯이 0.618을 넘게되면 관점 자체가 3개에서 1개로 줄어들죠.
즉 저는 0.618을 넘게되면 숏 포지션은 정리하고 롱 포지션만 가지고 갈 생각입니다.
아직 0.618을 넘지 않았기 때문에 저는 비트코인이 고점을 갱신했을 때 미리 공유드린거처럼 숏 포지션의 비중을 늘렸습니다.
업로드한 영상에서 모두 공유드린 내용이기 때문에 이해가 안되신분들은 영상을 다시 한번 봐주시길 바랍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은 0.618을 넘으면 기존에 보던 관점을 폐기할 생각입니다.
0.618을 넘게되면 4900까지도 상승을 할 수 있다고 보기 때문에 숏 포지션 잡는건 위험할수도 있겠네요.
선행 기준으로 4668 부근이 0.618 이기 때문에 해당 가격대를 기준으로 삼으면 되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https://youtu.be/hPt2qUr9sqs?si=er1H_D3ka6XRA0EH
불금도 좋지만 한잔하시다가 잠시 화장실가서 꼭 보십쇼~!~!~!
https://youtu.be/hPt2qUr9sqs
영상 업로드 했습니다.
추세가 전환될 수 있는 중요한 자리라고 생각합니다.
영상 꼭 시청하시길 바랍니다.
(추가로 중간에 카운팅 실수를 하나 했는데 노란색 카운팅의 4파동의 위치는 왼쪽 저점으로 하는게 맞습니다. 참고해주세요)
#비트코인
비트코인이 이런 쐐기형의 모습이 맞다면 현재는 단기 반등이 진행 자리로 보고 있습니다.
1파 연장 터미널 즉 리딩다이아고날이 이쁘게 진행되었기 때문에 고점을 넘기지 않는 선에서 반등이 나오면 생각보다 강하게 하락이 진행될 수도 있겠네요.
저는 여전히 관점은 변동은 없고요.
후딱 영상만들어서 제 관점을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123.8K 부터 시작된 여정이 계속 진행되고 있습니다.
남들 관점에 흔들리지 않고 분석을 진행하고 있으며, 결론적으로는 제가 분석한대로 차트가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근데 여러분들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특별하게 엄청난 기술이 있어서 분석하는 건 아닙니다.
파동, 이평, 채널, 지지선, 일목균형표 등 이러한 여러 기술적 분석을 통해서 분석을 하고 있죠.
저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그래도 위에서 공유드린 기술적 분석을 통해서 충분히 회사 월급보다 더 큰 수익을 보면서 현재 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혹시나 최근에 들어오신분들 중에서 아직 교육신청을 하지 않으셨거나 희망하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하트 한번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교육이라는 것도 어느정도 수요가 있어야 저도 즐겁게 운영을 할 수 있기때문에 먼저 여러분들이 얼마나 이 시장에서 공부를 해서 이겨내고 싶으신지 그 의지를 보고 싶습니다.
희망하시는 분들은 하트를 두번 말고 한번만 눌러주시길 바랍니다.
#비트코인
109K부터 116K를 보면서 롱 포지션에 진입을 했습니다.
CME GAP을 채우러 가는 상승 관점이라고 공유드렸으며, 해당 카운팅도 조금이라도 바뀔때마다 공유를 드렸고요.
어느정도 전체적인 그림이 맞아가고 있긴합니다.
이번의 상승이 제가 생각한 카운팅처럼 진행이 된게 맞다면 최소 저점을 갱신하는 하락은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116.2K가 상승의 끝일지 아니면 117K 부근까지 상승을 해줄지 모르겠지만 롱 포지션으로 배부르게 수익을 봤기 때문에 여유있게 차트보면서 숏 포지션의 비중을 조금씩 늘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이더리움
이더리움 입니다.
제가 원래 보던 가격까지 올라왔으며, 카운팅은 이렇게 보고 있습니다.
이더리움은 해당 카운팅으로 진행되기 위해서는 0.618 즉 4668 이상으로 올라가면 되지 않습니다.
즉 해당 가격대 위로 올라가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큰 하락이 한번은 진행될거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알트코인이기 때문에 변동성이 크고 카운팅이 크게 의미가 없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알트 함부러 건들면 혼나욧
#비트코인
제가 보는 3가지의 관점 어느정도 이제는 익숙해지셨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제 해당 관점 중 메인 관점이 정해지는 시기까지 왔습니다.
X파로 생각하고 있는 117.4K를 넘지 않는다면 1,2 관점의 가능성이 높아질거고요.
117.4K를 지지받고 117.6K 즉 0.618 까지 넘게되면 그때는 마지막 관점의 가능성이 높아지겠네요.
즉 117.4~117.6K 부근의 지지여부에 따라서 추후 방향이 많이 달라질거같습니다.
1,2 관점 구분은 내려오는 파동을 보면서 구분하면 되니까 어렵지는 않을거같고요.
우선 지금은 추가적인 고점을 갱신하는지 하지 않는지가 중요할거같네요.
개인적으로 이더리움이 고점을 넘기면 4543도 찍어줄수 있을거같긴한데 좀 더 지켜볼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늦잠을 자버렸네요.
저는 일어나자마자 숏 포지션의 비율을 추가로 늘렸습니다.
우선 12시간봉의 구름대 저항도 받고 있으며, CME GAP도 다 채웠네요.
제가 개인적으로 보던 비트코인과 이더리움 상단값도 다 채웠기 때문에 저는 우선 1차로 숏 포지션의 비율을 늘렸고요.
117.4K를 넘고 지지를 받게되면 추가 상승의 가능성이 생기기 때문에 그때는 리스크 관리를 진행하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