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LEAF의 차트READING방🇰🇷
Открыть в Telegram
퇴근 후 비트코인 포립입니다. -. 트레이딩뷰 https://kr.tradingview.com/u/FourLeaf_Cloud/ -. 4Leaf의 차트READING방 https://www.youtube.com/@CHARTREADING_BITCOIN
Больше3 453
Подписчики
-224 часа
-267 дней
-92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위로 먼저 가주는 움직임이 나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위로 보는 자리는 120.5~121K 그리고 121.5K 부근입니다.
최종적으로 121.5K로 보고 있는데 해당 구간을 찍고 바로 내리지 않는다면 쌔함을 생각을 해야할거같네요.
우선 계속 지켜보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트랩의 연속인 무빙이 나오고 있습니다.
우선 이러한 채널 상단에서 BULL TRAP이 보여지기 때문에 채널 하단까지의 하락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117K 중반에 기다리는 자리가 있기 때문에 흔히 말하는 쓰리마켓 패턴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어쨋든 메인은 하락인데 해당 자리에서 어떤 움직임이 나오냐에 따라서 단기 반등을 노릴지 아니면 그냥 두고볼지 결정할거같네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다시한번 4시간봉의 기준선을 넘고 있습니다.
해당 구간을 뚫고 올라가서 119.4K를 지지 받게 되면 121.5K까지 올라갈 수 있는 힘이 생긴다고 저는 보고 있습니다.
하락에 대한 되돌림을 기다리고 있는데 아직까지는 되돌림이 진행되었다고 보기에는 살짝 애매한거 같습니다.
CPI 발표 이후에 변동성이 나오고 있는데 차트가 안정되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조금만 더 차트를 보고 라이브를 키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상승 채널과 횡보했던 채널을 함께 그려봤습니다.
현재 상승채널 이탈 후 리테스트 이후 다시 눌림이 진행이 되고 있는데요.
빨간색 채널안으로 다시 진입을 한다면 그때는 추가적인 반등없이 지속적인 하락이 진행될 수 있음을 염두하고 있습니다.
CPI 발표가 있어서 무빙 자체가 예상은 잘 되지 않지만 채널 채널 내부로 다시 들어오는지를 유심히 봐야겠네요.
어찌보면 결국은 아침에 있던 가격 그대로라서 조금 더 지켜보겠습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118.5K 위로 올라가지 못한다면 개인적으로 봤던 위의 값은 못간다고 볼 예정입니다.
즉 118.5K가 강한 저항이 될 가능성이 높기때문에 118.5K를 터치하냐 못하냐가 현재는 중요할거같네요.
딱 0.3K밖에 남지 않은 가격이지만 현재는 매우 중요한 가격대가 되겠네요.
#비트코인
4시간봉입니다.
생각보다 비트코인이 못올라가주고 있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을 계속 저항을 받고 있기 때문에 바로 내려가는것도 고려는 해야겠네요.
저는 추가로 진입했던 롱 포지션의 비율을 조금 줄이면서 숏 포지션의 비율을 다시 올렸습니다.
4시간봉의 기준선 위로 올라가는 움직임이 나온다면 그때 다시 늘려도 되지 않을까 생각이 되네요.
흰색선인 전환선이 21시 이후로 급락을 할 수 있기때문에 반등없이 바로 하락도 고려를 해야하기때문에 다시 숏 포지션의 비율을 조금 더 높였다고 이해하시면 될 거같습니다.
아래로는 117.8K가 보이는데 여기를 찍고 반등을 줄지 그냥 흐르는 지 지켜보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횡보중이라서 크게 브리핑 드릴만한건 없습니다.
롱의 비중을 올린 상태이며, 단기 반등 이후에 추가 하락이 진행된다는 생각은 변함이 없습니다!
롱 비중을 늘린 이유
1. 숏 평단이 좋지 않다.
2. 단기 반등이 가능한자리로 보인다(지표 과매도)
3. 일봉상 긴 꼬리가 나왔기 때문에 꼬리를 어느정도 채우러 갈 가능성이 높다.
4. 개인적으로 보고 있는 값이 위에 있으며, 갈 확률이 있어보인다.
5. 롱 포지션을 늘렸다 = 숏을 익절했다라는 말과 같은말
결론적으로 올라오면 또 숏을 칠 예정입니다
숏도 잘먹었습니다 꾸벅
#비트코인
굿모닝입니다.
비트코인이 새벽내내 흘러서 118K 중반까지 내려왔네요.
평단아래로 내려왔기때문에 어느정도 여유는 생겼고요. 부분익절까지 완료해서 리스크관리도 어느정도 해놓은 상태입니다.
출근하면서 차트를 보고 있는데 현재 RSI도 과매도이고 개인적으로 보는 값이 121.5K 부근 최대로는 122.1K 부근까지도 보이기 때문에 단기 반등이 가능한 자리로 생각이 되네요.
그래서 저는 숏 포지션을 한번 더 익절하면서 롱 포지션도 1:1로 포지션을 맞췄습니다.
숏 포지션에 대한 관점이 폐기가 아니라 충분히 낮에 지표를 식히면서 반등을 해준 뒤에 다시 내려갈 수 있다고 판단해서 해당 움직임에 대한 리스크 관리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강하게 내려가는 움직임이 보인다면 그때는 롱 포지션의 비중을 줄일 생각인데 차트 움직이는 거 보면서 집중해서 브리핑 드리도록 할게요!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비트코인은 4시간봉의 전환선에서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하방이 확정되었다고 보기는 어렵겠죠.
그래서 부분 익절을 해놨기 때문에 이제는 편안하게 볼 수 있을거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여전히 하방을 위주로 보고 있기때문에 저는 전환선(흰색선)과 기준선(노란색선)을 뚫고 내려갈거라고 보고 있습니다.
타이밍좋게 앞에도 녹색구름이네요.
얇은구름으로 내려가기를 기대해볼게요.
(이더는.... 저도 몰라요.. 흑흑)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비트코인
시간봉 이상에서 강한 음봉이 나오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서 2차 추매물량을 덜어낼게요
평단보다 아래로 내려왔기때문에 익절을 미리하겠습니다
익절을 했기때문에 123k를 넘더라도 거의 손해가 없을거같네요
아시겠지만 미리공유드린 관점대로만 합니다
-. 해당 관점은 매수/매도 의견이 아니니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모든 매매의 선택과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Уже доступно! Исследование Telegram 2025 — ключевые инсайты год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