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
Feedback
Baro

Baro

Открыть в Telegram

Crypto 및 경제 소식 전달 ㆍ제보 & 문의 @Crypto_Baro ㆍBaro 블로그 https://blog.naver.com/crypto-baro

Больше
2 663
Подписчики
+124 часа
+27 дней
-730 день
Архив постов
Baro
2 662
최근 코인베이스 상장된 코이들
최근 코인베이스 상장된 코이들

Baro
2 662
언젠가 혹시라도 제 채널에 갑자기 파일 다운로드 설치글이 올라온다면 2222 과감하게 채널 나가십쇼.2222 #해킹조심

Baro
2 662
언젠가 혹시라도 제 채널에 갑자기 파일 다운로드 설치글이 올라온다면 과감하게 채널 나가십쇼. #해킹조심
언젠가 혹시라도 제 채널에 갑자기 파일 다운로드 설치글이 올라온다면 과감하게 채널 나가십쇼. #해킹조심

Baro
2 662
파일 누르지않기 모르는 링크 누르지않기 다운로드 받지 않기

Baro
2 662
조심하십쇼
조심하십쇼

Baro
2 662
몇몇 한국 채널 해킹 당한듯? 파일 올리고 고정해놨네요. 조심 텔레세상에선 절대 파일을 다운 받지 마세요. #해킹
몇몇 한국 채널 해킹 당한듯? 파일 올리고 고정해놨네요. 조심
텔레세상에선 절대 파일을 다운 받지 마세요.
#해킹

Baro
2 662
바이낸스 랩스와 CMC Laps가 함께한 바낸 MVB10에 선정됐던, WhiteBridge TGE 발표 ✔️WhiteBridge란? - 사람 중심 데이터 인텔리전스 레이어로 공공·온라인 데이터를 인사이트로 전환시켜주는 프로젝
바이낸스 랩스와 CMC Laps가 함께한 바낸 MVB10에 선정됐던, WhiteBridge TGE 발표 ✔️WhiteBridge란? - 사람 중심 데이터 인텔리전스 레이어로 공공·온라인 데이터를 인사이트로 전환시켜주는 프로젝트
🗂TGE 발표 Ⅰ. 상장 날짜 - 10월 15일 Ⅱ. 토큰 IDO 및 상장 - ChainGPT_Pad IDO: 10월 6일~14일 → 깜짝 IDO 파트너: 10월 14일
✔️WhiteBridge 공식 파트너 리스트 - Accelerated by: BNB Chain, Yzi Labs (MVB10) - Incubated by: ChainGPT Labs - Launchpad: ChainGPT Pad 💬 현재 ChainGPT IDO는 한국인 참여가 불가능 한 상황, 단 깜짝 IDO를 발표 한다고 떡밥을 뿌려놓은게 있으니 꾸준히 팔로업 해볼 예정 -> 여전히 AI 강세라는점, BNB 초강세인 상황에서 바낸 MVB10 리스트라는점에서 주목할만하지 않을까 생각 #WhiteBridge

Baro
2 662
아르헨티나, 외환보유고 고갈 위기 직면 * 잔액 7억 달러 수준에 불과한 것으로 추정

Baro
2 662
✅ [속보] 엔비디아-AMD 대중 반도체 판매 수익 15% 美정부에 내야 https://www.news1.kr/articles/?5875045

Baro
2 662
에펙스는 현재 TOP5에 안착
에펙스는 현재 TOP5에 안착

Baro
2 662
본인도 없으니 알아서 찍먹 ㄱ

Baro
2 662
Repost from 라오니()
텔레그램 추석 연합이벤트 105개방 한번에 입장하기 이거 105개나 되네.... 정리하느라 시간 오래걸림. 혹시나 빠진거 잇으면 제보 바람. 코인 텔방이 이렇게 많은지 처음 알았네... ㄷㄷ 본인방은 없으니 알아서 입장 바람.

Baro
2 662
근데 KAST 이거 KOL들 왜그렇게 물빨하는중임? 페이파이카드나오는거 뭐 하루이틀인가.. 커미션이좋은가

Baro
2 662
재매이 햄의 호텔경제학을 옳았다 는 오픈 ai의 amd 투자 관련 조롱밈이였구요
+1
재매이 햄의 호텔경제학을 옳았다 는 오픈 ai의 amd 투자 관련 조롱밈이였구요

Baro
2 662
코인왜함? 나스닥 변동성 미쳤네
코인왜함? 나스닥 변동성 미쳤네

Baro
2 662
존나 가지가지하네

Baro
2 662
아스터가 가면 에펙스도 간다 아스터 바낸 현물 상장하는거 보고 ApeX가 생각나서 적어봄 🗂APE SEASON 1 - 일정: 매주 수요일 17:00 (KST) - 지급량: 주당 575만 포인트 🔘참여방법 - 기본 포인트는
아스터가 가면 에펙스도 간다 아스터 바낸 현물 상장하는거 보고 ApeX가 생각나서 적어봄
🗂APE SEASON 1 - 일정: 매주 수요일 17:00 (KST) - 지급량: 주당 575만 포인트 🔘참여방법 - 기본 포인트는 ApeX Omni에서의 무기한 선물 거래량에 따라 적립 🔘추가 배수(부스터) 조건 - 맨틀 예치, $APEX 스테이킹 - 계정 잔액 - 조기 참여 - Perp DEX 채택 등 중첩 가능 외 팀 보너스, 특별 보너스가 존재하니 참고
🗂ApeX Omni 공식 볼트 한도 확장 - 총 볼트 한도: 2,000만 USDT - 1인당 한도: 100만 USDT 🏷 ApeX Omni 공식 Vault 참여 방법 ✔️토큰 바이백 프로그램 시작 - 1,200만 달러 규모 초기 매입 - 다음 주부터 매일 수익 50%로 $APEX 매입 (점차 90%까지 확대 예정) -> 10월 부터 진행 예정일듯 - 매주 정기적 매입 진행 - 매입된 토큰은 온체인 지갑에 공개·락업 → 100% 투명성 보장 각 거래소마다 미는 DEX가 있는데 바이빗은 APEX, 바이낸스는 ASTER이라 생각하면 될듯 ㅇㅇ #APEX

Baro
2 662
에블린 특정지갑 트레저리로 부터 100만개 받아서 바이낸스 덱스에서 7000 ~ 10000개씩 무한 매도중 🖥 디뱅크
에블린 특정지갑 트레저리로 부터 100만개 받아서 바이낸스 덱스에서 7000 ~ 10000개씩 무한 매도중 🖥 디뱅크

Baro
2 662
에블린